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에서 경동 플랫폼에서 퇴출해 텔레비전의 박혁한 현상을 보다.
옷고비는 경동으로 번쩍이고, 전상강호의 국국
이 기간 동안, 유니폼은 상황이 끊이지 않고, 꽤 뉴스를 많이 낸다.
최근 유니클로즈업이 경동플랫폼에서 탈퇴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몇 달 만에 입주한 브랜드에 대해서는 의외라고 말할 수 없다.
하지만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보면 그중에는 함축되어 있다
전자상업종
경탄하다.
이 일은 외부인들이 알 수 없는 위약 같은 문제를 제외하고는 천고양이와 올해 시작한 천고양이 보위전 관련, 앞서 천고양이는 강세 자원으로 일부 야외 브랜드의 독점으로 계약했다.
이것은 본래 큰 일은 아니지만, 천고양이, 경동의 바람은 모두 전기상권의 열의를 연편, 많은 중소전기상 창업자들도 심장이 두근거리고, 밤에는 잠을 못 이루고, 이때, 나는 뇌봉을 하지 않으면 당의 양성에 미안했다.
유니폼 의 일 도 한 전기 업체 친구 를 검증 했 다면, 천고양이 는 큰 브랜드 자원 강화 를 중소 브랜드 들 이 압박 을 받 고 새 천고양이 가 어려워 졌 다.
천고양이 의 방향 은 천고양이 와 타오 의 균형 을 위해 천고양이 복장 을 지키기 위한 것 일 수도 있다
복장
유목의 공격은 전체 전자상들의 생태는 거물들의 움직임에 따라 달라진다.
단일 루트 납치 위험 이 있어 경동 의 펭귄 이익 을 놓치다
유강동은 지난 4월 주경동에 입주한 것은 지난 4월 경동도 유니클로즈업창고 면모를 줬다. 유강동은 직접 브리핑에 참석했지만 3개월 만에'업무 조정 '탈퇴를 예상하지 못했다. 이 뒤의 강호수는 깊었지만, 이 뒤에는 천양고양이를 탈퇴하지 않았고, 천고양이의 독점적 책략을 명백하게 하는 것도 어쩔 수 없었다.
전도 구조는 비록 변화했지만, 천고양이 경동 쌍거머리 구도는 대체로 이루어졌고, 텐센트 유량의 지탱하에서 경동년의 활약 사용자 수가 이미 억이 깨졌고, 천고양이는 이미 경동으로 막을 수 없었고, 그의 독점 전략은 천고양이에 대한 방화벽이었지만, 판매가와 브랜드 측에는 도박이었다.
경동은 출시 후 고속 성장을 유지하고, 플랫폼 자체 능력 외에도 마이크로신, 휴대전화Q, pc 단 Q 등 텐센트 유량 입구 공헌은 불가피하다. 펭귄 홍리가 경동 플랫폼에서 이미 뚜렷하다.
유니폼은 천고양이에게 보상자원을 받더라도 경동의 펭귄 배당을 놓치지 않고, 위신은 5.49억 가입자, 휴대전화 QQ 는 6.2억 가입자, 이동전자업체의 천평은 펭귄의 힘으로 변한다.
제로 와 바둑 에 있는 천고양이 보위전 이익
전기상권은 거의 매일 아리와 경동의 명쟁투를 벌이고 있지만, 전자상격국으로 보면, 천고양이, 경동 사이는 사활과 바둑, 바둑, 바둑, 바둑 판다. 선 밑에서 소매를 내린 국미와 소녕도 전쟁에서 성장하고, 중국 시장은 매우 커서, 충분한 소비자 규모는, 천고양이나 경동도 상대를 죽이는 것이 아니다.
매체나 언론에서 싸우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이다. 원래 싸움을 담당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전기상권의 친구들은 좀 진정할 수 있다. 두 거물의 전자상구조는 전체 인터넷 거물들 사이의 나시 균형 상태이기 때문이다.
천고양이는'독점 +배타'를 의식하고 충격 거래액을 동시에 수비 단계에 나서야 하는데, 배출은 누구일까, 배출은 주로 경동, 다른 플랫폼의 출하량 천고양이도 신경 쓰지 않는다.
