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은 2016년 1200개 방직 날염 기업의 퇴출 목표를 실현할 것이다
최근
북경
장백욱 시경신위 주임 장백욱은 “시민대화 일자 ”라는 코너로 청중과 “ 산업소해법 ” 을 교류하며 베이징의 체신을 위해 ‘ 약방 ’ 을 열었다.
그는 2016년 베이징은 1200개 오염기업의 탈퇴 임무를 전면 완수하고 기존 계획의 2017년보다 1년 앞당겨졌다고 밝혔다.
기업이 외천한 후 직원들의 호적과 사회대우는 변하지 않을 것이다.
건재 화학 공업 산업 이 전부 퇴출 하다
비수도 기능, 베이징은 어떻게 산업의 ‘ 다이어트 ’ 를 진행할 수 있을까? 장백욱은 과거 수십 년 동안 베이징은 주로 큰 것을 추구하고 전적인 발전모델을 추구하며 제조업으로 말하자면 39개 중 베이징은 35개라고 말했다.
산업의 저단적인 부분은 물, 소모, 인구가 빠르게 확장되어 대도시 관리와 생활 품질에 영향을 미친다.
현재 북경은 저단적인 산업을 풀어야 한다.
‘ 경진협동 발전 기획강요 ’ 의 요구에 따르면 베이징은 일반 제조업과 저단산업에 대해 엄중히 증량하고 새로운 항목에 대해 엄격히 관문을 지키고, 기존 기능에 부합되지 않는 산업에 대해 외천을 진행하고 있다.
일정한 오염, 효익도 낮은 기업에 대한 단호한 도태, 관절, 수도 기능 특성, 기술의 제때에 기술을 투입하여 기술 개조를 할 필요가 있다.
장백욱은 탈퇴한 산업 목록을 이미 제정했고, 건재류, 화공류
방직
종류
날염
일반적인 철강 기술과 가공하여 원칙적으로 북경에 있지 않다.
장백욱은 2013년 ‘청결 공기 행동 계획 ’을 가동해 지난해 말 베이징 누적 680개 오염업체에서 탈퇴, 올 상반기 185개에서 탈퇴, 올 말 1000개 임무를 완수할 예정이다.
2016년까지 1200개의 탈퇴 임무를 전면 완수해 예정된 2017년보다 1년 앞당겨졌다.
기업 직공 의 대우 가 변하지 않다
기업의 외천이나 종업원들은 어떻게 할 것인가? 이에 대해 장백욱은 시경신위가 정책, 계획, 질서 있게 이 일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이징 각 구현은 일부 일자리를 우선적으로 마련해 이들 기업의 직원을 노직원에게도 보상 정책을 가지고 있다.
한 청중은 가구 공장 직원이고, 그는 기업 직원들의 호적, 사회보장 납부 등의 문제에 가장 관심이 있다.
장백욱은 기업을 따라가고 싶다면 호적 변동이 없다.
앞으로 현지 안가에서 아이가 현지에서 학교를 다니기 위해 호적 선택을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사회보장은 기존 채널에 따라 진행될 수 있다.
경진협동 발전이 추진됨에 따라 정부는 의료, 교육, 문체균형 배치를 추진하며 산업발전에 더 좋은 조건을 만들어 근로자의 후고심을 동시에 해결할 것이다.
정부도 기업에 대한 보상 정책을 가지고 있다.
기업이 이야로 재건할 수 있다면, 정부는 하북, 천진과 연결해 주소, 건설, 자금 측면에서 일정한 지지를 줄 것이다.
2014년 이후 80여 개 기업이 베이징에서 하북으로 이사, 총 투자가 1200억을 넘어 생산액이 2500억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장백욱은 베이징 이후에 블루칼라 문제가 있을지 여부에 대해 베이징의 발전에는 다른 인재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자동화 정도가 높아졌지만 기계는 완전히 대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블루칼라는 과거의 힘에 의지하는 간단한 기술형 작업으로 더욱 가벼운 회칼라나 화이트칼라로 전환해야 한다.
북경은 고정첨 산업을 발전시킬 것이다
산업 이전 이 베이징 경제 발전 및 세수에 영향을 미치는 것 아니냐? 장백욱 은 화해 후 베이징 은 주로 첨단 산업 업그레이드 의 과정 이다.
베이징은 베이징 2025 계획을 세우고, 10년 동안 베이징 산업의 새로운 형태를 재조해'34458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이 중 5 "는 5 대 제품 을 우리 는 시장 의 초점 발전 을 촉진 선진 제품, 핵심 제품, 집적 서비스 제품, 디자인 창의 제품, 민우 민생 제품 이다.
8대 특항: 집적 회로, 정보 안전, 4G 이동통신
데이터
과
물망
직능 제조 장비, 차세대 건강진료, 신에너지 자동차, 항공우주 등 분야.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사월에 작은 교실을 차려 네가 가장 예쁘게 입게 했다
- 패션 블로그 | 달콤한 코디에 가장 청춘이 그대로 돌아온 총총 그 해
- 지역 경제 | 4월 20일 강면 경매 자원 자세
- 전문 시장 | 기루예시장 시세 주평 (4월 13일 -19일)
- 여성집 | 도시 화이트칼라 는 옷 을 입어 소자 의 모범 을 드러내 준다
- 일본 추세 | 트렌디한 코디가 제일 잘 나가는 것 같아요. 한범은 이 맛이에요.
- 스타 옷장 | Angelbaby 원피스 미미 이미지 배울 만하다
- 전시회 특집 | 互联网+新常态·新机遇
- 혁신 발명 | 신나 미키는 과학 기술을 빌려'완벽한 슈퍼카'를 움직였다.
- 거리 촬영 유행 | 청춘 활력 운동 바람 봄 햇살 소녀!
- 올해 사치품 시장은 ‘ 가격 인하 ’ 이라는 두 글자로 가득 차 있다
- 아디다스의 ‘ 색 혁명 ’ 이 대성공적으로 판매의 하이라이트가 되었다
- 판빙빙빙빙의 의류사 가치를 헤집어 헤치며 부러워하지 않다.
- 큰 카드가 유명 스타를 사랑하는 어용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 여신 조리영, 조용 헤어스타일, PK 누가 더 나은가?
- 의류 업계 가 ‘ 인터넷 + ’ 국부 에서 물 을 시험해 전 산업 사슬화 의 변화 를 가속화 시키다
- 크리스, MCM Bionic 시리즈 패션잡지 싱글 자켓
- 꽃무늬 치맛의 지성 우아 가장 여성스럽다
- 청량하고 편안한 로마화 여름 신발 필수
- 절강경제는 전국 제1제대열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