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Prada Inside 핸드백은 자신의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2015/10/17 11:36:00 44

제임스 리마Prada Inside핸드백애니메이션

감독인 제임스 리마 (James Lima)의 일련의 초현실적이고 꿈의 애니메이션 영상에서 새로운 Prada Inside 핸드백이 그중 많은 비밀을 밝혀냈다.

이외의 단편영화 가운데 관중들이 탐소프라다를 깊이 파고들면서

핸드백

독특한 구조가 세밀하게 만들어진 인상파주의와 지취의 애니메이션이 마주쳤다.

프라다의 정신에 숙달된 여성들이 예상치 못한 만남에 뛰어들었고, 진정 나를 석방하는 문득 깨달았다.

제임스 리마는 할리우드에서 절호의 비주얼 효과를 연출했다. 그는 여러 명의 영향력을 지닌 감독과 호흡을 맞췄다. 스티븐 스피버그 (Steven Spielberg)와 제임스 카메론 (Jammes Cameron)을 맡았다.

Prada Inside 핸드백은 처음으로 Prada (Prada) 에서 2015 가을 겨울

여성복

쇼에서 전시된 후 바로 로고가 된 디자인으로 안주머니가 또 다른 핸드백에 꽉 박혀 있다.

그것은 맵시 있고 섹시함을 잃지 않고 전통적인 원소와 대담한 창의와 완벽하게 결합한다.

색상도 클래식한 색감과 새로운 색채를 채택해 핸드백 주인을 마음껏 아우터와 안주머니의 색깔을 매치할 수 있고, 때로는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부딪치다

.

모든 것이 페대자의 마음과 전체적인 조화로운 이념에 달려 있다.

2008년부터 리마는 이미 프라다와 여러 차례 협력했다.

'전율의 꽃'(Trembled)에서 비노스썸s)'타락그림자'(FallenShadows)와'리얼 환상'(Real, 103세 Fantases)에서 색채가 가득한 묘한 세계와 감동적인 순간을 만들어냈다.

'프라다 인사이드 미 '애니메이션 짤 속에는 모든 부분마다 프라다 인사이드 핸드백의 장면을 시작으로 시각 흡인력을 극대화했다.

‘수영자 ’(The Swimer)가 물에 잠긴 현대의 번화한 도시를 선보였다.

한 여사가 새로운 수저 도시 해상 위에 근심 없이 어군과 산호 사이를 유람하고 있다.

《하나의 빛 》(A (13)은 사이드 오브 (Kindo of)의 이야기도 유사한 고층림립 도시의 번화거리에 비수장에서 무진 울타리를 반사했다. 또 다른 여사는 자신만만한 여사님을 향해 다가갔다.

'그중 공간'(A)에서 스페이스 베테이스 (Between)에서 선글라스를 착용한 여사가 가볍게 그녀의 거창한 빌딩을 밀어내며 광활하고 공활한 경치를 볼 수 있도록 능력은 사람을 뒤흔들었다.

‘이상한 낯선 사람 ’(ACuriious)에서 스탠더드 (Staranger)에서 한 여사가 왕래하는 바람의 성에서 우연히 길을 잃은 사슴을 만났다.

그들은 서로의 회심의 눈으로 약속했다.

'해변위'(On the)에서 원더베르타 (10대 벤치)에서도 이런 비슷한 초현실주의가 발생했다. 외태공에서 온 관광객의 정면으로 한 여사와 파도가 치솟는 바다를 마주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꿈꾸는 ’(The The Dreamer)에서 이들의 매혹적인 이야기는 모두 개인 노트북에 등장해 전경도를 구성하는 모습을, 짧은 영화는 방백 서술에서 종영됐다.

'프라다 인사이드 미'는 익숙하면서도 낯설고 자연스럽고 인간적인 평행 현실에 초청한다.

어디서든 자유자재다.


  • 관련 읽기

유행 트렌드, 스트라이크, 빅 카페, 미니백 제일 좋아해요.

핸드백 창고
|
2015/10/12 13:56:00
145

패셔니스타가 옷을 입은 미추계 코디가 순간적으로 유행하다

핸드백 창고
|
2015/10/3 14:15:00
135

가을 겨울 초에 패션 가방을 만나 가장 아름다운 방화 절세

핸드백 창고
|
2015/9/29 15:34:00
113

레바논 여자 디자이너 건축 미학 핸드백이 풍미하다

핸드백 창고
|
2015/9/26 19:45:00
130

국제 숄더백 브랜드 차트 작은 편성 가방

핸드백 창고
|
2015/9/21 9:54:00
137
다음 문장을 읽다

무미건조한 코디를 거부하고 만화 원소를 조금 더 청춘의 활력을 불어넣는다!

가을의 스타일링은 항상 흑백이 무미건조하고 무미건조하다. 주말 때 자신에게 캐릭터를 선택해 주는 아이템 ~ 너까지 싹트게 해 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