그럼에도 천고양이의 핵심 전략은 자기 돌파, 예쁜 재보를 실현해야 한다. 한편, 소수 브랜드의'독점 +배타 '전략협력은 전자상업계 구도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고, 한편으로는 성숙하고 성숙한 재보를 보유하고 있다.
전경로
판매 체계의 대브랜드도 천고양이 독점권을 줄 수 없다.
작년 쌍 십 일 이야기 를 기억할 수 있다. 당시 천고양이가 상표대전을 일으켰는데, 다른 방송상 플랫폼 에 쌍 십일 등의 글자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아니다. 경동은 쌍 십에 크게 날뛰고, 상표대전으로 수비하여 경동이 싸게 만들지 못하게 했다.
그러나 올해 경동주가 친 618 광환절 기간 동안 천고양이도 618 동시간대 연중 급작으로 천고양이가 경동618세를 빌리려 했으며 618자로 쓰지 않았을 뿐이다.
전쟁이 그치지 않고 공방이 끊이지 않고, 각 각각의 호성을 짓는 것은 천고양이와 경동의 두 거두의 현재 구조와 경쟁 현황이다.
독점 + 배타 ’는 단지 단계의 이익 교환일 뿐, 매신 계약서가 아니다
사실 얼마 전 디카닌, 티엠블랜드, 라파마 3대 야외 브랜드와 천고양이가 단독 전략 협약을 맺었다. 얼핏 보면 무섭지만, 사실 별로 크지 않지만, 왜? 현재 세 가구의 전기 채널은 조기 건설이나 조기권 부지 단계에 처해 있다. 선 아래 매출이 거의 대부분이다.
이때 천고양이와 독점을 택한 것도 천고양이가 자신의 인터넷 루트를 완성하기를 바란다.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를 말하자면, 전기 채널 측면에서 탐로자는 가장 좋은 국내 브랜드, 낙타는 요 몇 년 동안 궐기, 늑대의 발톱은 아주 괜찮은 외국 브랜드다.
이 세 개의 야외 브랜드는 천고양이와 경도에서 자신의 플래그숍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모두 상대적으로 성숙한 전기업체 운영팀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이 자신의 운명을 단일에 맡기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대부분의 전자상들이 일찍 접수하는 브랜드는 천고양이와 경동에서 동시에 가게를 열고, 채널 밸런스가 브랜드가 가장 좋아하는 국면이 있으며, 한 브랜드 업체는 자신이 단일 루트에 납치되기를 바라지 않는다.
이 세 개의 전통 경로를 핵심으로 한 옥외 브랜드는 천고양이 독보적인 합작으로 적어도 천고양이 플랫폼에서 최소한 추천위, 활동 자원 우세를 다룰 수 있다. 이는 천고양이 플랫폼의 다른 야외 브랜드와 국부적 차이 우세를 형성해 어느 정도 후자를 실현할 수 있다.
또 보답으로 천고양이도 반드시 더 많은 광고투방과 판매 비율을 얻어 자신의 이익이 최대화될 것이다.
단계적 이익 교환 은 쌍방 에 좋지만, 전기 업체 의 단계 는 늘 그다지 길지 않다. 단계적 인 목표 에 변화 단계적 인 이익 교환 은 반드시 변화 가 있어야 한다
브랜드
전자상루트에서 발뒤꿈치를 똑바로 설 때, 독점 없이 자유전자 그룹의 강력한 업그레이드, 제3자 우질대행 회사를 운영할 필요가 없다. 브랜드 업체들은 천고양이 화지를 감옥에 가두어 아침저녁으로 다른 채널을 개점할 필요가 없다.
채널 마케팅은 시장 점유와 단계매출을 위해 독점협의도 별도의 매출이 아니다. 배타협의도 사라지고, 시장은 결국 나시 평형으로 복귀할 것이다.
천고양이 는 정신 분열기 에 빠져 중소 매가들 이 오히려 경동 으로 향할 것 이다
천고양이는'독점 +배타'의 비상 전략을 채택했으며, 경동의 침입을 막는 것이 아니라, 이런 천고양이 보위전전략은 천고양이 유량 자원을 계약에 지나치게 기울여 플랫폼 마태효과를 부각시켰다.
