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법 에몬: 중법'공생'의 졸업 대수
은 2014년 7월 4일 중법 에SMOD 졸업작 발표회에서 북경 751D ·PARK 패션 디자인 광장 중앙홀에서 완벽하게 사막됐다.
국내외 졸업생인 237세트의 졸업 작품은 이날 모델로 TF에 올라 중법 에몽에SMOD에서 3년 동안 설계 공부에 나섰다.
바로 < p >
<p> 中国<a href="http://sjfzxm.com/news/index_z.asp">纺织</a>工业联合会副会长陈树津,团中央中国青年创业就业基金会负责人、中国设计师协会名誉主席王庆,中国服装设计师协会副主席张庆辉、苏葆燕,北京服装学院、清华美院等院领导、专家教授,北京服装协会、中国纺织教育学会、北京纺织工程学会,白领、吉芬、爱慕、依文等中外时装企业的业界领导,以及来自专业媒体等的六百余位嘉宾出席了本次时装秀;中国第一秀导王红民亲自指导,星美时尚旗下十二大名模悉数亮相;亚洲顶尖造型师航悦率悦美堂优质造型团队强势打造大胆前卫妆容;星美时尚文化传媒有限公司、悦美堂、751D·PARK北京会所、例外姊妹品牌YMOYNOT等众多机构对中法艾蒙时装秀给予了大力支持。
바로 < p >
'p 패션 쇼 후 연도 우수 졸업작 금은동상, 베스트 남우주 여장 디자인 제판상, 금침상 등 8상을 현장에서 수상했다.
그중 최우수 남장 디자인상 및 제판상은 무탁니, 황위경, 최우수 여장 설계상 및 제판상은 이사유, 장베사, 김은동상 수상자는 각각 조기와 장청연, 하서만으로, 김침상은 전혀 예상치 못한 채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으로 남을 돕는 황흠을 받았다.
바로 < p >
‘방직공업연합회 진수진과 중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 부회장 장경휘 (김상학생 시상식)’을 위해 바로 …
은 10년 동안 중법 에몽 패션교육을 설립해 올해 졸업 쇼의 주제를'공생'이라는 제목으로 애플이 이미 애플을 장문한 스티브 잡스 (STEVE JOBS)의 한마디로 `과학과 예술과 인문과학을 결합하면 그 창작은 마음을 흔들 것이다.
예술 창작의 과정은 이렇고 탁월한 작품은 각양각색의 완벽한 결합이다.
바로 < p >
‘p ’의 이번 수장 배치는 중법 에이몽 국제총장 헤이브리지 씨가 직접 설계 아이디어를 짜고 이번 ‘공생 ’ 주제와 긴밀하게 결합해, 중법 에이몬예술교실에 의한 분위기를 뜻한다.
전시에 참여한 패션 아이템은 정품이라고 할 수 있지만, 수업을 나온 것은 신예 디자이너 손에서 신선하게 나왔다.
T 대 중앙 몇 장의 특색 을 지닌 거대 제판 책상 이 순간 시청자들 을 대학 교실 에 끌어들였 고 중법 에몽 1, 2학년 학생들은 진심 을 담아 진정한 도구 를 충당할 뿐 아니라 책상 위에 놓여 있는 특이한 제판 도구 모형 을 더해, 더욱이 게스트들의 공감과 화제를 불러일으켜 소중한 청파의 세월을 다시 돌아볼 수 있었다.
쇼에 이어 많은 게스트들이 중법 에몬의 수장을 장식해 해마다 화려하게 치솟았고, 이번 쇼장은 더욱 새로운 의미가 넘쳐 학생들의 시대에 대한 추억을 불러일으켜 인상적이다.
바로 < p >
'중법 아이몬 2014년 졸업쇼가 성미 패션 매체의 큰 지지를 받았다.
협력 기구로, 성미 패션 미디어 두 정상 예술 총감 마옥과 왕홍민이 휘하 60명의 직업 초모는 중법 에이몽을 위해 이 레전드 쇼를 만들었고, 성미 국제영상도시, 성미 외환도 발포회에 강개한 지지를 제공했다.
바로 < p >
은 2010년부터 중법 에몽 매회 졸업쇼균이 중국 수석 패션작가와 왕홍민 선생과 손을 맞춘다.
