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berry: 순이익 3억 363억 파운드
사치품
거물 보베리 (Burberrry)의 최신 재보에 따르면 회사는 3월 31일 종영한 한 재년 중 3.363억파운드의 순이익을 이룩해 전년인 3.225억파운드를 넘어섰다.
일회용 항목의
세전 이윤
지표는 4.61억 파운드에서 4.558억 파운드로 떨어졌다.
받다
도매
소매 업무와 더불어 지난 한 재년 중 수입은 23억 3000만 파운드에서 25억 2억 파운드까지 증가했다.
2015년 하반기 소매액은 14억 7천만 달러다.
관련 링크:
패션계에서'해구조주의'라는 단어가 이전보다 더 흔해졌다.
올해 춘하와 추동 파리 패션주간에는 보글이 일본판의 아이디어 총리 Anna Dello Russo 와 가르지 편집장 미첼레리 리에가 모두 가오글레이지 주최 과장된 일계 해구주의 의상을 길티켓으로 선정했다.
두 사람의 인심샷이 쇼장에 들어서지 않고 매슨마르틴 (Mairtin) 만 보면 101010마르기엘아 (Margiela) 2015 춘하 (춘하) 고 (춘하) 고 (Ha) 도 이 스타일을 위반한 지 3년이 된 John Galliano (Gallino) 가 칼을 잡는 작품이다.
존 갤리나 (John Gallino) 의 디자인은 천주행공 (天) 으로 전개된 것은 아니다.
옷을 벗고 어깨를 축 늘어뜨리고 허리에 있는 것이 있다. 가면을 쓰고 미래 전사들처럼 꿰매고, 목질이 거칠고 굵은 베이지 재킷에 블랙 플라스틱 장난감 자동차가 있다.
다만 이런 괴상하게 보이는 스타일은 오늘의 패션계에서 더 이상 크지 않다.
지난 2015 추동 파리 패션주간 Anrealage, Simon Porte (Simon Porte)는 자크스퀘어, Manish Arora, 워니스 디자이너 이양도'해구조주의', 스타일리시한 가을 겨울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 단어에서 가장 쉽게 연상되는 사람은 1960년대 프랑스 철학자 자크 드레다 (Jaccques Derrid) 가 단연 (10대) 이다.
그는 처음에는 텍스트 분석에 쓰여 있는 텍스트 구조를 정교한 텍스트 구조가 실제로는 확고한 중심이 하나도 없다고 생각했고, 결국에는 변함없는 의미가 없다.
특히 ‘고정 구조 ’를 만들기 위한 대립적인 기초 개념은 동성애와 이성애처럼 유동과 개방적이다.
구조와 가장 긴밀한 관련 건축업은 이 개념을 가장 먼저 껴안았고 젊은 디자이너들은 벽돌과 전선을 드러내는 건물을 만들어 상하, 좌우와 안팎을 깨뜨렸다.
우리는 이어 이 사조는 패션계에 어떻게 영향을 주었는지 말하였다.
13 세 세기의 고딕 복장 이후 서양 복장 은 인체 체형 에서 출발, 복장 3차원 효과 를 중시 하는 적절한 구조주의 스타일 특징 이다.
구조주의의 역사는 상당히 길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톱 브랜드는 여전히 이념을 이행했고, 구조주의 테크닉스 조지 아마니 (AMarne) 의 역사가 무난하고 스윙크 라인을 이용해 완벽한 어깨를 가꾸며 허리띠 곡선을 돋보이며 보게이드 (Vogue) 는 "몸체체적인 입체적인 차원에서 디자인을 중시해 건축물을 포장하는 것 같다"고 평가했다.
‘해구주의 ’의 출발점은 정반대로 ‘인체에서 출발해야 한다 ’라는 기초를 해냈다.
예를 들어 천구보령은 디자인의 절차를 거꾸로 바꾸어 인체모델에 따라 디자인이 아니라 옷감을 먼저 선정해 원단을 가장 좋은 전시를 하도록 설계했다.
패션계'해구조주의'의 대표 삼택은 평생을 무구조'로 유명하며 직선식, 무성도, 5분할선의 재단을 채택하며, 비비례는 1970년대에 출시된 작품, 직접 담요를 입으면 패션 업계 장기 세대 구조는 말할 수 있다.
왜 해구주의의 디자인이 일본에서 이렇게 성행하는가? 이는 일본의 동양철학과 전통 의상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일본 철학에서는 자연을 잘 따르는 것이 아니라 일본식 전통화복이 반성형 구조의 디자인으로 극소수의 재질을 강조하는 특징이다.
삼택은 평생 “내 의상은 유럽식 패션처럼 예기치 않은 스타일링 ”이라며 “접기, 스트레칭, 소포의 평면 구조 수법을 최대한 줄이고 인체에 대한 속박을 최소화하는 것은 서양 구조주의에 대한 명확한 체형 수법에 대한 반반란으로 일본식 디자인에 대한 일종의 전승이다.
지금 구조주의는 이미 세계를 휩쓸고 있다.
이런 라인을 따지지 않고 기존의 스타일에 부합되지 않고 꾸준히 인지를 받고, 많은 젊은 세대의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브랜드가 부주의한 효과를 너무 추구하며 구조를 억제하는 현상도 나타나고 있다.
막 끝나자마자 ‘어둠 ’의 2015 가을 겨울 시리즈의 리코운스 (RickOwens)가 일제히 ‘어둠 ’을 붙이고 출석한 라운드 브랜드에 붙여져 있다. 그러나 새와 김박을 산책하는 미래 전사들은 브랜드의 본질을 잊게 한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방직 신정 중국 방직 공업연합회 하단 말단 레이아웃 지도
- 상장회사 | ST 승진 (00971): 회사 개섭 벽천부 부안섭 담보사항 회의 미발견
- 추천 | 신발 기업 동적: 베트남 이동, 인도네시아 공급 업체 생산 기지 & 35 & 34; 성장 & 으로 전환
- 즉시 뉴스 | 새로운 시장의 탈락 주기가 이미 시작되었는데 방직공장은 어디로 가야 합니까?
- 부령 공고 | 국무원은 지식재산권 보호 업무를 더욱 강화하였다.
- 협회 동태 | 화섬유협회가 하남 신향을 방문해 이 기업은 9만톤 Lyocell 섬유 생산성을 형성할 것이다!
- 전문 시장 | 붉은 책이 성장하는 고민: 보안 내용의 품질은 상업화를 가속화시킨다
- 신발 속달 | 콘웨이는 에코카드로 플라스틱 병, 청바지나 면범포로 신발을 만들었다.
- 시장 연구 | 무인량품의 ‘ 수토불복 ’ 의 중국 시장은 멀리 일본이 눈부시다
- 터뜨릴 거야. | 반바지는 잘 골랐고, 다이어트는 이때부터 행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