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Koradior: 장미여자의 행복한 세상

2015/7/3 20:44:00 99

Koradior장미 여자디자이너

그동안 이런 아름다운 사람들이 있었고, 코리아를 사랑했던 코리아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며, 장미녀라고 부르는데...

다음은 장미 여자의 행복한 세계에 들어갑시다.

 

Q: 말하기

복장

여성이 손을 놓지 않는 것도 여자의 영원한 화제입니다. 이 화제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까?

 

비꼬는 것을 좋아하고, 시간이 있으면 달라지고 입는다. 때론 다른 느낌을 찾을 수 있다.

집안의 옷장에는 20년 전 복장이 있어서 고전적이어서 보관해 두었다.

예를 들면 하나는 있다

플라워 스커트

비스듬한 디자인으로 보존해 지금까지도 가끔씩 꺼내 입기도 하고, 평소에도 스타일의 커팅에 신경을 쓰며 허리를 걷어야 한다. 허리를 걷어줘야 한다. 캐주얼은 캐주얼하게 입어야 한다. 전체적으로 잘 어울린다.

Q: 의상 스타일은 어떤가요?

관전 포인트로 입으면 주로 심플하고 단정하고 단정한 스타일의 조성으로, 다른 스타일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하고, 장소에 따라 다양한 의상을 입는다.

전체적으로 공식석상에서는 단정하고 캐주얼한 자리가 편하고 패키지 매치도 마찬가지다.

Q:Koradior 가 당신에게 준 인상은 어떻게 되었습니까? 어느 면에서 코리아를 선택하셨습니까?

  

어떤 자리든 옷이든 단정하고 정교한 것도 있고, 성적인 캐주얼도 있다. 뭘 입는지 모르면 어떤 옷을 살 때, 나는 코디어에 자주 와서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한다.

사실 가끔 다른 옷 갈아입는 게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예전에는 옅은 색 을 입지 못할 때가 있어요.

바지

지금도 입기 시작했어요.

코디어 점포의 직원들은 서비스를 잘 하고, 그녀들은 나에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매번 올 때마다 나에게 어울리는 옷을 준비해 주고 입어 보는 것도 좋다.

Q: 가장 행복한 순간은 언제입니까?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가장 행복한 순간은 생활 속에서 많은 작은 디테일에서 드러난다.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기 때문에 매주 몇 번씩 운동하고, 선생님과 함께 수영장 수영, 야외 운동, 정기적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원경 여사는 한눈에 인상 깊은 사람이고 성격도 좋고 활달해서 웃고 싶어한다.

지난해 코오디오 청두에서 고위급 VIP 존이 살롱 을 향했다.

그녀의 청두 사투리가 끼어들어 현장을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이번 성도와 그녀는 특방시간을 예약하고 심천의 연속폭우를 만나 비행기가 늦게까지 오후 4시부터 저녁 8시까지 기다렸다. 인터뷰를 마치고 저녁 10시까지 마감했다.


  • 관련 읽기

론스틴 직업 마케팅 총감: 루신촌

특제 취재
|
2015/7/3 20:07:00
73

환경 보호는 스테라 생활의 일부이다.

특제 취재
|
2015/7/2 22:35:00
34

对话Liberty澳洲大区总经理

특제 취재
|
2015/6/21 15:17:00
26

Dior Homme 크리스 바나시 전방

특제 취재
|
2015/6/18 21:51:00
51

Dior Homme 크리스 바나시 유신의 길

특제 취재
|
2015/6/12 21:21: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Victoria Beckham 의 이름난 길 해독

어릴 적에 남다르던 그녀의 아버지는 자주 로슬리스를 불러 학교에 보냈다.Spice Girls 오디션 때 모든 사람들이 유행악을 부르고, 그녀만 Cabaret Mein Herr.그녀의 첫 월급은 패트릭코엑스 화이트 힐을 샀다.그녀는 힐라리 클라이언트와 만나 의상을 설계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