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재고 위험을 미리 할인하고 있다.
'여름옷 할인'이 시작되자 소비자 리사는 이미 여러 옷 브랜드에서'소품'을 발견했다.
정성 들여 고르는 할인 의상 몇 벌을 안고, 리사는 행복한 웃음이 가득했다.
바로 < p >
'바로 부자 ''곧 대상''곧 연말상 '바로...
마년에 대한 각종 소원은 모두 인터넷에 타서 기세가 한창이다.
2014년 사업가 `a href =`//www.sjfzxm.com /news /news /index _uc.aast `의 프로모션 `에서 `의 미스터 A `중 한 가지는 바로 해야 할 것이 바로 당장 돈을 쓰고 새 옷을 사면 거의 모든 의상 업체들이 세일 전쟁에 합류했다.
바로 < p >
‘p ’은 예년에 맞는 여름옷 전면 할인은 기본적으로 8월 중순에야 전개되었지만, 현재 6월 상가 활동이 시작되며, 할인 형식으로 판매를 이끌어 나가기를 바란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_c.aaaas >를 사전에 사전에 사전에 ‘스트레스산대 ’를 늦춘다는 뜻으로 ‘a htttp:www.sjps.com /news /news /index (c.aas)의 재고품 /a.aaaas 위험을 늦춘다.
바로 < p >
'p'은 최근 몇 년 동안 경제 대환경이 흔들린 영향을 받아 많은 의류 기업들이 상업전략을 조정하기 시작하여 더 이상 이윤 최대화'로'판매 최대화'를 가이드해 시장의 변화 속도를 높이고 재고 위험을 낮추기 시작했다.
바로 < p >
‘p ’은 국제 국내 경제 형세에 연루되어 2012년 상반기부터 국내 의류 기업의 재고가 심각하다.
2012년 초 미방은 재고 위기를 터뜨리고, 재고가 25억 위안에 이른다. 그 중 대다수는 시즌 상품이다. 2012년 일사분기, 선마복 재고가 13억 위안에 달하며 2011년 10억 위안에 비해 30% 증가하고, 거의 1분기 주영업무수입과 비슷하다. 범객도 마찬가지로 제출한 상장 서류 중 14.45억 위안에 달하는 재고가 있다.
바로 < p >
'p'이 금융해일을 겨우 견디고 오채위기를 만났다.
인력 원가, 원자재 가격 상승과 무역 환경 변화에 따라 최근 2년간 의류 기업의 경영 환경이 풍운변한다.
바로 < p >
'p '' 일부 의류 업체의 올해 수출 주문이 급격히 하락하여 대량 사재품을 내팔로 전속해 경기 불황과 소비가 상대적으로 약해져 대량의 재고 적압을 초래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