왕홍민 감독과 우수 작가팀의 지도하에 매회 중법 에몽 졸업쇼는 빈틈없는 편성 및 완벽한 연기로 패션권 내 각자의 찬사를 받았다.
이번 브리핑은 여전히 왕홍민이 직접 연출했으나 톱급 슈퍼모델 12명이 타이틀을 달았던 성미 패션 60명의 프로 슈퍼맨이 모두 등장했다.
또한 성미 패션 계열의'성미 패션 엠피어', 성미 패션 채널, 성미 하늘 시각 참여 보도 및 보급 지원.
바로 < p >
‘p ’은 수장 메이크업이 유행 의상처럼 유행하는 추세에 따라 늘 신선함을 자아낸다.
중법 에몬의 올해 수영장에서 모든 관중들은 이미당 팀에 힘을 들여 만든 새 고딕 메이크업에 인상적이다.
깔끔한 헤어스타일로 윤기가 나는 헤어스타일로 강인한 개성을 뽐냈다.
메이크업에 스타일리스트들은 전통적인 편안함을 벗고 지나치게 양아한 눈썹 모양을 버려 눈가에 짙은 검은색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짙은 블랙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광택감이 강한 젤라틴을 발산하며 눈빛이 깊고 시크하면서도 시크한 새로운 고딕 여신 이미지를 발산하며 입술 전체의 누드 컬러로 여성스러움을 드러냈다.
바로 < p >
'창의점'은 중법 에이몬의 특색 졸업 심사 형식.
이 행사를 통해 중법에몽은 학교의 이동공간을 젊은 디자이너들에게 전적으로 교체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그들의 설계 이념을 극대화시켜 그들의 창의적 자유롭게 달리게 하고, 동시에 업계 전문가 심사위원들이 학생들과 교류를 더욱 가까이서 학생들과 교류하며 학생들의 작품을 더욱 깊이 이해하게 했다.
바로 < p >
‘p ’은 급우들이 일찌감치 구상, 디자인, 자기 가게를 마련해 각종 채널 구매 자료를 졸업 심사를 위해 자신의 디자인 시리즈를 전문심사위원들에게 완벽하게 선보였다.
며칠 밤낮 없이 공사를 하고, 한때 교학구는 평일 동안 평범한 면모를 바꾸고, 각 교실은 선명한 색조 혹은 주제: 순백방 속에 흰 베일에 둘러져 있는 흐릿한 느낌으로 깃털을 쌓은 경쾌함을 느끼며 모형으로 만들어진 에스키모소모의 스케이트 세트를 설치했다. 어두운 계열에 정성을 들여 디자인한 스포트라이트 조명에 정교한 가죽 의상을 비춰 빛깔 효과를 내며 피혁의 아름다움을 자아내고 …….
바로 < p >
은 지난 2일 오후 40여 명의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졸업심사단이 중법 에몬에 왕림했으며 그중 길벤사 회장 겸 예술총감 사절봉, 백령 회장 묘홍빙빙, 동북호 회장 겸 예술총장 장지봉, 중국 패션 디자인계 최고상'금상상 '수상자 무학위 등 업계 대사들의 얼굴이 드러났다.
심사위원 전문가들은 학생들과 친절하게 소통하고 지도하며 이번 졸업 작품에 대해 호평을 받았다.
바로 < p >
은 오늘 기존 패션디자인과 제판 전공을 제외하고는 중법 에이몽은 10년 동안 패션 교육이 쌓여 오피스텔을 확장하고, 후한 모발, 프랑스, 이탈리아 등 여러 예술류 대학교와 협력하여 예술시장 관리, 문화 미디어 등 전문업의 방향을 증설해 학생들에게 완전한 국제화 패션 문화 교육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목적을 둔 것이다.
중법 에몽 패션교육 구학의 학생들은 미래는 패션디자인 관련 전공을 배우고 예술관리 및 패션 미디어 관련 전공을 선택할 수 있다. 프랑스 유학 심조뿐만 아니라 더 많은 국가가 자신의 예술적 꿈을 실현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 20081111759
- | 2008111182
- | 2008111187
- | 20081189
- | 20081111812
- | 20081111815
- | 20081111817
- | 200811820
- | 20081111823
- | 200811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