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에서 하나의 규칙이 큰 사장이 되는 것을 발견하여 매우 피곤하다
기업가들은 다 잘난 척을 하는가? 몰라.
하지만 동래에서는 가장하지 않는다! 척도 하지 않고, 그의 뼛속 깡패를 벗어나지 않은 만큼 시장의 ‘다른 것 ’을 느끼게 했다.
다른 종류는 일반 기업인들이 감히 하지 않고, 하기 싫은 일을 더 하게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직원들과 인생의 행복을 나누고 싶다면 자신처럼 존엄하게 살고 싶다.
우동래는 자신이 진실하게 살았다고 생각한다.
동래의 진실은 엄숙한 상업 화제를 불러일으킨다.
한 기업가가 과감하게 진실 뒤에 기업가 활법의 큰 과제를 숨기고 있다.
사람들은 많은 기업가들이 진실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고, 인적 전례, 뒤통수, 농담, 돌아서서 욕하는 일은 비일비재하며, 기업가들이 허위와 초조한 현상은 일종의 보편적인 현상이다. 기업가 품성 수양 문제보다 기업의 생태가 악랄한 굴절, 기업의 생태가 악랄하고, 기업가 스스로 타락한 합계이다.
《서유기 》를 읽고 인생의 활법을 깨달았다.
동래는 처음 두 발을 내딛고 연단에 나섰고, 두 팔을 뻗어 채 물러나지 않은 MC를 안았고, 미녀의 진행은 전혀 준비가 되지 않았고, 어색하고 순종하여 그의 포옹을 받았다.
무대 아래에서 갈채를 보내다.
이것은 12월 28일 하남성 상업업업협회 대회의 한 막이다.
"내가 안고 싶어서 안았다.
이것이 바로 나, 진실하고 쾌활하다.
동래에서 물을 따라 배를 밀고 자기를 소개했다.
당연히 모든 기업가의 예상을 벗어난 것이다.
이런 엄숙한 자리에서, 동래는 검은색 운동복뿐만 아니라, 이렇게 건장한 액션이 있다.
이 몇 가지 그의 다른 종류가 나타난다.
무엇보다 이것은 경박한 자기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더욱 진실된 자신이다.
그는 자신에게 상인이 가장 아름다운 면도 있고 가장 추한 면도 있고 탐욕스러운 면도 있고 대범한 면도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는 자기가 햇빛을 찬란하게 살았다고 생각했다.
“내 방식대로 살아가는 것은 내가 ‘서유기 ’를 읽고 얻은 답이다.”
동래에서 강조하다.
그는 이전에 자신의 머리에 “ 조바심 ” 이 하나 있다고 생각했다. 경영이 가장 어려웠을 때 “ 스스로 다른 사람에게 말의 마음을 가져다 주었다 ” 고 말했다.
“ 심지어 자기 머리를 남의 바지가랑이에 파고들고 싶어한다. ”
아무런 존엄도 없이 살아서 인격이 하나도 없다.
나중에는 자신이 잃어버렸던 자신을 찾았다고 생각했다.
신향을 직면하다
뚱뚱하다
문을 닫다
신촌 뚱동에서 관점의 분란을 겪으며 동래에서 이슈를 피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의 반사의 뜻은 분명하다: 본의는 끄는 것이다.
기업은 맹목적으로 확장해서는 안 된다 ” “ 자기를 맹목적으로 발전하지 마라 ”, “ 효율은 최소 세 번, 동래는 권고대 밑의 기업가들이 확장시키지 말자. 사실 자신도 일깨우고 있다.
“본래는 신촌 뚱동래를 끄는 거야. 왜 내가 양보하지 않는 거야? 내가 행복하게 살기 때문에 하가에 불확실한 미래를 가져오고 싶지 않아.”
"앞으로 허창만 동쪽을 상업교과서로 만들어야겠어요."
동래에서 강조하다.
힘들게 살다보니 기업가와 관련이 없는 것 같다.
만족할 줄 모르면 자기를 핍박하고 결국 자신이 추구하는 목적이 어디에 있는지 몰랐을까?
“편하게 살고 싶다는 것이 관건은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을 위해 사는 것이다.”
동래에서도 기업가 활법의 가치를 탐구하다.
자신의 삶을 위해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고,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는 것은, 무엇보다 주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는 것이며, 직원들의 행복을 행복하게 하는 전제는 직원들을 존중해야 한다.
동래는 여전히 자신의 행복의 가치관을 전파해야 한다는 것이 분명하다.
{page ubreak}
중국 95%의
기업가
살지도 못하고 멍청하다
동쪽에서 주변의 진실한 현상을 이야기하였다.
