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8일부터 수입세 조정이 누구에게 가장 큰 충격을 줄 것인가?
지난 주말에
경로 전신자
모두들 한덩어리로 바쁘다.
재정부, 세관 총서, 국가 세무 총국 연합 발표, 4월 8일부터 경로전자 상거래 소매 실시
수입
세수 정책을 동시적으로 조율하고 행우세 정책을 조정하다.
식품, 보건, 모유, 일용품 등 과거 면세의 상품은 앞으로 쇼핑 총가 11.9%의 경상세를 받는다.
누구에게 충격이 제일 큰가요?
"제일 이공은 백원 이내의 한국 화장품".
신정은 식품, 보건, 모아, 일용품종 상품에 대한 영향이 가장 크며 과거의 기본 면제에서 현재의 쇼핑 총가 11.9%의 경상세를 징수하고 있다.
국경 전세 상업의 LIFE CEO 쇼흔은 계산을 한 몫 했다. 화왕종이 기저귀 바지를 예를 들어 세 전당 단가가 약 120원, 소비자가 480원, 우편세율 10%를 사면 세금 48원을 내야 하지만 50원짜리 우편세 징수 없이 세금을 내고 세금을 영세했다.
세금 개정 후 총 가치 500위안이 되든 모두 11.9% 의 세금을 내야 하고, 네 가방은 57.12위안을 내야 하는데, 현재 총계는 537.12위안을 지불해야 한다.
그러나 꿀아베이비 CEO 유난은 글로벌 무역의 핵심은 효율과 무역세계화, 비면세차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유남 역시 신정이 이공 모유 상품을 이공 팬츠로 작년에 관세 인하로 가장 불리한 것은 백원 이내의 한국 화장품, 면세에서 32.9%의 세금, 2000원 이상의 품류를 가볍고 사치스럽고, 예를 들어 보세구에서 자영하는 바보리 코트와 가방.
또한 일부 품종 세비가 하락할 경우 전기류, 개인 세호류 등 8.1%에서 38.1%로 낮아졌다.
그러나 소비세를 함유하고 있는 메이크업 품목에 대해서는 세율이 거의 조정되지 않는다.
맞춤형 전기상들은 이공입니까?
"업계에 대한 중장기 발전은 절대적인 이익이다".
쇼키는 기존 모금리를 유지하고 싶다면 일반 상품의 가격은 최소 15% 정도 인상될 것으로 보고 있다.
양부두 CEO 증벽파는 "과거 국경 전상업계에서 탈세 탈세의 회색 산업으로 알려졌고, 경전 전상 세제 신정 시행은 난을 이끌고 규범화, 규모화, 규모화의 고속 궤도, 산업이 성숙기에 접어든 표지이며 산업 자본은 안심하고 대담하게 진입해 업계의 중장기 발전에 절대 유리하다"고 말했다.
업계 경쟁 차원에서 보세 비품 모델에 완전히 의존하는 전기상회는 일정한 도전과 시련기에 직면하고, 상품 보조, 판촉 모드 및 선품 메커니즘이 3개월부터 6개월의 업그레이드와 겹쳐 공급 체인 체계의 재빗을 진행할 수 있다.
제때에 조정할 수 없는 전기상들이 커다란 성장압력에 직면하고 자본에 의존하는 것도 탈락할 수 있다.
해타비용이 배에 오르는가?
"기업이 오르지 않고 계산중이에요".
치열한 업계 경쟁에서 기업이 직접 가격을 올리고 일부 이윤을 희생하는 것일까. 이에 대해 기업의 견해는 다르다.
유난은 신정이 전기상들에게 남겨진 시간이 너무 짧다고 말했다.
전자상계는 전자상계통, 앞쪽 사용자의 교호 및 상품의 가격은 모두 약간의 시간 처리가 필요하다.
많은 세부 사항은 반품 후 세금의 환불 방법 등이 필요하다.
