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산업 의 한동 은 여전히 75% 의 사장 이 가장 비관적 이다
기업의 경영 상황에 대해 기자들은 점검점을 통한 방식으로 동완 전통 제조업체 경영자에게 설문조사를 정비하여 총 369건의 유효한 설문지를 회수했다. 모두 전자 및 전자 및 기타
방직복
제화, 기계 장비, 철금 모형, 플라스틱 산업.
이 가운데 전체 7성 응답자는 우리 기업과 업계의 현재 상황은 낙관적이지 않다고 나타났으며, 이 중 제화 업계가 가장 심각하다고 말했다.
민조에 따르면 13.3.8% 의 응답자가 소속 기업이 내지나 동남아에 이주할 의사가 있는데, 이 가운데 직원들은 작년보다 증가한 기업보다 임금이 더 강하다.
제업경영자가 가장 비관적이다.
전체 데이터는 각 업계에서 온 응답자들이 우리 기업과 업계의 현재 상황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다는 것이다.
현재 본 업계의 전체 운영 상황을 묻는 견해에 따르면 응답자의 68%가 낙관적인 반면 낙관적인 것은 8.94%였다.
내년의 경제 전망에 대해 응답자의 부정적인 정서가 약해졌지만 여전히 다수를 차지했다.
응답자의 62%가 내년 본 업계의 운행 상황에 대해 불쾌함을 표시하는 비율이 올해보다 6퍼센트 하락했다.
이런 낙관적인 감정은 제화 업계에서 가장 심각하다.
이 업계에서 온 응답자 중 75%는 불극을 표시했다.
이런 감정은 근거가 없는 것이 아니라 이번 민조에서도 신발 기업의 경영 상황은 업계에서 하행압력이 가장 크다.
이들 응답자 중 80%가 넘는 이들은 기존 신발 기업이 올해 주문이 줄어들었고, 55%는 국가 (해외)의 주문서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줄어들었고, 이들 비율은 중업계에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동완 경서 부문에서 제공한 자료도 전통적인 방직, 의류, 신발, 모자 압력이 가장 큰 것으로 드러났다. 외자, 내자 모두 같은 경우다.
경신 부서는 1 ~8월 방직 ·의류 ·모자 ·매월 주영 주영 주영 주업 수입이 2.2% 증가했다. 100원기와 자산으로 발생하는 주영수입이 5.5% 감소해 발생한 수익은 3.8%로 줄어들었다. 피혁 ·우모 ·제화는 수금의 연장 연장 2.5일.
일반적으로 이 업계의 수입이 줄고, 상품 대금이 느린 셈이다.
최근 7성 의 응답자 는 기업 이 흑자 를 줄이거나 증자 라고 한다
영향
기업 경영
여러 요소 방면에서 민조 데이터는 모두 마음에 들지 않는다.
이 중 응답자의 53%는 기존 기업의 생산 원가가 작년보다 증가했다고 답했고, 78%는 고객의 주문량이 작년보다 줄어들었으며, 52%는 국외 주문량이 줄어들었고, 기업의 유동 자금이 예년보다 더 긴장됐다고 답했다.
이들 요인의 영향 아래 68.02%의 응답자는 올해 작년보다 흑자를 줄이거나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 같은 민조 결과는 동완의 실제 경제 데이터와 일치한다.
동완시경신 부문에서 동완이 1 ~8월 제조업체 원가 상승, 그중 근로비용의 최저임금 10%~15%, 80%의 신규 대출 대출 대출 대출 대기업, 대출계'이팔법칙'이 뚜렷하다.
{page ubreak}
“노동집약형 전통산업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며 전체 산업구조는 점차 최적화되고 있다.”
동완시 경제와 정보화국 뉴스 대변인 유금당은 “개별 업종 압력이 많지만 전 시 33개 산업업계에서 21개 업종의 생산 확장 태세, 동기 대비 증가 63.6%를 기록했다. 이 중 7개 업종은 쌍수 성장을 이루고 있다 ”고 말했다.
