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황약담 전기 상인 관리 가 소매 규율 을 엿보다

2014/7/22 13:26:00 23

황색전기 관리규칙

관리, 이것은 무수한 서적 논술에 관한 이야기이다.

업계가 다르고 관리하는 방법은 자연히 다르고 같은 업종과 다른 기업 문화도 자연히 다른 관리 스타일이 있다.

나는 관리를 재봉으로 보는 것을 좋아한다.

좋은 관리자 한 명은 특히 기업의 고관이므로 좋은 재봉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세상에 두 몸매가 완전히 똑같은 인체가 없는 이상 훌륭한 재봉에서 보면, 두 가지 완전히 같은 복장이 있어야 한다.

바로 < p >


‘p ’은 알리바바의 관리로 말하자면 바이두회사와는 달리 좋아하는 사람이 사기를 북돋우며 맹렬하고 지속적인 구호가 시대에 가까워지고 싫어하는 사람은 근사한 종교적인 세뇌 자체를 반대 인터넷 이라고 생각한다.

소매, 전자상사 관리는 물론, 특히 사람과 관련된 관리로 선과 소매가 크게 다르다.

바로 < p >


‘p >은 전자상사가 혁신, 개방, 라인 소매 중요시 집행, 세부 사항을 가장 뚜렷하게 강조했다.

바로 < p >


‘p ’은 내가 비교적 익숙한 대형 체인 소매 업계로 말하자면, 그 업무는 전국 다성, 지역 다도시, 직원들 수가 많아, 인터넷 분산된다.

단일 원가 최적화 및 고객을 위한 지속적인 쇼핑 체험, 기업의 강구는 흐름, 표준화, 각 부분의 분해와 연결.

이러한 관리 체계는 공업시대의 산물이다: 수은대 효율을 시당 800점으로 최적화할 수 있는 기술이 아니다. 수천대의 수천대의 수천대의 인수대 직원들은 동작이 유창하게 조화될 수 있다는 데 도전한다.

바로 < p >


'p'을 한 마디로 바꾸어 말하면 단점 100점 부족이 기이하고 필요한 것은 수천 점 모두 95점에 달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간단한 숫자 공식으로 1000개 95점의 조작으로 뚜렷한 직원의 100점을 훨씬 넘었다.

물론 우수 작가는 격려를 받아야지만 핵심은 평균치의 상승에 있다.

바로 < p >


's.s.com /news /index.c.aaaaaast ='http:'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u c.astp'을 통해'소매업 /a'에 종사할 때 가장 좋아하는 방법은'평균 기준'인 the rule of average'이다.

이것은 나의 경험 총결으로 실제 관리에서 매우 효과적이다.

바로 < p >


‘p ’이란 이른바 평균 기준은 통계 숫자의 평균선을 출발점으로 고평을 받으며 평균선에 낮은 인원이나 부문을 추진하는 경우, 예를 들면 100개의 매장, 평균 상품재고천수는 50일, 30개 매장 재고가 50일, 혹은 1인당 1인당 120원이 넘는다.

그렇다면 우리는 평균선에 비해 낮은 점면, 부서, 인원을 상대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어떤 문제는 객관적인 존재 (예를 들어 최근 개로에서 손님이 감소), 어떤 코너는 관리나 조작 분야가 좋지 않으므로 개선해야 한다.

실제 업무에서 이런 방법은 효과적이며, 전제는 관리자에게 시비를 묻지 않는 것이 아니라 그 속에 깊이 들어가 실제 상황을 파악하고 토론과 개선에 참여하는 것이다.

바로 < p >


‘p ’은 평균기준이 쉽게 발효되는 내재 원인은 직원들이 모두 진취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자신과 소재 그룹이 출중하길 바란다.

평균선 이하를 추진하는 사람이나 부서는 목표를 평균선에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때, 당신의 평균선을 점차적으로 향상시키고, 당신의 경영효율을 높이고 95, 97.5.5.