경동
경동 전 세계 구매
‘ 자영 + POP (플랫폼) ’ 패턴을 채택해 업무 유연도가 비교적 크며, 신정 후 경동은 전 세계에서 구매를 최적화하는 업무구조를 최적화하고 우위 품위를 확충하고, 세제 후 우위 있는 품질에 대해 뚜렷하지 않은 품행으로, 고단치 복식, 시계와 사치품 등은 적당히 조정할 것이다.
천고양이 국제는 가격 인상 원가를 소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천고양이 플랫폼의 해외 상인들은 당분간 가격을 조정하지 않을 계획이며, 10% 가량의 세율은 천고양이상에서 브랜드 가격을 달성하는 사업가로서는 스스로 소화할 수 있는 것이며, 그들은 중국시장을 더 잘 넓히기 위해 이 곳에 보조금을 주고 있다.
하지만 자영 구매 플랫폼에 대해서는 품종이 제한되어, 폭행금에 의존해 감당할 압력이 크다.
해타 사용자 컴백 대매?
"직우해에서 뜨거나 고비례로 세금을 받는다".
유난은 정책 차원에서 경상 주문서를 개인 구매와 수화물 루트로 돌리고 싶지 않다고 생각한다.
세관본서도 오는 24일 오후 6월 1일부터 신판 속품 통관 관리시스템을 정식 기용한다고 밝혔다.
세관 상선 신속품 시스템은 이 일부 상품에 대한 관리를 강화하고 추첨률을 높이고 해타바이어 바이어들의 세금을 늘리는 위험을 증가시켜 경로전상 소매 수입세의 신정에 맞춰 시행할 수 있다.
고비례 ‘세금 ’의 직우해는 가격이 좀 높지만 서비스가 갈수록 좋은 국경 전상인, 당신은 어떻게 손을 다질까?
- 관련 읽기
- 업종 주식 시장 | 강소햇빛 (6002220):지주 주주 증진회사 주식 진전
- 상장회사 | 절강용성 (600352):'16 용성03 '회사 채권 회매 첫 힌트
- 상회 협회 | 화방 지분 명절 후 첫 번째 안전 생산 1위
- 상장회사 | 경동 27억 수매 베이징 청취궁 호텔 100% 주주
- 조류 풍향표 | 미식 복고 거리풍, 카치 1941 2019 가을 뉴욕 패션쇼
- 패션 브랜드 | Adidas 는 천고양이에서 처음으로 울타리 BOOST 신상품과 천고양이와 본격적으로 호흡을 맞췄다
- 패션 브랜드 | 부안나는 262만 위안을 지불하여 31만 주를 환매하고, 2018년 순이익은 5억!
- 상장회사 | 윤토지분 은 5000만 건의 일 을 맹탕 하고, 7억 투자 연산 10만 톤의 고급 활성 염료 연간 에 완공 하였다
- 구두업 동태 | 적자 31.52억에서 흑자 2억에 달하는 ‘이녕, 모든 것이 가능하다 ’
- 캐주얼 | 빠른 시일 내에 사인을 하였습니다!해외 새로운 소매 모드 복제
- 경상 전자 상무 수입 세수 정책에 관한 통지
- 스포츠 + 관광 ’ 의 글로벌 융합은 여전히 끊임없이 상연되고 있다
- Ppi 소스 광고 입찰 커뮤니케이션: P2P, 보건식품 등 후원자역?
- 면화 시장 조정 정책이 속속 비축 면륜 출범 정책 초보 명랑하다
- 국제 시장 수요 부진 이 기술 장벽 을 돌파해야만 생기 가 있다
- 청두 국제 피혁성 강강 연수: 전통 점포 발전 경로 전복
-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신발 5켤레: 조담 11대가 1초 NMD 를 죽였다
- 2016 유품회'깜짝 경제 '마케팅 전략: 419대 주문서 10배
- 중국 체육산업의 황금시대가 막 시작되었다
- 2016년 국경 전신상 3대 발전 추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