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독창적인 고전

2015/6/22 11:24:00 67

구두가죽패션신발

이태리 장심공예

당대의

구두

제작 공예는 이탈리아에서 비롯된 나라라고 할 수 있다.

제화장들의 원형은 한동네 막내들이 신발을 만드는 구두공 (cordwainer)이다. 늘 한 마을을 위해 신발을 제작해 심오한 제화 기술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다른 지방의 구두장과는 달리 정력을 교련 기술에 넣지 않고 신발을 만드는 재질에 집중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나라는 소, 돼지, 타조, 염소 가죽을 사용하지만 이탈리아 가죽은 다르다.

이탈리아 가죽은 아름다움을 띠고 부드럽고 끈기가 있고 색채가 풍부하다.

이태리 구두장들이 신발을 이룬 품질에 집중하는 것은 이탈리아 구두장세가들에겐 모든 신발이 예술품이기 때문이다.

가죽에 대한 정밀한 선택을 거쳐 디테일에 대한 정교함 등 200여도의 엄격한 공정을 거쳐 냉랭한 물감이 생기는 생명력이 넘치는 걸작이다.

이런 탁월한 추구는 걷는 습관과 다른 체형적인 특징을 다룬 사람을 보장하며 걷는 편안함과 우아함을 즐길 수 있다.

요즘 신발 브랜드는 패션을 중시하고 편안함에 대해 소홀히 할 수 있다. 공예에 대한 집착과 장심의 고수는 제화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le saunda 브랜드는 여러 세기 동안 이탈리아가 신발을 만드는 기술에 대한 전념을 전염해'레지엔드 오프 유닛 비범한 전설'이라는 이념으로 브랜드 레전드의 역사를 표현하고, 색다른 이미지를 지닌 고질소의 고객들에게 눈부신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신발 한 켤레는 디자인부터 완제품까지 한 코너마다 구두장인들의 장심이 응집되어 있다.

제화 공정:

신발 한 켤레의 데이지 시작: 이탈리아 구두장세가에는 신발 한 켤레가 모두 예술품이기 때문에 각 디자인은 여러 가지로 고쳐져 있다.

[골형 선택]: le saunda 가 선택한 골형 은 여러 해 의 개량과 오랜 세월 을 거쳐 수송형 과 편안함을 겸비한 데 달했다. 독가의 골형 도 장년 의 팬은 심지어 신발의 골형 스타일을 통해 하나의 스타일을 식별할 수 있다.

【재단 】 신발 한 켤레씩 신발 한 켤레에 걸친 소재 하나당 가죽 재단지는 인공 선택을 하고 재단해야 한다.

[정교한 바느질차] 독일의 침차, 차선, 최우수한 설비를 선택해야 공예의 정밀도를 보장할 수 있다. 물론 제화사가 골고루 느린 차선 속도는 모든 가죽의 서류 연결을 보장할 수 있다.

[수공의 정교함] 조각, 봉제 외에도 많은 절차가 빛을 던지는 등 한 걸음 한 걸음 꼼꼼하게 완성해야 한다.

물론 걷는 습관과 다른 체형 특징을 보장해야 하는 사람은 누구나 걷는 편안함과 우아함과 우아함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고 한다. 이는 완전히 한 세기 동안 이태리 이태리 이태리 이태리 이태리

조화공예

전승하다.

올 시즌, 레이썬다의 홍보 영상은 일편적 saunda or nothing 정신을 담아 우아하고 품위, 예지, 신사의 패션 비즈니스 남자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축구가 들어오자 남자는 구두를 신고 유연하게 축구를 들고 제멋대로 공을 흔들었다.

{page ubreak}

  

2015년 봄 여름, le saunda 는 대부분 사치스러운 생활 방식을 디자인

신발

클래식 우아한 윤곽선은 조류 원소와 새로운 과학기술을 융합해 깔끔한 수법으로'탈바꿈'의 영혼을 해석했다.

[로미오 클래식, 사치스러운!]

클라SIC by le saunda, 로미오 (ROMEO)는 브랜드 시리즈의 진귀한 클래식으로 늘씬한 골형, 우아한 라인으로 윤곽을 연출해 고단 수입 타이어 소피 및 특수 스니커스 섬세하게 만들어서 이탈리아 핸드메이드 제작의 영구한 정수를 선별한다.

대변인 고천악의 재개 를 le saunda by 루이스 Koo 시리즈 디자인 영감 을 제공 하 고 사치스러운 삶 의 의념 과 형식 요소 를 주입 시리즈 중 금속 지퍼 와 리벳 의 교묘한 배열 과 디자인 을 더해 카리스마 를 더했다.

질감이 극히 빛나는 피질과 압박효과, 충격 시각의 패션 감각이 눈길을 끈다.

[Functionnal 기능 시리즈!]

새로운 기능디자인은'풍동'과'운동 '두 시리즈로 표현돼 기능성과 패션성 사이에서 균형을 이루고 있다.

풍동 계열에서는 통기시원하고 상큼한 디자인을 포인트로, 대바닥 특수 디자인의 순환유도 시스템이 통통한 기류를 유지해 발의 보송보송함을 유지한다.

운동 계열은 새로운 운저과학 기술 개념으로 운동 쿠션 기술을 녹여 부드럽고 만족스러운 새로운 체험을 해소한다.

[Smart Casual 운동 패션!]

되다

패션

모델이 만든 Smart Casual 시리즈는 도시운동원소를 신발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점프하는 동감 선으로 유연성 최고의 베이스 펀칭, 레이스 펀칭, 짜임직, 프레임, 레이스, 레이스 스펠링 등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le saunda 는 모든 정성 들여 주조한 신발을 장인의 상승작으로, 이탈리아 패션 철학과 악을 전달하는 삶의 태도를 바꾼다. 클래식을 더욱 눈부시게 빛냈다.


  • 관련 읽기

조려잉 패션 사진은 리듬 뷰티 가르쳐 드릴게요.

패션 브랜드
|
2015/6/20 16:08:00
207

유역비 타이틀

패션 브랜드
|
2015/6/19 21:30:00
254

하얀색 하복 정당도 하지원

패션 브랜드
|
2015/6/19 18:35:00
105

양멱과 장쯔린과 함께 류암 진조은 긴 치마를 입고 몸매를 뽐냈다.

패션 브랜드
|
2015/6/18 16:54:00
222

제18회 상해 영화제 별들이 범빙빙빙빙빙빙에 몰려 염압을 자아낸다.

패션 브랜드
|
2015/6/17 21:06:00
150
다음 문장을 읽다

배기팬츠와 티셔츠 캐주얼 스타일링이 사랑스럽다.

배기바지는 코끼리다리를 가장 숨길 수 있는 바지의 스타일로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여름철에는 시폰 소재가 유행하는 배기바지를 입고 입으면 가볍고 편안하다.심플하게 티셔츠를 입으면 여름 룩을 가볍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