직장 소통: 더욱 효과적인 경청
사전의 strong ‧ 게임에 대한 조사 결과 < < < < strong > 을 경청하는 < 의 조사 결과 < < 을 < 의 >
은 게임: 두 사람이 한 팀으로 3분 동안 계속 말을 하고, 다른 한 사람은 소리만 듣지 말고, 말도 하지 말고, 신체 언어를 가질 수 있다.
나중에 바꿔요.
끝나면 한 명씩 돌아가면서 상대방이 어떤 말을 들었을까? 그리고 상대방이 직접 듣고 싶은 메시지를 이야기하는 것이 아닐까?
‘p `조사 결과, 기타 훈련 수업시간에 있는 경우 90% 가 일반 소통정보손실현상이 있으며, 75%의 사람이 중요한 의사소통정보의 분실실실실실실실실증이 35% 의 청취취취취관계자 사이에서 ( ·'결혼에서 무리할 필요는 없다'고 들은 소통 정보에 대한 완전한 곡해다.
바로 < p >
'p `strong `가 어떻게 더 효과적인 경청 < < < < strong > 을 아세요 < < 의 > 을 배열합니까 < 의 < 을 어떻게 합니까 >
사전의 효과적인 경청은 학습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기교이다.
자신의 경청 행위를 인식하면 고효율적인 경청자가 될 수 있다.
미국의 유명한 심리학자 토마스.
고덴 연구는 경청 효율에 영향을 미치는 행위의 특징에 따라 세 가지 차원으로 나눌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한 사람이 층차적으로 3경청자가 되는 과정은 소통 능력, 교류 효율이 끊임없이 높아지는 과정이다.
바로 < p >
‘STrong ’의 세 번째 단계가 바로 의 < < < < >
‘p ’의 차원: 이 단계에서 듣는 사람이 말하는 것을 전혀 주의하지 않는 척, 사실상 다른 관련이 없는 것처럼 가장하고, 혹은 속으로는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aastp ’을 생각하며 를 변박하다.
그가 더 흥미를 느끼는 것은 듣는 것이 아니라, 말하는 것이다.
이런 차원의 경청은 관계의 파열, 충돌의 출현과 졸렬한 결정을 초래하는 것이다.
바로 < p >
‘p ’의 층차 2: 인간소통 실현의 관건은 글자 의미에 대한 이해이다.
두 번째로 듣는 사람들은 주로 말하는 단어와 내용에 귀를 기울이고 있지만, 많은 경우에는 말투, 신체 자세, 손짓, 얼굴 표정과 눈빛의 표현을 놓쳤다.
오해, 잘못된 행동, 시간의 낭비와 소극적인 감정에 대한 소홀함을 초래할 것이다.
또 청취자는 고개를 끄덕여 귀담아 듣고 있다는 의미로 질문하지 않아도 되므로, 말하는 사람이 하는 말을 잘못 알아들을 수도 있다.
바로 < p >
의 차원 3: 이 단계에 처한 사람이 우수한 경청자들의 특징을 나타냈다.
이런 경청자는 대화자의 메시지에서 흥미를 느끼는 부분을 찾는 데 새로운 유용정보를 얻는 계기라고 생각한다.
고효율적인 경청자는 자신의 개인의 취향과 태도를 잘 알고, 대화자에게 독단적인 평가나 과격한 말의 영향을 받는 것을 더욱 잘 피할 수 있다.
좋은 청취자는 판단을 서두르지 않고 상대방의 감정을 느끼고 있다.
그들은 변명보다는 사물을 다루는 것이 더 많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exm.com /news /news /index.aaaastaap ’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의
은 약 80%의 사람들이 층차와 2의 경청을 할 수 있을 정도이며, 층차의 3위 경청은 20%에 불과하다.
고층차의 경청을 어떻게 실현할 수 있을까? 다음은 고위층의 경청을 배우는 방법: 비언어행위에 전념한다: 비언어행위를 통해 어떤 편안한 자세, 어떤 우호적인 얼굴표정과 마음에 드는 어조로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할 것이다.
당신이 표현하는 유심과 긴장과 긴장을 늦추면, 상대방은 더욱 안전함을 중시한다.
바로 < p >
‘p ’은 상대방의 필요에 대해 흥미를 표시한다. 당신은 이해와 존중으로 경청해야 상대방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낼 수 있다.
바로 < p >
‘p ’은 관심의 태도로 경청: 마치 공감대인 것처럼 대화자들이 너의 의견과 감정을 시험해 볼 수 있도록, 비결의 비평판의 자세로 나타났다고 생각한다.
곧바로 많은 질문을 하지 마라.
끊임없이 묻는 질문은 사람들의 인상을 듣는 사람들이 ‘구이 ’를 받고 있다. 거울 같은 모습을 보여준다. 상대방이 당시에 고려하고 있는 내용을 반영한다.
대화자의 내용을 총괄하여 그가 한 말을 완전히 이해했다는 것을 확인한다.
바로 < p >
'p'은 선입견을 피하기: 개인적인 태도로 투입할 때 발생했다.
개인적인 태도로 한 가지 문제를 투입할 때 종종 분노와 다친 감정을 초래하거나, 너무 일찍 결론을 내리게 하는 것은 무단적이었다.
바로 < p >
'어','난 알아','그래','재미있다 '등의 말하기를 사용하여 상대방의 진술을 인정한다.
‘말해 보자 ’, ‘토론토론 ’, ‘너의 생각을 듣고 싶다 ’거나 ‘내가 네가 말하는 것에 흥미를 느낀다 ’ 등을 통해 대화자를 격려하는 내용이 많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출장 안배 | 出差生活 冷暖自知
- 제화 재료 | 원자재 상승세 & Nbsp; 가죽 제품
- 산업 투시 | 월랑은 국제 전문 바짓가랑이의 제승법보를 해독한다
- 조류 풍향표 | 스타일리시한 남자 팬티는 어떻게 더 멋있게 입는 것 & Nbsp; ()
- 구두재화공 | 全球最大制革废水再利用循环设备投入运行
- 전문가 시평 | 닐슨: 전 세계 소비자 자신감 지수가 1년 반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 구두업 동태 | 생산 기지 이동 검증 신발 업의 저가 대공 시대 퇴출
- 구두업 동태 | 达芬奇事件验证中国鞋企身处危机险境
- 회원 전구 | 카시론 항주 지사 & Nbsp; 지역 브랜드 경쟁력 향상
- 전문가 시평 | 육모한:밤새 솟아오른 ‘고모면 ’은 신제품 개발을 신용위기에 빠뜨릴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