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co'가짜 장부 게이트'가 상반기 재보 발표 시간을 연기하다
본부는 영국에 위치한 티에스코 (Tesco) 는 전 세계 3대 소매그룹의 하나로 앞서 상반기 실적 예보에서 회사는 11억 파운드를 발포할 예정이다.
그러나 며칠 뒤 티에스코 정정, 이익은 8억 5000만 파운드일 것으로 예상된다.
스트레스 아래 회사 CEO 피터 데이르스는 2억 5000만 파운드의 이윤허보를 인정했다.
“ 우리는 2.5억 파운드의 이윤이 허증한 것을 발견하고, 회사는 이미 조사팀을 설립하였으며, 영국식품사업부에 이르면, ‘ 영수 ’, 지연 계산 ’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다.
원가
"초래하다."
아는 바로는 이번
재무
조작은 내부 고발 적발로 현재 Tesco 이사회는 이미 선후 5명의 고관 을 선포하고 있다
정직
이들은 이 일을 개인적인 행위로 과장했지만 자본시장의 반응을 줄일 수 없었다.
스캔들에서 지금까지 Tesco 주가가 연달아 하락해 주신바피트까지 도입했으며 티에스코 4% 의 지분을 갖고 투자가 10억 달러에 육박하고 있다.
외신들은 테스코 주주 몇 대 주주가 주식을 지원하고 주식을 증발시켜 주주를 인수하게 하고 주식을 증발시켜 주가를 지지한다고 보도했다.
Tesco 서비스를 위한 감사사는 푸화영도지만 중기 예보에도 불구하고 보화는 심사 뿐이지만 2억 5000만 파운드의 허증은 아직 회사 사정이 없다.
보화영도 중국 관계자는 회계가 100% 정도를 확보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시간과 인력의 제한으로 추출 조사다.
재무 조작을 철저히 조사하기 위해 Tesco 는 다른 심사사 덕근을 초빙해 독립 조사를 벌이고 있다.
이에 앞서 보화영도는 이미 Tesco 를 위해 13년을 봉사했다.
업계에서는 합작이 길어질수록 오히려 소홀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합작이 오래되어, 심사 절차가 평년도 마찬가지로 변화를 많이 지켜볼 수 없다.
심사 절차가 충분하게 하면 문제가 발견될 수 있다.
그러나 고관은 고의로 숨기고 있는 것인지 여부도 있지만, 추출 비율은 모두 심사 결과에 영향을 미친다.
현재 Tesco 는 상반기 재보 발표 날짜를 10월 23일까지 연기하고 있다.
관련 링크:
“ 시대 발전은 지금까지 전자 상거래업에 이미 소매업에 대해 점점 더 큰 영향을 끼쳤다.
중경백화점은 10월 13일 저녁 공고해 대주주중칭 상사그룹 소속 전자상무회사와 협력경영틀 협의 및 관련 구체적인 거래 협의를 체결해 전자상무 분야에서 협력 경영을 펼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전자상무회사는 모든 세기구매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인터넷정보 발포, 상업보급 및 이와 관련된 인터넷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사는 전자상무회사가 제공한 플랫폼에서 인터넷 판매 및 서비스 등 비즈니스 서비스를 전개하기로 동의했다.
중경상사 전자상무회사가 상사그룹인 2013년 11월 1000만원을 출자해 중경시 양로치 보세항구관위종합빌딩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세기매상플랫폼은 중경백화점 산하 새 세기 백화점 체인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올해 4월 세기의 구매가 시작돼 상품, 선상거래를 통해 거래과정 및 시스템안정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된다.
9월 30일 세기에는 정식으로 상선한다.
앞으로 이 플랫폼은 일상의 백화점 판매를 제외하고 수입보세 상품에 기반한 경상무역을 중점적으로 발전시킬 것이다.
협의에 따르면 전자상무회사는 충칭백화점에 회사 전자상무업무를 지탱할 데 충분한 인터넷 운영 플랫폼 및 서비스 지원, 신세기 백화점 연쇄 동의는 전자상무회사에 1원짜리 가격을 양도하고 전자상무회사가 새 세기 백화점 연쇄 및 도메인 이름과 관련한 모든 도메인 명과 관련한 완전한 권리, 권익과 이익에 동의한다.
회사는 연도에 따라 전자 상무회사에 서비스료를 지불하고 매년 300만 위안을 초과하지 않을 것이다.
이번 합작 경영 기간은 5년, 2014년 10월 15일부터 2019년 10월 14 ∼ 13 ∼ 13 ∼ 13 ∼ 13 사이다.
중경백화점은 전통소매가 전자상거래 전형과 전자상무융합이 산업발전의 규율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회사의 전략 계획에 부합한다고 밝혔다.
이번 거래는 회사의 온라인 거래와 실체매장 유기 결합을 추진해 기존 업무 루트를 넓혀 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회사는 이번 합작으로 전자상거래 전략의 돌파구로 더욱 빠르게 업무 전환을 시도해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해 전통의 소매와 전자상거래의 융합을 촉진할 것이다.
충칭위신재주식투자기금 고급 운영 주관 야오웨이 분석은 올 상반기 중경백화점의 첫 실적 하락을 실감해 전기상들이 전통 소매업에 대한 거대한 충격을 실감했다.
이번 전자상무 진출은 위기에 대비하는 일이다.
그러나 현재 시장 경쟁 구도에서 중경백화점이 기회를 빌려 포위할 수 있을지, 많은 어려움과 도전에 직면하고 있으며, 세기에는 알리, 경동 등 거물인 ‘공무 ’, ‘특색 경영 ’이 분명 성패의 관건이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KITH X Nike Air Force 1 신규 연승화 시리즈가 처음 공개돼 내년 봄 등장~
- 패션 브랜드 | Bape 와 Aape 의 차이는 어디에 있나요?아직 구분을 못 했네요. 봐봐요.
- 뉴스 택배 | 2019 닝파 패션절의 포인트는 크지만 아름다움과 작고 정교하다
- 조류 풍향표 | 콘베르세는 해구주의 스타일의 캔버스 슈즈를 내놓았다.
- 겉감 | 동방 국제 그룹 은 서비스 수입 박람회 에서 국유 대그룹 의 풍격 을 드러내고 있다
- 겉감 | 파키스탄 정부는 방직업의 장기적인 발전 전략을 제정할 것이다
- 겉감 | 평양: 전문가와 기업과 함께'짜임새'미래
- 매일 첫머리 | '품질 은 지조 · 감정 이 미래 를 주조 해 '제2회 중국 · 숙녕 침방 의상 문화 축제 성대 개막
- 매일 첫머리 | 물가 6국 방직 의류 산업 생산에너지 합작으로 출항하다
- 매일 첫머리 | 2019 중국 의류 협회 남성복 전문위원회 연회 성공적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