바로 < p >


‘p ’은 평균선에 비해 낮은 문제점을 알고 조율해 해결하는 데 있어서, 여러 사람의 총결을 듣고 보고하는 것이 아니라 관리자의 첫번째 과목이다.

바로 < p >


‘p ’은 몇 년 전에 내가 한 가지 일을 겪었는데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바로 < p >


은 그때 소매점 운영 관리를 맡았고, 새로 개설된 매장이 있는데, 계산대의 수은효율이 줄곧 높지 않았다.

지역 사장의 피드백 소식은 사원이 많고 조작이 아직 서투른 데다 교육단의 문제다.

나중에는 이 가게에 이틀 머물렀고, 나를 놀라게 하는 상황이 발견되었고, 이 가게는 지하 1층에 설치되었고, 상하수 연결 국한으로 인해 직원들 화장실의 구덩이는 다른 문점보다 절반 가깝고, 더 엉망인 것은 공사부가 인테리어를 꼼꼼히 연구하지 않고, 단순히 남녀 화장실의 구덩이를 절반씩 줄여야 한다.

이런 문제가 닥쳤는데, 본래 몇 명의 화장실이 필요한데 개점 계획에는 근거가 있다.

지금 이렇게 반수가 줄어들어 남자 직원들의 문제는 아직 크지 않다. 생리적인 자연 특징은 남성이 화장실에 가는 평균 시간이 여사 (만약 네가 한 남자였으면, 언제 너와 여자친구가 쇼핑을 하는 동안 화장실을 다녀왔을 때, 줄을 서서 기다리지 않았을 때, 만약 네가 나오면 이미 너를 기다리게 되면 남과에 가서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소매매장 남녀 직원들의 비율은 일반적으로 3:7, 심지어 2:8, 게다가 몇 백 명의 세일즈맨이 거의 여직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 결과 여직원이 화장실에 갈 때마다 길게 늘어나는 팀으로 10분을 기다리는 것은 흔한 일이다.

게다가 일부 주관은 인정이 없으며 화장실에 간 지 오래 되면 감점 처분을 받아야 하는데, 많은 수은원이 4시간 동안 물을 마시지 못하고, 화장실을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질까 봐 비판을 받았다.

바로 < p >


은 이 상황을 알게 되었는데, 나는 그때 깊이 건드려 자책을 받았고, 이것은 관리자로 하는 소홀한 것이다.

그날 밤 나는 호텔로 돌아와 목욕, 식사, 먼저 앉아서 매우 감성적인 단문을 쓰고 회사 내부에 보내왔다:이 실직의 불안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 p >


‘p `의 해결 방법은?다음날 우리 상정하여 인근 사장 사무실을 뜯어 여자 화장실로 바꾸었다.

바로 < p >


‘p ’을 말하는 김에 `남녀화장실 `은 대다수 의 공공장소 `쇼핑터, 놀이공원, 체육관, 여화장실 앞의 줄서기 현상이 매우 보편적이어서, 이것은 사실상 매우 어리석은 설계: 남녀화장실의 비율이 하나다.`


'p'이 바로 실체 소매 관리의 디테일, 집행력, 점적 개선 공간이다.

바로 < p >


를'인터넷 사유'를 통해 <인터넷 사유 >의 새로운 이념이 많다.

나는 인터넷 유전자가 만든 전기 상업의 개방과 혁신 관리 문화를 독려하는 것을 매우 감상한다. 기업의 구조는 대체로 비교적 편평화되어 등급이 삼엄하고 매사 층층이 보고하는 선에서 관리 체계를 이룬다. 이런 스타일은 정보 시대의 관리에 더욱 적응한다.

바로 < p >


‘p ’은 공업 시대의 관리는 권위적인 것이며, 자기들 사이에서 더욱 우러러보는 것에 익숙하고, 정보시대의 특징은 참여, 나눔, 서로의 더 많은 평시 관계이다.