이 중 첫 번째 지주전자정보제조업은 1 ~8월 공업이 556.34억원으로 전년 대비 7.8% 증가했으며 지난달 1.5퍼센트 상승, 3개월 연속 상승, 8월 달은 15.7% 증가했다.
선진 제조업, 고기술 제조업의 증가 속도는 모두 시 공업 전체의 수준보다 높다.
직원 임금 증가 기업 외천 의망 이 비교적 강하다
앞서 언론은 동완의 전통제조업 기업들이 내륙이나 동남아국가로 이동하고 인공 원가를 낮추기 위한 의도가 적지 않다고 보도했다.
이런 뜻은 기업에서 보편적으로 존재하고 있는가? 남도 민조에 따르면 13.82%에 불과한 응답자는 그 기업에 이런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민조 데이터에서 이런 기업들이 이월할 생각을 품고 있는 것은 현재의 인력 원가 상승이 중요한 원인이다.
남도민조에 따르면 올해 기업 직원들의 임금 증감 상황과 기업의 이양 의사가 뚜렷한 관련관계로, 직원들의 임금은 작년보다 늘어난 기업에 비해 내부나 동남아 등 생산원가가 낮은 곳으로 이동하는 의사가 비교적 강하다고 한다.
예컨대 직원들 임금이 작년보다 늘어난 응답자 중 17.61%가 이 업체에서 이양계획을 갖고 있다고 답했으며 `직원급여와 지난해 보급이 작년보다 줄어들었다 `는 응답자 중 이 비율은 12%와 8.6%로 떨어졌다.
동완시 상무국 측에서 제공한
데이터
1 ~9월 동완은 외천업체 243곳을 관폐해 계약을 이용한 외자를 3억 3억 3000만 달러로 집계했다.
동완시 비즈니스국 부조사원 레이혜명은 "외자 기업의 스트레스가 높고 품질 프로젝트가 늘고 있는 양질의 프로젝트는 외부 이전 프로젝트에 비해 훨씬 많다"고 말했다.
그는 올해 1 ~9월 전 시 신증자 항목 698종으로 계약을 이용한 외자 금액은 38억 5000만 달러로 도입된 물류와 본부 기업 등 초억 달러 항목 4종에 해당한다고 소개했다.
이렇게 보면 외천기업이 관련한 3억 3억 3000만 달러는 새로운 서명 및 증자 항목의 8.5% 에 해당하는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베트남 신발 수출액이 60억 이상으로 예상된다
- 천지를 대리하다 | 대리상은 매장 지역 경매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 세계 시각 | 2009년 인도네시아 의류 수출이 계속 증가할 것이다
- 무역 정보 | 홍콩 출구 8 년 만에 첫 수출 하락
- 패션 포스터 | 올 가을 겨울의 유행 추세를 해독하다
- 기업 정보 | 융륭 패딩, 오르도스 양승
- 직원 | 소흥대외무역수출의 검은색 11월
- 기업 정보 | LV 샤넬 가격 인하, 사기 자극
- 패션 포스터 | 09 봄 여름 유행 트렌드 로만 포옹
- 직원 | 소흥 방직 대형들이 잇달아 위기를 극복하다
- 바다의 집: 피투성이고, 역세 확장 은 두 자루의 칼 에 의지한다
- 2015년 피초업계 현황 분석 곤경에도 새로운 변화가 있다
- 신장 《방직 의류 산업이 취업을 이끌어가는 의견 》등 정책은 취업을 이끌어 중대한 진전을 이끌었다.
- 국가 보조금: 아크소의 첫 면화 보조금 자금이 이미 도착했다
- 의류 방직: 여성 경제학 소비 새로운 풍구
- 2016년 방직 의류 업계 수출 난방 기미
- C2M 새 패턴 미터본웨이 돌파
- 전자상들이 실체점을 무너뜨리고 몸을 돌려 왜 실체점도 개설합니까?
- B2B 연말 총결산: 5대 가치 6종 상업 모델
- '돈 차이'의 신통은 껍질을 빌려 출시된 택배 소형, 대중 시야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