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빠른 패션 브랜드 의 주파수 상승 가격 은 아직 중국 시장 에 파급되지 않았다

2014/10/10 19:06:00 25

패션브랜드중국 시장

패션 브랜드가 지금 가격 상승세를 일으키고 있다.

일전 자아라, H &M, C &A, NEXT 등 8개 회사를 구성해 대가공공장 근로자들의 임금 인상을 지지하고, 이와 함께 이들 브랜드들은 임금 상승은 "구매 상품의 이안가격에 반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여러 차례 가격 인상 소식을 전파하다

현재 패션 브랜드들은 ‘저가로 대패를 입는다 ’는 전략으로 빠른 속도로 시장을 점령하고 있지만, 주가가 가격표를 부르는 ‘빠른 패션 ’도 노동비용 상승에 직면하고 있다.

자아라, H &M, C &A, NEXT, 프리마크 등 8대 의류 소매사들은 이미 연맹을 이루어 캄보디아 세대 가공공장 근로자들의 임금 대우를 지원했다.

캄보디아 관련 부처의 공개편지에서 이런 빠른 패션 브랜드 집단에 따르면 임금 인상은 "구매 상품의 이안가격에 반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것은 이 브랜드의 제품이 가격을 올릴 것이라는 뜻이다.

공개된 내용을 제외하고는 연맹 성명은 노동자의 기능을 높이고 작업 환경을 개선할 방침이다.

이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 이들 브랜드 제품의 가격의 상승이 불가피하다고 밝혔다.

여기

배경

H &M 헤니즈 & Mauritz AB (HMab.ST) 는 공식 홈페이지에 "캄보디아 방직 근로자 임금 향상을 위해 다자회담을 위한 희망을 다시 한 번 연합해 이 입장을 밝혔다고 밝혔다.

H &Mhenes & Mauritz AB 는 2013년 말 및 2014년 4월 두 차례의 방글라데시다와 캄보디아 등 국가의 직물 임금 인상을 위해 임금을 올리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집단은 노동자들의 임금 인상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의 가격 인상을 경고했다.

분석들은 새로운 임금 기준을 확정하고 정식으로 집행한 후 소비자들은 단말기 제품의 원가 이전을 볼 것으로 보고 있다. 이는 이미 ‘ 빠른 패션 ’ 이 처음 상승한 것으로 알려져 패션 브랜드의 가격 인상은 이미 추세였으나, 상승폭은 그리 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사실 가격을 주요 우세한 패션 브랜드는 올해 몇 차례 가격 인상 소식을 전했다.

올해 6월 체인 브랜드 유니폼 매장은 일본 본국에서 약 5% 를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가격이 아직 중국 시장에 파급되지 않았다.

여러 브랜드의 업적 표현이 뛰어나다

오름세를 거듭 일으켰지만 패션 브랜드가 노출된 실적은 여전히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다.

카라, 마sssimodutti, 폴 &Bear 등 유명 브랜드를 가진 스페인'스피드 패션 '거물 인디렉스 그룹이 올해 첫 분기 11%의 업적이 올랐다.

올해 3개월 만에 그룹 계열의 브랜드가 세계 26개 지역에서 총 53개의 문점이 늘어났다.

또 H &M 이 발표한 5월.

판매

데이터는 총 세매출이 로컬 화폐 계산에 따라 19% 의 강력한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초분석사가 예상한 12% 는 지난해 11월 이후 최대 폭이다.

이 밖에 신 판매 그룹은 올해 2분기 실적을 보면 2013년 9월 1일부터 2014년 2월 28일 누적된 2분기 종합 실적에 따르면 종합 매출 순액은 7643억엔으로 전년 동기 24.3% 증가했지만 그 수입은 전년 동기 대비 1.4% 감소했다.

사실상 옷고와 해외 진출이 대폭 늘어났다.

