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일 대열병 회오리 선열은 역사 포옹 평화
승리일 대열병: 역사가 평화를 조성하는 것을 명심하다
9월 3일 이 날 중화인민공화국은 건국 이래 15번째
대열병
21세기 만에 2차 대열병도 있다.
과거와 다른 것은 우리 나라가 처음으로 비국경일에 거행하는 대열병이다. 그것은 역사에서 온 기억과 메아리다.
열병은 원한을 선양하는 것이 아니라 역사를 중온하고 명심하게 한다.
전쟁은 잔혹하게 중국인들에게 남긴 교훈과 고통도 심각하다. 중국인들은 전쟁을 통해 경종을 울리고 전쟁의 역사를 재연할 필요가 있다.
다른 열병
시간 지침은 1945년 9월 2일로 돌려보내자.
이날 일본 정부는 투항서를 공식 체결해 중국 인민 항일전쟁 및 세계 반파쇼전쟁의 마지막 승리를 상징했다.
1951년 8월 13일 중앙인민정부 정무원은 주은래 총리가 서명한 통고로 9월 3일 항일 전쟁승리일로 정했다.
2014년 2월 27일 제12회 전국인민대상임위원회 제7차 회의는 국가입법 형식으로 결의를 거쳐 매년 9월 3일 ‘중국인민항일전쟁 승리 기념일 ’을 확정했다.
이 결의 는 중국 정부 에 관한 것이다
항전 승리
기념일 관련 규정의 강화와 연장.
2015년은 세계 반파쇼전쟁 및 중국 항일전쟁 승리 70주년이다.
70년 전, 중국 인민은 8년 동안 고된 항전을 거쳐 항일전쟁의 위대한 승리를 거두며 세계 반파시스트전쟁의 승리에 큰 공헌을 하였다.
중국 인민 항일 전쟁은 세계 반파쇼전쟁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세계 반파쇼전쟁의 동방주 전장이다.
과거 대열병의 법칙에서 보면 이번 대열병이나 임시로 배치된 열병이나 열병이나 열병의 관련 제도가 달라졌다.
그러나 어느 쪽이든 신중국이 창립 후 처음으로 비국경절에서 대규모 열병을 거행하는 것은 이정표의 의미도 있고 정치적 의미도 있다.
이번 색다른 열병도 여러 방면에서 역사를 앞세웠다.
예를 들면 처음으로 항일전쟁 및 세계 반파시스트전쟁 승리 전제 열병이다. 팔로군, 신사군, 동북항련, 화남유격대 등 영모 부대 대표 편성은 열람을 받았고, 장군 영대 참조, 처음으로 외국 군대 대표를 초청했다.
이번 사열부대는 7대 군구, 해군, 공군, 제2포병, 무장부대, 해방군 4본부 직속기관에서 팀을 뽑았다.
도보 방대는 항일 전쟁 중 우리 당의 영모 부대 군체가 있는 현역 부대 대표다.
장비 방대가 전시한 장비는 국산 현역 주전 장비로 많은 무기들이 선보였다.
벗이 먼 곳에서 오다
이번 열병 의 선명한 특징 은 첫 초청 이다
외국 군대
대표가 참가하다.
언론에 따르면 러시아, 몽골국, 백러시아, 카자흐스탄, 기르기스탄 등 11개국이 중국 항전 열병에 참가하기로 확정한 것으로 집계됐다.
러시아는 첫 번째로 중국 승리일 열병에 군대를 파견한 나라로, 러시아 대통령 보경은 지난 6월 18일 베이징 방문을 확인했다.
러시아 사무청 주임은 셰게인 이만노프가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이렇게 이 중요한 날을 축하하러 왔다."
몽골국주화대사 책수혁 바틀은 몽골군 군 75명을 파견해 열병식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몽골 대통령이 조히아 주레스거투르 대통령이 중국 방문 행사에 초청될 것으로 알려졌다.
백러시아 의장대는 85명으로 구성돼, 입선자는 군중 엘리트, 키만 185cm 이상, 슬라프를 보유하고 건강지표가 최우선자로 꼽힌다.
베로시안 국방장관 보이노프 소장은 "양군 간의 군사협력 개척이 더 넓은 전망"이라며 "양군은 여러 분야에서 협력을 벌여 1년이 아니다"고 말했다.
카자흐스탄 삼군 의장대는 100여 명의 장병으로 구성돼 8월 15일 주지에서 중국 앞으로 가는 마지막 대열 훈련을 거행하였다.
카자흐스탄 삼군의장대 지휘관은 마르카자흐바이그토프는 의장대의 모든 장병들이 최고의 영예감을 전세계에서 카자흐스탄 군인의 가장 웅장한 군위와 위무불굴의 군위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키르기스탄 의장대는 83명으로 구성돼, 그 중 한 여성의무원이 포함돼 17일 베이징으로 날아가 연합훈련을 했다.
