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천면 보조전과 의류 전람회가 곧 열린다
심천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료 박람회 7월 개최
2015 심천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 박람회
2015년 7월 9일부터 11일까지 심천회전 센터 6, 7, 9호관에서 열린다.
화남 지역의 빠른 경제 성장 및 선전 주변의 많은 방직 의류 산업 집단, 전시회 전시 면적은 3000제곱미터에 이르며 중국, 인도, 일본, 한국 등 국가와 지역에 가까운 700개 참도상들로 모인다.
각종 화학 섬유, 니트, 실크, 면, 마, 털, 기능, 레이스 자수
겉감
사선 섬유 및 자재 등 고품질 원단과 자재로 구매를 제공합니다.
이 전시회 는 중국 국제 무역 촉진 위원회 방직업 분회, 프랑크푸르트 전시회 (홍콩) 유한회사 와 선전
의류 산업
협회 공동 주최.
광동성 성복 생산량은 2014년 50억 건에 달하며 전국 생산량의 1 /5, 화남 지역은 줄곧 방직 의류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심천도 중국의 주요 여장 디자인과 생산기지, 여장 원단은 줄곧 선전 원단으로 초점을 찍었다.
이와 함께 광동과 심천은 줄곧 독특한 지리적 위치와 특수한 경제적 지위로 중외 방직 업체를 끌어들이고 있다.
홍콩과 선전 사이의 편리한 교통도 홍콩에 대표적인 국제적 인터내셔널
복장
브랜드가 매수하여 구매하러 왔다.
화남 시장의 강력한 시장 수요로, 국내외 참도상들이 수익이 매우 낮다.
올해 전시회에 참가한 국가와 지역 전시단은 한국 전시단, 중국 대만 전단과 강소성택 전시단이 있다.
한국 전시단은 심천 원단 6회 연속 참가, 한국 패션 방직협회 및 대구 방직 업계 협회 공동 조직, 기능성 방직 원단, 레이온 리넨 소재, 인조 혼방 조키스 원단, 조기실 소재 물감 세탁, 구리 아미노 셔츠 원단 등이 전시됐다.
중국 대만 전시단 은 재조직 으로, 대만 방적회 조직, 참가 상들은 대부분 우수한 니트, 기능성 원단, 데님 원단, 그리고 적용
여성복
레이스와 자수 원단.
성택 전시단은 강소 오강 동방 비단 시장의 기업으로 구성되어 실크, 화학섬유 원단, 여장 원단과 기능성 원단을 위주로 한다.
한국 원단은 패션과 고품질을 전람회에서 추첨을 받으며 양호한 참전 효과로 한국 패션 방직협회가 지속적으로 조직 기업에 참가한 이 협회 주석은 중국 시장이 우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신제품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선전 원단 전시회에 참석해 새로운 원단을 찾는 국제구매자들을 위해 새로운 원단을 찾아왔다.
심천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료 박람회 외에 다른 주목 의 패션
복식
전시회인 제15회 중국 (선전)국제브랜드 의상 거래 회도 같은 기간 1 ~4호 전시관에서 열릴 예정이며 패션쇼는 5호 전시관에서 진행돼 풍요한 내용이 눈에 띈다.
전람회 기간 9호관에 설립된 2016 중국 방직 원단 트렌드 게시판은 신조 패션 원단과 디자인 이념을 선보인다.
전시회 동기에는 여러 가지 기술 교류회를 개최하고 신제품, 신공예, 새로운 콘텐츠를 나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