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안 피혁은 기술 관문을 국제 브랜드에 필적하였다.
직원들 출근 시간, 작업장 안전, 제품 품질, 하류화 처리 시스템, 심지어 하류화료의 지정 모니터, 이것들은 모두 국제 구매자들의 시찰과 실시간 모니터를 받아야 한다.
만약 검사가 입찰되지 않는다면 공급상으로서 회수, 공기 지연, 통일 소각비 등을 포함한 모든 손실을 감당해야 한다.
아디다스, 나이크 등 국제 브랜드의 공급업체가 이런 것만을 요구하는 봉안피업 지분 유한회사 회장도 기자들을 위해 간단히 열거할 뿐이다.
이 밖에 아디다스, 나이크의 제조업체 기준은 유럽 표준보다 훨씬 높다. 특히 환경 보호 방면, 각 껍질은 상하이, 광저우, 홍콩의 3지에 지정한 검측기구를 측정할 필요가 있다.
"봉안은 친환경에 계속 투입할 뿐 국제표준과 연결되어 소프트하드웨어 시설이 완전히 닫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제구매상과 친밀한 협력 파트너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진영휘가 표시하다.
수용성 환경화료와 이탈리아 공예를 비교하면 아디다스, 나이크 등 브랜드의 구매 수요에 직면하고, 색깔의 꽃무늬가 기본적으로 정해졌지만, 특히 가죽의 유연성을 강조해 특히 환경보호.
그러나 환경보호 문제도 오랜 시간 가죽업계 위쪽에 휩싸여 가죽 생산의 원천을 잡아야 환경 장애의 근본을 해결할 수 있다.
이 2년 동안 봉안은 환경 시설의 개진과 새로운 공예에 사용되는 2000여만 위안을 들여 수용성 환경보호 재료를 발송하여 현재까지 멀리 앞선 이탈리아 가죽 공예와 비교할 수 있다.
“ 오염 배출의 마지막 코너를 해결하는 것은 기본적인 원천의 원천을 바꾸어 원천의 원천을 바꾸어 원천을 바꾸어 환경화용성화를 개선하고 환경보호 문제를 근본적으로 환경보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
진영휘는 전통적인 용지성화료에 함유된 토스톤, DNF 등 물질이 극히 휘발되며, 봉안은 수용성화료로 식물유에서 추출해 친환경 요구에 부합되며 이 공예는 이태리제 가죽에서만 운용될 수 있다고 말했다.
천주 피혁 업계의 환경 보호 오염 선구자 중 하나다.
앞서 봉안은 "에코탈모조직물과 그 수욕 탈모 방법"을 발명했다. 소가죽을 물에 직접 용해해 물에서 배출한다 (껍질뿐만 아니라 환경 오염 환경)의 전통적인 방법으로 소털을 완전히 벗고 소가죽에서 벗고 털이나 카펫을 만든다.
진영휘는 현재 봉안연구의 공예는 소가죽의 일부를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소가죽의 지방은 공업용유로 가공할 수 있고, 각료는 공업용 고무로 제련될 수 있고, 이전에는 바로 배출된 것이다"고 말했다.
‘ 제표 ’ 개혁과 국제표준 접선 ’ 이 “ 당신들이 실행한 신발은 가죽 내모도는 얼마입니까? ” 라고 말했다.
2003년 말 아디다스의 한 구매 인원의 이 말은 진영휘의 마음을 깊이 건드렸다.
이 문제는 진영휘가 한때 말문이 막혔는데, 그는 국표의 데이터를 모르는 것이 아니라, 당시 국표의 요구로 국제 표준과 너무 차이가 났다.
이 말은 진영휘의 ‘제표 ’라는 결심을 굳혔다.
국내외 유명 구두기업과 양호한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국내외 시장 수요를 깊이 파악하고 있다.
한편 봉안은 천주시 피혁업협회 회장 단위로, 천주 지역과 전국 가죽업계의 현황도 잘 알고 있다.
상하류 산업과 같은 업계의 수요를 파악한 후 우리가 견고한 기준이 반드시 가죽 업계의 실태를 더욱 계합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리고 국가표준과 업계 기준은 진강기업이 앞장서서 제정하고 진강피혁업체가 가죽 업계의 말권을 장악할 것으로 보인다.
13 세 번 우여곡절 을 겪고 지난해 봉안은 고개를 끄덕여 ‘신발 가죽 ’ 업계 표준, ‘가죽 검수, 로고, 포장, 저축 업종 표준 및 가죽우 블루습혁 규범 3가지를 수정했다.
봉안은 이번 견두에서 기초한'구두용 가죽'의 국가별 기준으로 QB /T 1873 -2004'구두가죽 '국가별 기준을 개정했다.
‘피혁우 블루습혁규범 ’ 국가표준 제정도 국내 기준의 공백을 메웠다.
국내에서는'피혁우 블루습혁 규범 '국가 기준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표준 개정도 국제표준 ISO5433:1999'피혁우 블루습혁규범'을 외쳐 "국가표준과 업계 표준을 개정하여 국제표준과 계기로 국내 가죽 업계의 승급에 유리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밝혔다.
중국 가죽 구두 공업연구원 기술총감 보조, 중국 가죽 협회 기술전문위원회 주임 장효정이 말했다.
책임 편집: 왕효남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매장은 어떻게 인테리어 디자인을 해야만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 패션 속보 | 신백륜 X Randoment 2019 전신 연명 시리즈 발매 자세 공식 발표
- 패션 인물 | 여문악은 공복 패션을 제외하고는 어떤'점'이 우리 Get 이 없다?
- 패션 메이크업 | 일조 NBHD X Eastpak 새로운 연명 군사 스타일 가방 시리즈
- DIY 생활 | 동네 륭x Moma Design Stoore 새로운 연명 한정판'도비 -Kun '인형 석출
- 패션 속보 | HUMAN MADE X Adidas 새로운 연명'Love '시리즈 아이템으로 풀려.
- 업종 투석 | 그 투기 귀신: 동남아시아 노동력 원가 얼마나 싸겠어요
- 패션 아이템 | 요즘 유행하는 추세는 어떻게 놀지?손손 이 조류 를 가르치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옷 차림: 가을 겨울 을 만들어 새로운 스타일 전시회
- 패션 속보 | Kyrie 5 GS 신발의 새로운'Graffiti '배색, 길거리 낙서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