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세계를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가 좋은 브랜드죠.

2015/7/17 13:29:00 5

무인선품시장브랜드

만약 당신이 이전에 심천공항에서 비행기를 기다렸다면, 그곳에서 ‘MUJI to GO ’라고 불리는 가게가 있을 것이다.

무인량품 은 원래 여행 체험 을 높일 수 있는 제품 이 많았는데, 세계 가 그렇게 커서 우리 가 함께 찾아보자

무인량품

종적.

무인량품의 정규 소매점과 비교해 MUJI to GO 면적이 더 작아 상품의 종류도 집중하고 여행인들이 구매하기 적합한 무인량품 제품을 주로 판매하고 자물쇠 롤러, 목베개, 작은 간식, 여행복 화장품 등이다.

  

 

2010년 홍콩 국제공항에서 세계 최초의 MUJI to GO 이후 전 세계는 모두 18개 MUJI to GO 독립 매장, 그중 4개가 중국에 있다.

공항을 제외하고는 MUJI to GO 역시 기차역에서 시내 교통중추까지 열릴 뿐 지금까지 이 비공항 문점은 일본과 대만 지역에 주로 개설됐다.

중국 내에서 남경대양점은 쇼핑몰을 제외한 나머지 개업한 엠투고 독립 매장은 심천과 서안 공항에 위치하고 있다.

의외가 없었다면 2015년 말 상하이 홍교 공항에서 열린다.

  

 

실제로 MUJI to GO 는 점포 이름뿐만 아니라 무인량품이 제시한 개념이나 제품 분류 라벨이라고 한다.

판매된 제품도 여행 개념을 위해 개발한 것이 아니라 MUJI 는 원래 있는 제품이다.

"이 개념은 무인량품이 워낙 많다는 것을 발견하고 여행체험을 할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모든 상품에서 따로 꺼내서 MUJI to GO 유별에 들어가거나 이 가게에 넣었다."

무인량품 영업 개혁 겸 생활잡화와 식품 담당 사등은 인터뷰 중이라고 말했다.

사등이가 언급한 ‘여행용 제품이 너무 많다 ’는 말이 과장된 일본의 거의 모든 문점들이 한구석 구석에 MUJI to GO 제품을 따로 구별할 수 있다.

  

 

한편 MUJI to GO 개념을 내놓는 것도 제품 포장을 널리 보급시키는 방법이다.

인터페이스에 앞서 보도한 무인량품 신정가 행사와 마찬가지로 무인지품 단계적으로 진행된 마케팅 활동도 가능하다.

무인량품

상점

전시대에는 전시대와 캐리어 등을 집중적으로 전시하고 있는 MUJI to GO 의 독립 문점 디자인 스타일과 일반 문점 차이는 크지 않지만 제품 진열배치는 ‘여행 ’의 특징: 일부 제품은 동굴판에서 조합한 방식으로 전시되는 방식을 진열해 사용자를 위한 여행용품 사용건의를 제공하며 비행기를 몰고 있는 동시에 빨리 구매를 결정한다.

이런 진열방식도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서다. 공항 임대점의 면적은 보통 크지 않다. MUJI to GO 평균면적도 일반 MUJI 점의 절반, 60 -100평방미터 사이다.

  

 

일부 교통수단을 타고 일어나는 난감한 순간도 무인량품에 제품 디자인을 개선하는 영감을 제공한다.

무인량품의 ‘스타상품 ’ 자물쇠 롤러박스가 자물쇠를 늘릴 수 있는 것은 무인량품이 트렁크에서 기차칸 등에서 사용할 때 미끄러지기 쉬운 문제를 관찰하기 때문이다.

또 사등도 인터페이스 기자에게 최신세대 자물쇠 트렁크는 이미 개량 완료되었고, 이 무인품의 부평은 탁송하여 번거로운 자물쇠를 튀어나왔다.

  

 

MUJI to GO 개점은 일반적으로 대도시에 위치한 행인 흐름이 큰 교통추짚을 선택할 수 있다.

2013년 내륙 첫 번째 MUJI to GO 정적 심천 공항을 이런 생각으로 삼았다.

심천공항에 따르면 2015년 1월 발표한'2014년 12월 생산경영 속보'에 따르면 2014년 심천공항은 3627.25만명에 달하며 베이징국제공항의 1.92억명에 달하는 차이는 있지만 전년대비 12.4% 상승해 전국 2위를 기록했다.

또 2015년 4월 데이터로, 심천 공항 국제항행점은 20개에 달하며, 매주 국제 항공편 수량이 400개가 넘는다.

"선전에서 전기를 돌리는 손님이 많습니다. 외국의 여행객이 많습니다. 그리고 홍콩도 가까웠습니다. 심천공항은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거나 새로운 업적 고객을 받아들이기 쉽다는 뜻으로 우리가 먼저 가게를 열었습니다."

초등나무.

  

 

MUJI to GO 선전 공항T3 점 개점 시간은 2013년 11월, 마침 그 달, 심천 국제공항 지면교통센터 (GTC)와 새로운 T3 항구에 투입됐다.

그래서 무인량품도 하드웨어 시설이 새롭고 좋은 장소를 골라 매장을 개설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아무래도 너무 오래된 장소를 고려해 브랜드 이미지와 위치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

MUJI to GO 개념과 유사하다. 무인량품 이후 MUJI to Sleep, MUJI to Relax 두 개의 새 분류를 늘렸다.

MUJI to Sleep 은 목 쿠션, 안대 등 수면을 돕는 제품을 보급하기 위한 이벤트다.

MUJI to Relax 는 휴대용 향수 등 제품에 중심을 두었다.

그러나 MUJI to Sleep MUJI to Relax 가 언급한 제품의 수가 부족하기 때문에, 이 두 가지 새로운 분류는 MUJI to GO 처럼 독립문점이나 카운터를 개설할 기회가 없다.

마지막으로 국내 4개 MUJI to GO 가게 베스트셀러

순위

자.

많은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MUJI to GO 라는 단어가 낯설어 보이지만 해당 분류에 속하는 많은 사람들이 많이 사왔고, 심지어 자주 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상품을 찾아서 순위에 올랐는지 찾아보자.

세상이 그렇게 커서 무인품의 동반자가 있으면 너는 외롭지 않을 것이다.

  • 관련 읽기

전기 상가가 와서 실체점이 얼마나 멀어요?

시장 연구
|
2015/7/16 9:34:00
45

의상 실체점이 버틸 수 있을까

시장 연구
|
2015/7/15 13:28:00
60

‘ 인터넷 + ’ 은 의류업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에 대해 객관적으로 대우해야 한다

시장 연구
|
2015/7/15 10:11:00
103

오늘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검색어에 대한 - 유니폼!!!도대체 무슨 일이 발생했습니까?

시장 연구
|
2015/7/15 8:43:00
345

방직 기업은 왜 면 비축솜을 구매하는 장점이 있나요?

시장 연구
|
2015/7/14 9:20: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뭐 공부 해요?

무인량품은 원래 여행 체험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이 많았고, 일본은 거의 모든 매장이 따로 구석을 구별할 수 있었다.이런 경영의 고명한 곳은 어디에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