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김진군 씨가 떠난 후 25일 이녕 씨는 무슨 짓을 하고 있는가

2014/12/11 11:42:00 96

김진군이녕신발브랜드신발신발브랜드 신발의 대강

"BOSS 바빠요." 이녕의 웨이보글은 제목을 이렇게 적었습니다.쓰촨, 강소, 섬서성, 호남, 호북, 동완, 심천......11월부터 12월까지 이녕선생의 순점의 여행은 쉴 새 없다.6개 성 은 이녕 선생이 순찰점 을 대표하는 동시에 동시에 6 대 분매상 을 함께 방문하였으며, 그 중 에는 이녕 사 와 함께 방문하는 것 이 적지 않다합작20년 동안 노총각.그들 은 자신 의 노력 을 통해 자신 의 선전 을 기대하고 있다복장 신발 업브랜드.

이 중에는 깊은 뜻이 적지 않다.김진군 시대에는 새로운 전략적 방향을 확립해야 하기 때문에 김씨는 고관과 결책 효율을 높여 집행력을 개선하려는 의도로 이녕문화, 이녕 판매상 체계에 익숙한 관리자가 떠났기 때문이다.일부 채널 감시, 관리상의 급진조치는 어떤 점에서 중개업자의 이익에 손해를 끼쳤다.

천부의 성에서 고소강남까지 서북에서 중진에서 연해특구까지, 이녕 선생과소매 전방 진지에 깊이 들어가 일선 판매 상황을 알아보고, 경청료료료는 제품에 대한 피드백, 매회 협력 파트너나 분매상을 방문하여 깊은 소통을 하지 않고, 어떤 것은 한밤중까지 이르렀다.이런 현상은 ‘ 무국기업의 운명 ’ 이라 불리는데, 국기업의 병에 걸린 이녕사는 흔치 않다.아마도 이녕 본인도 날로 강성했던 경쟁 상대들의 발동으로 올해 국경절 기간에 안락한 각 대 고관들도 정세충에 의해 전국 각지 순점으로 배치되고 있다.

이러한 교류와 소통이 유효한가? 가능한가?이녕회사는 전체적인 차원에서 실행? 아직 알 수 없지만, 몇 개의 분매상 및 이녕의 위신 공신 계정 게시 소식에서 이녕씨의 개인적인 매력 및 이녕 정신의 고무, 분판업자는 "이녕 시장의 점유율을 확대하는 것에 대한 믿음성!"이라고 밝혔다.

 아직 끝나지 않은'부흥계획 '3단계

김진군은 이미 CEO 의 직무를 벗었지만, 사람이 떠난 것은 아니다.김 씨는 이녕에 이어 발표한 세 가지 부흥 계획은 여전히 진행 중이다.이 세 계획은 김씨가 이녕을 조작한 행동 강령으로, 김씨는 이녕의 모든 동작을 둘러싸고 행동과 배치를 하고 있다.

비교적 잘 보는 1단계와 어려운 2단계 경력을 겪고, 현재 3단계 계획은 미래 2 ~4년간의 업무 모델을 향상시켜 회사와 채널을 높이는 이윤 구조를 개선하고, 제품 및 소비자 브랜드 체험에서 시장의 수요를 더욱 잘 합치게 된다. 그리고 소매효율과 현금 및 투자수익률을 높이는 데 양성 순환을 조성할 계획이다.

사실 이녕 선생의 일련의 순찰점과 방문 동작에서 우리는 어렵지 않지만, 그도 여전히 이 계획을 관철하고 있다."요즘 가게 매출은 어땠어요? 어떤 품목이 제일 잘 팔렸나요?" 문점마다 이녕 씨는 이런 질문을 하고 단말단 이미지에 대해'배군 포진'을 진행합니다.게다가 분양상과의 교류 소통, 이녕 씨가 전달한 목소리는 단점점 효능과 제품 관리, 최적화 루트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일류 제품 체험, 소매 체험, 소매 체험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서다.

심화된 구세주 이미지와 배후 인선

12월 7일까지이녕선생이 걸어간 마지막 역은 선전 마라톤 경기의 현장이다.사진, 제사, 신고, 경사 참가...순회 과정을 따라 이 체조 왕자의'격려 쇼'라고 말할 수밖에 없다.김진군 이직 첫째로 신고를 받았을 때 게으른 곰은 독보적인 기사에서 친력친이 된 것은 무엇이든 좋다는 것이다.결국 이 집은 그의 이름난 회사로, 그의 행동과 감촉이 모두 그의 직원들을 격려할 수 있다.

이런 과정에서 이녕씨의 구세주 이미지가 다시 심화됐다.업계가 ‘한겨울 ’에 지목됐지만, 업계에서 카드를 씻는 과정은 일부 중형 스포츠 용품 기업을 탈락시켜 일부 공간을 비웠다.거시적으로 체육산업과 전민 헬스는 국가 정책의 도입을 받고 있다.이녕 회사는 이 기회의 창구기에 여전히 기회가 있다.이녕 회사와 밀접한 대다수는 이녕문화에 익숙해지고, 대담하게 변혁을 받는 관리자인 심지어는 이녕 본인 본인이 명백하다고 생각한다.그러나 언론은 여전히 스페인 인사들이 CEO 를 인수하겠다는 메시지가 전해지고 있다.

이녕 선생이 이렇게 많이 한 후에도 배후 인선이 있을까? 가설에는 이녕씨의'구세주 '광환을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i 시장은 이녕재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스포츠 브랜드새 성적이 있다.

 

  • 관련 읽기

자양은 성두와 구두업'쌍성기'를 잘 부를 수 있을까?

구두업 동태
|
2014/12/10 12:27:00
27

안휘성 숙주 제화 산업 발전

구두업 동태
|
2014/12/9 23:05:00
26

체육계의 가장 비싼 신발 탄생: 격책 월드컵 & 35; 김부츠 & 35 & 34; 200만 유럽

구두업 동태
|
2014/12/9 23:02:00
31

전국 최초의 신발 공장 주문센터 중국 여자 신발

구두업 동태
|
2014/12/9 21:50:00
22

미국 경사 브랜드 Coach 슈트 브랜드 스타트 Weitzman

구두업 동태
|
2014/12/9 18:10: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호문 며느리 서쯔치 웨딩드레스 사진이 공개되다

일전 호문 며느리 서자치, 여별 종초홍, 유가령, 진혜림, 모문울 등과 함께 자선활동에 참여해 웨딩사진을 공개한 서자치 (서자치 분)는 처음으로 웨딩드레스 사진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