진성 가게 는 아직 가격 인상 을 시작하지 않았다

‘11일 ’ 방학 동안 빈강도 부근에 위치한 빠른 패션 브랜드 매장을 방문해 거의 매장 안에 옷을 고르러 온 소비자들이 기자들이 최근 제품 가격을 올렸을 때 H &M 한 관계자는 “잘 모르겠고 다양한 의상도 다양하게 활동하고, 가격도 조정하고, 대규모의 조율이 아직은 없다 ”고 말했다.

또 다른 ‘빠르게 패션 ’ 매장에서 코트를 샀던 미스 미스 이씨는 “현재 백화점에는 유명 브랜드가 별로 비싸지 않다. 오히려 이런 빠르고 브랜드, 유명 가격도 비싸지 않은데, 조금 제시하더라도 받아들일 수 있다 ”고 말했다.

전문가 관점

가격은 여전히 비장의 가격 또는 유실 객류

원로급의 자아라, H &M, 유니폼에서 GAP, C &A...

빠른 패션 브랜드는 최근 내륙 시장을 미친 듯이 점령하고 있으며, 가격도 낮고 꽃도 많고, 디자인도 다양하고, 할인도 큰 우세도 당분간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러나 빠른 패션 브랜드가 빠른 속도로 발전하는 동시에, 다양한 질적 문제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필요가 있다.

올해 상반기 396례의 품질 안전 불합격 수입 의상 중 5대 브랜드 중 4개가 빠른 패션 브랜드로 각각 FOREVER (FOREVER) 21, ZAR & H & M 과 MANGO (MANGO) 를 차지했으며, 불합격한 27.02% 를 차지했다.

중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자A는 10여 차례 블랙차트에 올랐다. H &M 도 10번이나 가깝다.

이러한 누차 블랙차트에 오르는 ‘빠른 패션 ’의 의상은 원가 통제에 기반해 기존 설계 단계에서는 이미 고품질, 사용기 장기의 원단을 제외하고 저비용을 추구하기 위해 원재와 대체가공공장은 이미 상태가 되었다.

그러나 이런 주파수 폭발적인 문제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제대로 끌지 못한 것 같다.

품질, 브랜드 인지도 및 의류 디자인 이념에 비하면 ‘빠른패션 ’이 국내에서 대량의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법보 역시 가격이다.

이번 8곳의 빠른 패션 브랜드의 집단 가격을 올리거나 일정한 수준에서 객류의 유출을 초래하는 업계 인사는 기자에게 현재 의류 산업이 수요보다 커서 소비자 소비능력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은 의류 단가 아니라, 비용 가격은 소비자의 구매 동력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아니라, 이것이 왜 소비자 주파수 전파전 네트워크 매장에서 유동품을 벌이는 이유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올바른 소비 관념이 있어야 한다. 브랜드나 수입 브랜드는 품질이 아니다. 구매 의상을 선택할 때 수입브랜드를 맹목적으로 추구하지 마라.


  • 관련 읽기

보스턴 구매 성수기 는 이미 전체 온라인 구매 를 실현하였다

뉴스 택배
|
2014/10/10 18:29:00
64

라하벨항 교소가 출시되다

뉴스 택배
|
2014/10/10 18:16:00
18

국제 여장 브랜드 유렌스 전자 사이트 공식 상위

뉴스 택배
|
2014/10/10 10:57:00
37

민파 의상 주도적 궤도 국제 패션 원소

뉴스 택배
|
2014/10/9 13:45:00
34

삼마복 은 올해 누차 흑 차트 에 올랐다

뉴스 택배
|
2014/10/9 11:54: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캐주얼: 황금시대 작별?

미테스 팬웨이 (이하 미방), 삼마, 조단노 등이 대표적인 유명 캐주얼 상장업체가 발표한 반년 신문을 보면 캐주얼 업무도 늘고 무기력한 상태다.이에 대해 많은 캐주얼 업체들은 대량 관점에서 자신의 이익 위기에 대응하기 시작했다.캐주얼 업체가 진통 속에서 변혁기를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