알키키스탄 대통령은 아탄바예프와 길군 총참모장 알레임코예프가 북경으로 방문할 예정이다.
몽골, 베라시안, 카자흐스탄, 키르기스탄도 오는 5월 9일 모스크바 홍장에서 열린 러시아 위성전쟁 승리 70주년 열병에 참가했다.
한편 러시아, 몽골, 이집트, 체코, 상합조직 회원국 30명, 정부 수뇌는 기본적으로 9 ·3 열병에 출석할 것으로 확정됐다.
'무'는'무기'를 위해.
중국이 이번 항전 승리 기념 행사를 부여하는 의미는 "역사를 명심하고 선열, 평화를 소중히 생각하고 미래를 창조하는 의미다"고 말했다.
역사를 명심하여 “ 역사적 기억이 없는 나라는 미래가 없다 ” 고 명심하였다.
두 번째 세계대전은 전 인류를 잊지 않는다. 특히 아시아 등 지역인들의 심한 고난을 이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역사의 비극을 재연해야 한다.
선열의 선열은 평화가 쉽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여, 새로운 중국을 만들기 위해 목숨을 바친 유명 영웅들을 영원히 기억해야 하며, 후인들이 힘을 남기지 않고 평화를 수호하며 더욱 행복한 미래를 개척할 것을 격려해야 한다.
평화를 소중히 여겨 이번 기념은 모든 선량한 사람들의 평화에 대한 향향과 고수를 불러일으켜 역사의 비극의 재연을 피하고 2전 승리의 결실을 수호하는 것이다.
평화는 이번 중국 항전 승리 기념 행사의 본선으로 평화를 수호하는 기념일 열병식 주제다.
미래를 열어야 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국가력과 인민군대가 지켜야 한다.
대열병 을 벌이는 것 은 세계 인민 에게 전시해야 한다
중국 군대
군영, 군모, 군심, 군비, 군비, 국민들의 자부심을 증가시켜 국가 안전에 대한 신념을 높이다.
오늘날의 열병들은 역사를 명심하고 미래를 경계하고, 결코 군국주의 권토중래를 허용하지 않으며, 결코 역사비극의 재연을 허용하지 않는다.
역사가 우리에게 평화는 쟁취해야 한다고 말하지만 평화는 더욱 유지해야 한다.
모든 사람이 평화를 소중히 여기고 평화를 지키고 평화를 지키는 것은 누구나 전쟁의 참혹한 교훈을 기억하고 평화가 있어야 희망이 있다.
‘ 무 ’ 는 ‘ 지우 ’ 를 위해 이 위대하고 기묘한 한자 석의를 믿고 모든 취미가 평화로운 외국 우인들은 중국 열병의 진의와 초심을 깨닫게 한다.
- 관련 읽기
- 최신 주제 | EU REACH 법규 개정 의안 신발 수출 재차 제한
- 구두업 동태 | 운전 삼종의 신발을 신지 마라, 조심해서 길'마피아'로 변한다.
- 구두업 동태 | 인터넷에서 산채를 팔면 보천동경아디가 법정에 고소할 것이다
- 추천 | 폭주화는 국내에서 일종의 소비 패션 안전 은폐가 되었다
- 지방산업 | 호남 서비스 경공업종 중소기업'양화 융합 '
- 지방 핫점 | 진강 야외 브랜드는 신속하게 새로운 대담한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 지방 핫점 | 천주기업이 자본시장 역량을 빌려 ‘ 광풍 돌진 ’ 이다
- 구두업 동태 | 브랜드 나이크 2위와 세 번째 재무분기 각각 12% 와 20% 성장
- 세계 시각 | 임의프와 세계 구두업 본부장 장화영 회장이 깊은 대화를 나누었다
- 즉시 뉴스 | KOLON SPORTORT2013 미래 그림처럼 눈에 띄게
- 자외선 차단 추위 커버 가디건 초추가 필수!
- 가방전 글로벌 합작 포인트인'1 더하기 1 '소프트웨어 O2O 상업 모델
- MM 은 어떻게 옷을 입어야 더 예쁘지?4가지 코디하셔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입니다.
- 체크 셔츠 패턴 트렌드 스트리트 카트 다른 스타일!
- 상해 가구 방전 전시회 수량과 전시 규모가 혁신하다
- 혁바시시: 입족 원창 파종 사랑 과 행복 의 씨앗
- 장용8년: 타오바코 CFO 부터 알리바바 CEO
- 직업 교육은 신강 방직 산업의 속도를 기업에 대량의 우수한 인재를 수송하는 것을 돕는다.
- 패션 전문 학생들은 그들이 더 많은 상업 훈련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 무한 방대령 지도자 가 산동 에 가서 학교 기업 과 협력 을 추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