그는 자신이 몇 천만 위안, 몇 억, 몇 십 억의 사장을 만났는데, 그는 규칙을 발견하였고, 이 사장은 대부분 얼굴이 온통 초조해서 하루 종일 고함을 지르며 지쳤다.
"사실, 중국 기업가 95%가 살 수 없을 것 같아 바보 같다."
이 말을 한 그의 시선은 무대 밑의 기업가들을 노려보고 있다.
무대 아래에 있는 기업인들은 대부분 마음을 기울여 웃었다.
현재의 기업가들의 욕망이 너무 강하고 장사를 하기 위해 하루종일 사람답지 않다고 생각한다.
큰 돈을 벌려고 생각할 뿐, 사는 의미를 생각하지 못했다.
동쪽에서 와서 분명히 사실대로 말했다.
브랜드 군도 이런 기업인들을 너무 많이 접촉했다.
하루 종일 허위적으로 살아가고, 수천만, 수억의 몸값을 가지고, 직원들을 억제하고, 갈랑대만처럼 인색하게, 직원들이 회사의 도둑인 것 같다.
나는 겨우 3000만 위안의 몸값이다.
자리에 있는 큰 사장은 나보다 돈이 많은 것은 있지만, 내가 감히 말하자면, 나처럼 살지 않고, 활기차게 사는 사람은 없다.
동래에 있어서 삶을 모르는 기업가는 자신을 사랑하지 못하는 것과 다름없다.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방식으로 살아가고, 그렇게 힘들다면, 허위, 생명을 찾지 못한 방향으로 삶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했다.
“ 손자 노릇 하지 마라 ” 기업가 가 자기를 살 때, 상업 생태 정화 하는 것 이다
브랜드 군이 관찰하여 동래는 ‘ 별것 ’ 이다.
말하는 바와 같이 그는 진실하게 산다.
그러나 진실하게 살면'별것'이라면, 진실이 아닌 것이 정상인가?
분명히 동래의 활법은 우리의 상업사회에 관찰과 기업가 생활 상태를 반성하는 하나의 절도점이다.
동래에서 아래의 기업가를 호소했다. "손자 노릇 하지 마."
그의 직백은 사실 기업가 친구에게 자신의 상업 행위를 정화하고, 자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이 상업사회를 바꾸고, 시장은 기업의 성장에 대한 힘을 보답할 수 있다는 것이 그의 연설 주제'사랑의 힘'의 본의이기도 하다.
브랜드 군 은 상업 사회 의 발육 에 따라 정 상 관계 의 곽 을 특히 기술 력 의 변혁 과 상업 체제 개혁 의 추진 을 양도하 고 있다
상업 행위
점점 투명해지고, 기업가의 규칙의식은 시대의 발걸음을 따라야 한다. 건강한 기업의 생태건설을 위해 얻기 어려운 토양과 기후를 제공한다.
80 후, 90 후 신입생 세대 직업 집단의 궐기, 자기개성의 내향적 추구, 기업가 기업의 관리 수단, 진실한 인간화 관리 재능, 인재, 기업가 친구의 필수 과제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기업가의 내면 관리다.
최근 몇 년 동안 국학의 부흥, 특히 유학의 유행은 시장 수요의 각성이다. 사실 기업가 친구가 살아있는 가치를 반성하지 않았던 것은 아니다. 다만 전체 기업가들이 돈을 벌려는 욕망이 너무 강하고 인간적인 본래를 속이고, 기업가들은 시장의 잠재규칙을 영합하는 가운데, 상기를 찾는 것도 자기를 잃었다.
- 관련 읽기
- 거시적 경제 | 구조 조정 을 가속 하여 경제 하행 을 전환시키다
- 아동화 | 가장 흔한 스니커즈는 오점을 고르는데, 당신은 당첨되었습니까?
- 금융재테크 | 홍콩 자본은 대량 의 순이익 매입 하여 A 주 의 재혁고 를 높였다
- 거시적 경제 | 주식 시장의 역량을 해외 정부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 구두 | 구두가 찢어지면 어떡하지?구두가 찢어져서 수리묘수가 생겼다
- 주문회 | '새로운 징집 'ABC 아동복 2016 봄철 주문 성공적
- 금융재테크 | 후시 의 반탄 은 여전히 잠재력 의 주식 을 깊이 파야 정도이다
- 과 사천 | 사천 면양시 는 전력 으로 신발 · 양복 전기 상 을 추진 하여 발전시켰다
- 거시적 경제 | 주식시장이 하락하여 여러 문제의 시장의 보완을 폭로하고, 길이 멀다.
- 광고 대작 | 오렌지 (Juicy Couture) 2015 가을 광고 블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