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아 등 시수 이동 지급 기능
앞서 광동가영은 백개 문점 전원 모바일 지급 기능을 선보여 동완의 첫 집에서 모바일 지불을 제공하는 체인마트가 됐다. 이에 앞서 동완의 편의점 미미미가도 이동 지불을 출시했으며, 동완군 상백화점도 최근 출시선에서 마이크로모바일 지급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이동 지급은 동완에서 아직 보급되지 않았지만 더 많은 사업가들의 가입에 따라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이동 지급은 동완에서 불타는 것도 얼마 안 된다"고 지적했다.
전통 결제 패턴과 완전히 다른 이동 지불
전통적인 관념에서 쇼핑은 일반적으로 현금이나 은행카드로 지불하는 것이며 휴대전화는 돈을 지불할 때 주인공이 되지 않았고 이동 지불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지불통로에서 누군가가 휴대전화로 수화기를 대고 ‘투덜거려 ’하는 것을 보면 이미 이상한 일이 아니다.
휴대폰으로 지불하는 방식에 대해 쇼핑 장인 진 씨는 사용하기에 꽤 능숙하다.
그녀는 기자에게 미야가 지난해 말 이 지불방식을 내놓고 편의점 쇼핑을 하면 지갑을 꺼내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보물지갑으로 10초도 안 됐는데 작은 액면액 잔액을 넣는 번거로움을 절약했다.
그러나 진씨는 동완에 비해 소수 백화점 편의점에서 이동 지급을 지원하는 현실에 대해 안타깝게 이동 지급을 아쉬워하며, 이동 지급은 이미 북상광에서 개설되었고, 동완은 이 편의점에만 한정됐다.
하지만 올해 ‘쌍십일 ’에서 동완의 본토 소매업 거인 가영은 본격적으로 이동 지급 캠프에 합류해 동완이 처음으로 이동 지급을 제공하는 대형 슈퍼마켓이 됐다.
기자는 가영 문점에서 보물지갑 매치를 체험했다.
3단계 간단한 프로세스 완료 쇼핑: 수은원 스캔 상품, 소비자 휴대전화 단말기 확인, 수은원 재청소 후 거래 완료, 전체 프로세스가 짧아서 체험이 상당히 좋다.
한 대형 상업의 초대 담당자는 기자에게 소매업체가 특히 대형 슈퍼마켓에 대해 영전비용과 수은압력을 찾는 것은 두 가지 고질병이라고 말했다.
현금 지불, 은행 카드 지불은 현재 동완 마트 업계의 주류 지불 방식이다. 지불 시간은 보통 최소 30초 이상이 넘는다. 약간의 의외의 지불 시간은 몇 분이나 수십 분 정도 된다.
이동 지급 가입은 이 방면의 스트레스를 크게 완화시켜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동 지불
보급 의 길 은 결코 순조롭지 않다
아름답고 아름답다
지난해 말부터 보지갑 바코드 지급을 도입하고 전국의 체인매장에서 동시 지원을 받고, 모바일 지불도 미가성로밀보 가게에서 동완 소비자들의 삶에 들어갔다.
하지만 모바일 지급을 위한 편리한 호칭을 할 때 실제 사용할 때는 예상치 못한 것 같다.
미라 관계자에 따르면 미묘가 모바일 지불 운영을 확정한 지 한 달 만에 일일 성매매매만건에 불과하다며 단점 월평균 양은 2획 안팎이었다.
그러나 최근 1년간 보급 운영을 거쳐 이 지불방식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받아들일 수 있다.
지금 매일 보화로 계산하는 것도 많은데 예전에는 막 밀렸을 때처럼 같지 않다."
가영 관계자는 이동 지급이 슈퍼마켓과 소비자가 은환을 받는 원가를 크게 절감하는 것은 지불방식의 변혁이며 미래 생활의 조류라고 말했다.
이동 지급은 가영에게 유형적인 수익을 줄 수는 없지만 고객이 이동 지불을 이끌어 모바일 지불을 마트와 소비자에게 주는 편의성은 허공으로 떠돌며 현실로 착륙한다.
동완 상업은 시장을 강점하기 위해 빨리 출시한다
이동 지불
동완 군 상백화점 관계자는 기자에게 "동완점이 곧 위신이 지급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천홍웨이는 일전에 이미 상위권에 올라섰다. 동완 소비자는 인터넷에서 단선 아래 실체점을 사서 입어볼 수 있다. 이'터치'를 제외하고 군상백화점은 이미 많은 매장에서 마이크로폰 이동 지불을 선보였다. "동완도 곧 마이크로모바일 지불을 출시할 수 있다. 이때 동완소비자는 문간에서 계산을 하면 스마트폰으로 마이크로만 쓸어주면 된다"고 말했다.
동완 시장을 현지 방문해 동완 시장에서 동완이 소매업종을 제외하고 동완 식당 업계도 적지 않은 상인들이 이동 지불을 적극적으로 상담하고 있다.
동완 상인은 이미 이동 지급 분야에서'칼날 콜레라'를 사용했지만 현재로서는 선상에서 이동 지불을 사용하는 소비자 비율이 높지 않고 이동 지급의 보급은 여전히 많은'칸'을 넘어야 한다.
업계 관계자는 안전 기준의 수정과 발표에 따라 동완이 늘어나는 상가가 이 행렬에 가입하고 이동 지불의 편의성 역시 소비자들에게 받아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인사 노사 | 이직 인터뷰 에 필요한 원칙
- 형상 | 직장 진상: 직장에서'절대 편해'는 없다.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네가 감히 사장과 등가 교환할 수 있느냐
- 사무 복장 | 호텔 앞 매니지먼트
- 접대 기교 | 방문에 관하여 주의해야 할 예절
- 회사 등록 | 홍구 회사 등록 절차 및 비용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중국 대외 무역 실적은 예상보다 좋다
- 정책 법규 | 교복 신정 추진 1 년 반 각지 교복 변화 가 기쁨 이 있다
- 추천 | 더블 컬러 슈즈는 다리 라인을 길어 우아하고 매혹적이다.
- 시각 도철 | 50대 유가령 아름다워 왜 이렇게 옷차림이 독하고 냄새가 나요
- Esprit 는 어떻게 "고객"을 잃어버렸나요?
- 항주 신형 화학 섬유 과학 창립 서비스 플랫폼 및 검측통 협력 프로젝트 정식 서명
- 정주 하이닝피혁성 2016년 말 성립
- Ebay 심화 제3자 해외 창고 모드 경로 전신속도
- 광저우 최초 의 의류 상점 모집 금액 은 모두 90만 위안 이다
- 큰 데이터 에 의존하여, 선 아래 소매상 이 상업 결정 의거 를 얻다
- 인터넷에서 브랜드 아동 옷가게를 열어서 돈을 많이 벌었어요.
- 미국 신발 브랜드 여우 세계가 선상 소매 업무에 대거 진출하려 한다
- 복전구 는 융자 개혁 을 심화 하여 민간 기업 민자 에게 프로젝트 를 끌어 들여 공간 을 넓혔다
- 신광백화점 주둔 해주 신도로에 광장 첫째'2집주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