직무 크기는 일반적으로 책임의 경중일 뿐 존비귀천은 많지 않다.

이런 업무 분위기는 순식간에 달라지는 인터넷 세계와 잘 어울린다.

기계의 집행보다 전자상업계는 끊임없이 혁신을 필요로 한다.

자율적 자발과 자아 격려의 작업 분위기는 종종 한 기업이 경쟁환경에서 총명하게 나타난다.

이 방면에서 타오바오, 아마존 중국, 그리고 큰 크기와 다른 타오브랜드 회사들이 모두 직원들의 격려와 개방식 관리의 혁신이 있다.

바로 < p >


은 최근 2년 동안 개인 투자계에서 서비스를 방문해 무수한 전자업체를 방문한 적이 있는데, 어떤 기업이 관리방면에서 인터넷 유전자가 있는지 빠른 판단을 하고 있는데, 나는 서로 농담하는 대답을 하고, 툭하면 부종 (총각)이 선상에서 운영하는 전형적인 특징이다.

바로 < p >


's.s /news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 c.aaastp'을 보면 `` ``의 출퇴근을 강요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카드는 일상 관리 도구로서 크게 잘못되지 않지만, 직원들이 지각하면 돈을 공제하면 어떻게 그들에게 주인의 책임감 자발야근을 요구하는가?-(p)


‘p ’은 관련 보도에서 아마존의 피자 관리 이념을 읽으면서 피자 한 장을 먹고 싶은 미션을 원칙으로 삼아 3 ~5명이 회의를 토론하는 적임자 규모다.

이 전설의 진실성은 어떤지 탐구하지 않지만, 그것은 편평화의 관리이며, 충분한 권과 결정의 시기성을 구현한다.

바로 < p >


'p'은 인터넷 소매를 희망하는 전통 기업에게 경영 패턴과 인재 구조가 중요하지만, 큰 도전은 인터넷의 관리 문화를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공업 시대 관리 수단으로 가계이자 시대를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어렵다.

특히 중국에서는 절대다수의 선대다수의 기업의 창시자, 보스, 그 자체는 공업시대나 전공업 시대에 성장하고, 그들은 왕왕 의력이 있고, 집행력이 있고, 집행력이 있지만, 군사화나 반군사화 관리, 85, 90후 신족군에 익숙하지 않다.

바로 < p >


‘p ’을 뒤돌아보면 유여 집행 부족을 창신하는 인터넷 출신의 전자상사가 가장 보편적인 관리의 박약 고리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이동 전기 상인 의 기세 가 매우 맹렬하게 심두 하여 중요한 문제 를 해독 하다

특제 취재
|
2014/7/22 13:18:00
32

청두 상권이 상권의 발전 추세를 끊임없이 확장하고 있다.

특제 취재
|
2014/7/20 15:06:00
40

왕건림'핸드그린 '만다그룹의 7년 발전 청사진

특제 취재
|
2014/7/20 14:29:00
28

奥运冠军劳丽诗辞职开网店

특제 취재
|
2014/7/17 19:28:00
21

패션 탐방 오진우: 파동 청바지 취미'귀신집 '

특제 취재
|
2014/7/12 10:25:00
60
다음 문장을 읽다

가정 재테크 3조 통용 법칙

이곳의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장은 가정의 재테크 를 잘 하고 싶다는 것을 소개하고 있으며, 이 세 가지 통용 법칙은 반드시 잘 써야 한다.이 같은 가정의 재테크 를 참고하여 여러 가지 가정의 재테크 를 운용하여 여러 가지 가정의 재테크 를 운용하여 심지어는 재테크 전문가 를 문의할 수 있다.법칙과 기교를 많이 이해하면 눈이 어지럽고,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가정의 이런 재테크에 대해 가봉레드 리테크사들은 모든 가정에서 재테크에 적합한 세 가지 ‘ 통용 ’ 법칙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