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재는 권토중래할까?이 문제는 판단하기 어렵다

2015/11/30 19:57:00 30

주재경제주식시장 시세

과거의 일은 새 경제 나스닥 거품에 관한 일이다.

2000년 나스닥지수가 5000시쯤 치솟았다. 누가 가장 만족했을까? 클린턴! 월가 전체가 미국, 전 세계에서 클린턴이 새로운 경제의 고취자인 줄 알고, 지금도 그렇게 휘황찬란하고, 한 글자, 어렵고, 두 글자는 어렵고, 세 글자, 그럴 수 없다. 하지만 클린턴에게 찬물을 뿌려, 사머스, 당시 재정부장은 클린턴에게 "대통령님, 대정원 아래에서 납치 경제정책을 연결하지 마라.

클린턴은 왜.

사머스

주식 시장

어떻게 올라올지 어떻게 넘어갈지.

클린턴은 권유를 맡지 못했다는 것을 들었다.

사실상 사머스가 말한 것은 옳다는 것을 증명하고 나스닥의 거품이 깨졌고, 납지는 5000시에서 1250시까지 하락했다니, 정말 어디를 갔다 갔다.

이것은 이야기이고, 설명한 것은 도리다.

시장은 시장이고, 정부는 정부이다.

양자는 절대로 뒤섞지 말아야 한다. 각각의 길을 걸으면 정도다. 당초 클린턴의 태도를 나타내며, 나지있는 우시는 신흥 산업의 방향, 인류의 미래를 대표한다. 그렇다면 거품이 무너질 때, 미국 정부는 무엇을 구원하거나 구원하지 않는다.

구원하지 않는 것은 자신의 뺨을 때리는 것이고, 무엇을 구하고, 납세자의 돈을 구해야 하는가? 무슨 정부가 돈을 가지고 도박을 건져낸 사람을 구하면 어쩌나? 미국 시장은 국제시장인데, 너무 많은 국외반미세력이 있고, 악의적으로 빈틈이 수없이, 미국 정부가 전 세계선전을 벌이는 것인가?!

중국 에이주식의 주주2015년 6월 발생, 5개월이 지난 5개월, 그사이 중국 정부구시가 지불하는 대가대가대가대가를 피해시스템성금융위기위기를 피하쉽지 어렵, 각측도 반사중 오효령주주주청청옥오도구금융학원이 18만자 보고서가 5대 문제를 제기하였예를 예를 예를 예예예예예예구구구구구구구시시시시시발대대대가가가가가가가가가만만만만만만만만만만찮문제가 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착각을 해야 하는 것은 사실 조급해 시기가 맞지 않으므로 가혹하게 요구할 필요가 없다.

시장은 무엇입니까?

정부는 또 어떤 직무를 감당할 것인가?

감독

무엇이든, 거래가 공정하고 공정한가, 공개 여부를 강매하고 강매를 강매하고, 방패시가 있다면, 정부가 참여하면 거래가 되는 쪽이 되고, 시장도 시장이 되지 않고, 교역 각 측이 이를 추책할 수 있으며, 모든 문제를 정부에 넘겨 청구서를 부탁합니다.

정부의 돈은 또 어디에서 오는가? 정부의 돈은 납세자가 낸 세금이다. 결국 양털이 양에게 나온다. 그러나 전제는 공평할 여지가 없다. 성숙시장의 정부가 참여하지 못하는 것이 더 신중하다. 구조요인이 사회적 안정에 미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거품의 제조, 공리를 이용하여 시장의 목적에 도달할 수 있도록, 사심잡념이 생기면 편차가 나타난다.

중국에 옛말이 있는데, “ 조금도 실수, 천리 ” 라는 말이 있는데, 또 옛말이 있고, 위에 좋은 말이 있으면 다음에는 반드시 심할 것이다.

정책상의 빈틈도 시장의 호사당들이 확대되어 수습할 수 없을 정도로 인위적으로 금융위기를 만드는 것은 인간성 때문에 관리층의 선량한 소망을 옮기지 않는 것이다.

나스닥의 주재는 얼마나 계속됐을까? 지수에서 15년, 2015년까지 5000시까지 다시 볼 수 있었고, 그중에서도 세계 금융위기 전 그 포우시에서 2500시까지, 클린턴, 소부시를 비난하는 사람이 없었다.

중국증감회는 주소천의 주석 이후 역대 지도자가 센티브 시장과 감독관계의 노력은 눈에 띈다.

증감회

지수 는 줄곧 관리층 이 시장 에 안내 하는 정확한 정보 를 시장 에 소 가 있 는 곰 이 있 는 증감 은 그 배서 를 더 경솔하게 정의할 수 없 고 개혁 소 · 봉지소 · 자금 소 · 자금소 · 이 들 은 이 단어들 은 회사 입 에서 내뿜 는 것 이 바로 믿 고 시장 소 가 국가 소 로 변하 는 재난 을 피할 수 없 을 수 없 는 것 이 야말로 진정 반사할 만한 통증 이다.

안타깝게도 이제 만우의 목소리가 다시 주류로 떠올랐고, 이른바 국우의 논조가 친구권으로 떠올랐다.

경제는 하행, 주식시장은 오히려 늘어나고, 습대도 전략적으로 장기전을 벌이고, 전술적으로 섬멸전을 벌이려 하지만, 우리는 매일매일 주식시장속결을 하고, 현실과 이상은 항상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런 점이 불가피하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주재는 일반적으로 단기적으로 권토중래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이것은 우리가 무턱대고 낙관적인 이유가 아니다.


  • 관련 읽기

인민폐권 의 중대 확률 은 파운드 와 엔화 를 초과한다

재경 요문
|
2015/11/29 11:41:00
73

인민폐 슛 SDR 어서 봐 너의 돈주머니에 어떤 영향이 있는지

재경 요문
|
2015/11/29 10:46:00
29

A 주식 시장과 국외 성숙시장 간의 본질적 차이

재경 요문
|
2015/11/28 19:48:00
26

융자 기능의 새로운 구도는 어떨까?

재경 요문
|
2015/11/28 16:43:00
23

유럽 중앙은행은 대규모 자극 정책을 실시할 것이다

재경 요문
|
2015/11/27 20:27: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하문 이 점점 해서 패션 의 도시 국제 패션 주 가 개막 될 것 이다

하문 국제패션주는 최근 몇 년 가까이 트렌디한 패션의 시선이 트렌디한 해안 도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수많은 디자이너로서 영감 발원지 하문은 최근 몇 년 가까이 트렌디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도시로 성행하며 하이시 패션의 도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