그해 천고양이 희생 타오바오 장사꾼 추타보상성은 피바다라고 할 수 있다. 이번 바퀴는 천고양이 중소 매가들의 혈염 풍채가 될 수도 있다.
간단한 단기 경쟁에서 천고양이가 위풍을 차지하는 것 같지만 생태 바둑 레이스 레이스에서 경동은 오히려 이익 을 얻고, 누구도 멍청하지 않은 전제에서 이렇게 게임하는 것이다.
물론 경동에게 수혜자가 될 수 있도록, 천고양이는 자신의 이익에 기반한 이기적 결책에 기반했지만, 이것은 유혈의 바둑을 가진 바둑이다. 왜일까? 천고양이 플랫폼에서 최적화 상태에 들어가는 수수께끼는 천고양이가 독점 전략합작 파트너들의 이익을 최대화하고 다른 매가들의 이익을 해치지 않는 조건 하므로, 전혀 실현되지 않을 수 없는 것이고, 천고양이는 파르토개진을 할 수밖에 없지만, 중소매가 다른 다른 매가들의 이익을 상하게 할 수밖에 없다.
경동플랫폼이든 천고양이 플랫폼이든 플랫폼에서 생태익 최대화를 실현하려면 센터화 전략이 필요하다. 모두가 잘 살 수 있는 조건 아래에서 또 다른 비도를 구축하는 나시 균형이 필요하다.
플랫폼 측은 심각한 마태효과의 생태 균형을 구축해야 한다. 만약 플랫폼이 나시 균형을 훼손하면 결국 매가가 경쟁자들에게 유출될 수 있도록, 한 기업의 이익 최대화는 합리적인 이익을 호소하는 것이지만, 생태적으로는 강세와 거칠게 생기는 생태박은 왕왕 많을 것이다.
- 관련 읽기
- 업종 투석 | 1분기 의류 상장회사 총영업 34억, 31개 기업 탑차트 누가 이긴 거야?
- 시장 시세 | 환경 보호 재료가 스포츠 브랜드 신상품의 중요한 재료의 환경 환경보호 개념이 정말 시장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있을까?
- 회사 뉴스 | 《POPEYE 》 전 편집장 목효호 감독은 유니폼 브랜드 및 마케팅 담당
- 상회 협회 | 조직 참가 `2018년 방직 업종 직업기능 평가원 및 직업 기능 평가 경기 심판원 훈련 `에 대한 통지
- 패션 브랜드 | 패션 브랜드 H &M 이 짊어진'감당할 수 없다 '
- 시장 동향 | 전기상 거물 아리와 경동, 소녕의 편의점 대약진
- 신발 속달 | 백리가 ‘신발왕 ’의 자리에 다시 오를 수 있을까?
- 패션 아이템 | 빅토리아 공주 신상품이 출시된 124테가 절반 넘게 넘는 사람이 왜 소녀심을 가지고 있지?
- 이번 시즌 유행 | 단비노 여장 이 여름철 너는 치맛당이냐, 바지당이냐?
- 아동복 | 베리애애애의 여름날 친자 시리즈 넌 가장 빛나는 매미
- 지급보 지원 프랑스 파리 봄 백화점 합작 청소 지급 분야 방해
- 대외 무역 기업은 장인형 인재를 급히 필요로 한다
- 군별들이 ‘아이돌이 왔다 ’ 여신이 한데 모여 입는 아름다움을 더했다.
- 누구의 날염 스커트가 제일 예쁘고 레오파드도 청순할 수 있어요.
- 여름 필수 미니스커트 스타일 달콤 더 청춘
- 원피스 밝은 컬러가 더 돋보이는 여름 스타일링미가 울었어요.
- 《요기 》 흥행 핫백합 스타일링
- 상무부 는 상반기 국내 소비품 소매 동기 대비 성장률 을 발표했다
- 미아 중국 은 13개 시장 에서 온라인 쇼핑 채널 을 개방 할 것 이다
- Rosie 씨가 여름 스타일링을 가르쳐 주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