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해외 창고 또는 올해 대외 무역 발력점이 될 것이다

2016/3/18 13:15:00 24

해외 창고

해외 창고가 처음으로 정부 업무 보고서에 적혀 비즈니스부는 앞으로 국경 전업체 해외 창고 건설을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정부 업무 보고서에서 경로전자 상거래 시점을 확대해 기업이 수출 제품'해외 창고'를 건설하는 것을 지원하고 대외무역 종합 서비스업체 발전을 촉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룡망 창시자, CEO 펑검봉은 중국 경제시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해독을 받기 전에 인터넷 + 을 제출하기 전에 이미 관련 기관이 이 이 개념을 제기하고, 우선 기업의 가당성 후방으로 정부 업무보고를 작성해 국가 경제 발전 방향의 안내 중 하나가 되었다.

이번 ‘ 해외 창고 ’ 는 새 해의 정부 업무 보고에 적혀 있으며, 혹은 올해 우리나라가 되었다

대외 무역

발력점.

비즈니스 대변인 심단양은 지난 17일 열리는 뉴스브리핑에 이어 비즈니스부는 정부의 업무 보고를 빨리 실행할 것을 요구하며 국제 규칙을 참조하고, 유효한 조치를 취한 기업이 해외창고를 설립하는 새로운 성장과 경제성장의 새로운 움직임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심단양은 창의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기업이 수출 제품'해외 창고'를 건설하는 것을 지원하고, 경로전자상거래 발전을 추진하는 대외 무역 비즈니스 패턴의 혁신, 대외 무역 안정 성장과 최적화 업그레이드의 중요한 배치다.

시간원가만으로'해외 창고'를 빌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화물운송 기간은 20일 정도에서 3일부터 5일까지 줄었다.

이것은 국내 온라인 쇼핑에 필요한 시간과 차이가 별로 없다.

현재 우리나라 의 각종 경도 플랫폼 기업 은 이미 5000개 를 넘어 플랫폼 을 통해 전개되었다

경로 전신자

대외 무역 기업이 20만 개를 넘다.

비즈니스에 따르면 2016년 중국 국경전상 수출입 무역액이 6조5000억 위안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7년에는 8조위안 규모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수출입 무역비율이 20% 로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연간 30% 가 넘는다.

중국 경로전상들이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글로벌 배치와 동시에 ‘해외 창고 ’가 나날이 중요한 경쟁 ‘코드 ’가 되고 있다.

2015년 5월 비즈니스부에서 인스턴트 '

인터넷

유통'행동 계획'의 출시에는 대룡망, 그루나무, 포칼프리스 등 국제전업체와 수출업체들이 이미 해외창고 배치를 통해 해외물류 시스템을 건설하고 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인도 등국에 해외 창고를 세운 대룡망은 일전에 협동협력파트너망 무역회가 손잡고 만든 국제전신모델망 무역관은 전 세계 5관에서 연행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올해 정부 업무 보고서 신조어'해외 창고'가 화제를 모았으며, 왕무역관은 이미 이전 전시관 후 해외 창고에서 해외 창고 탈지 길을 건너 큰 데이터, 현지화 지탱으로 해외창고 하역으로 올라갔다.

펑검봉은 그 뒤의 ‘창고 ’가 해외 창고의 모든 관련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그 앞의 전시관은 중국 수출업체를 위해 전면적인 본토화의 교량을 세웠다.

취업 내에서는 올해 정부 업무보고에 대한 해독을 보면 ‘인터넷 +아래 해외 창고는 대수와 양대 창고 재래식 기능을 갖추고 거래안전과 신뢰를 보장하는 대수금, 산단 배송을 해결하는 헐값, 상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보세, 물류 만족도를 높이는 제3자 물류 정합 능력 등 기능을 겸비해야 한다.

경로전상들은 해외 창고뿐만 아니라, 경로전상들이 비교적 성숙한 동부 연해성역으로 발전하면서 지방 정부도 대외무역기업을 적극 돕고 해외 창고 건설을 추진하고 있다.

2015년 초 발표한'절강성 국제전자 상무발전 3년간 행동 계획'에 따르면 절강성은 실력 있는 기업이 미국 러시아 영국 등 국제전자상거래 주요 수출시장에 해외 창고를 설립해 2017년까지 글로벌 주요 출구 국가 60개 공공 해외 창고를 개설할 예정이다.

올해 정부 업무보고는 기업이 해외창고를 건설하는 것을 명확히 지지한다. 이는 해외 창고 건설 속도가 더욱 빨라질 것이다.

심단양은 비즈니스 부에서 다음 5시의 조치를 출발해 국제전기상 해외 창고 건설을 촉진시키기 위해 통관 효율을 더욱 높여야 하고, 둘째는 물류 원가를 낮춰야 하고, 3은 마케팅 절차를 줄이고, 4는 배송 효율을 개선하고, 오려면 기업이 해외유통시스템에 더욱 융합을 돕는다.

펑검봉은 내년 정부 업무보고 경로전상들의 동향에 대해 "새로운 종합형 해외 창고를 전면 건설하고 수출 공급 사슬을 최적화하고 수출경쟁력 강화, 브랜드 및 정가 말권 향상, 경로권 향상"이라고 전망했다.


  • 관련 읽기

'중국 브랜드 '팀'킬러' 러시아?

무역 정보
|
2016/3/17 15:04:00
30

중국 대외 무역 발전은 반드시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무역 정보
|
2016/3/16 19:13:00
18

중국은 무역대국에서 무역 강국으로 나아가야 한다

무역 정보
|
2016/3/16 13:41:00
31

2월 수출입 쌍쌍 하강 외수 정세 는 여전히 압력 이 있다

무역 정보
|
2016/3/15 22:00:00
36

조봉은 "국제 실크로드 데이"를 다시 설립할 것을 건의했다.

무역 정보
|
2016/3/13 21:44: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산동성 대외무역수출입 동기 대비 8.2% 하락

두 달 전 산동 수출입 2042.2억 원, 전년 대비 8.2% 하락한 시간, 세계 복장 모자망의 작은 편성에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