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금기를 기억해 두면 너의 인간사귀는 것이 더욱 원활하다
그나저나 "산에서 무슨 노래를 부르고, 어떤 사람을 만나 무슨 말을 하는지."
손무는 명언이 있다. “ 자기를 알고 지피할 것을 알면 백전백전백승이 위태롭지 않다. ”
모두 우리 대인교제 대화의 지도원칙으로 할 수 있다.
말을 상대를 보지 않으면 대화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종종 상대방에게 상처를 준다.
반대로 상대를 이해하는 경우는 대담한 언론을 발표하더라도 상대에게 상처를 입지 않고 자신의 목적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럼 아래 이런 금기를 기억해 두면 의심할 것 없다
인간 교제
원활하다.
1. 변론할 때 상대방을 막다른 길로 몰아붙이지 마라
정수리식의 논쟁에 빠져들 때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을 용서하는 것이며 논쟁을 하지 않는 것이다.
날카롭게 대립하여 기세 등등한 논쟁은 인구를 굴복할 수밖에 없어 인심을 복용할 수 없다.
너의 웅변에 눌려 할 말이 없는 사람을 배에서 항상 불평이 생기고, 울분을 자아낸다.
단지 말다툼으로 상대방의 기존 사상과 선견을 바꿀 수 있다고 기대하지 마라.
당신은 싸움을 다투고 마지막 말까지 견지하고, 표면승리의 자아만족감을 얻을 수 있지만, 상대방에게 호감을 느끼게 할 수 없기 때문에, 대화에서 "구동존이"라는 원칙을 견지하고 자신의 관점을 강요하지 말아야 한다.
2. 자신을 과시하지 마라
허풍을 떨며 허풍을 부린 사람은 항상 외강중간이다. 그리고 그들의 목적은 모두에게 관심을 끌기 위해 자신의 허영심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다.
친구, 동료가 지내고 있는데, 당신은 신용을 중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할 수 없는 일은 허풍을 떨면, 허풍을 떨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의 재능을 뽐내며 자신의 재능이 넘쳐흐르고 지식이 깊고 넓게 드러나면 상대방은 서로 비교할 수 없는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이것도 사귀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3. 수다 떨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불행을 하소연한다
고민, 쌓인 원망, 고통, 억울함, 사람을 찾아야 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사람 앞에서 함부로 털어놓을 수는 없다.
상대가 별로 흥미가 없을 수도 있다. 둘째는 당신의 실제 상황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여 동정심이 생기기 어렵다. 셋은 당신 자신만의 결점을 오해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렇게 많은 번거로움이 생기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당신의 발산은 상대방의 지루함을 초래하기 쉽다.
이에 따라 심리적 진정을 유지하고 자신을 통제하고 누구와의 대화를 다져야 한다.
4. 친구의 아픔에 도움이 되지 않을 때, 자기가 원하는 일에 대해 말하지 마라.
"뜻대로 되는 날에 실의할 때를 잊지 마라."
친구에게 실의와 고통을 표명하면, 진심을 토로하는 것은 동정과 위로를 받고 싶다는 뜻입니다. 무심코 자신의 자만자만심을 친구의 불운과 실의적으로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상대방의 자존심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그는 당신이 그를 비웃고 오해를 없애기 어렵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말을 할 때는 신중해야 합니다.
5. 훈계하는 입맞춤으로 말하지 마라
친구와 동료 사이의 관계는 평등하여 스스로 옳다고 여기지 말고, 아유아독존이다.
씩씩한 훈계는 상대방의 자존심을 상하게 하고, 이런 습관은 너를 외톨이로 만든다.
인류는 다른 사람의 명령과 훈계를 받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
절대 잘난 체하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도 자신의 체면과 존엄을 가져야 한다.
6. 프라이버시를 함부로 건드리지 마라
어느 누구도 마음 깊은 곳에 은밀한 사생활이 있고, 모두 사람들에게 침범을 원하지 않는 영지가 있다.
현대 인극은 프라이버시를 강조한다.
전문점
판매 지식
나누다
플랫폼
문점 늙은 여우를 수색하다.
친구나 동료가 신임으로 내심의 비밀을 너에게 알려준 것은 영광이다.
하지만 당신은 비밀을 지키지 못하면 슬퍼하고, 심지어 원망도 한다.
은밀한 것은 사람의 마음 깊은 곳에 가장 예민하고 가장 격노하고 가장 고통스럽기 쉬운 구석이다. 앞에서나 뒤에서나 이런 화제를 회피해야 한다.
7. 대화할 때 예의 없는 동작을 하지 마라
상대방의 대화를 존중하기 위해서는 우선 단정한 대화 자세를 유지해야 한다.
다리를 떨고 콧구멍을 파고 하품하는 등 모두 예의 없는 행동이다. 특히 남의 눈을 단단히 지켜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을 난처하게 할 수도 있고, 높은 수준으로 바라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높은 곳에 있는 느낌을 줄 수 있다. 더더욱 시선을 어지럽히지 말고, 동장서쪽을 바라보면 상대방의 마음이 다른 의도를 느끼게 할 것이다.
8. 개인만 중시하고 다른 사람을 냉대하지 마라
많은 사람과 이야기를 할 때, 절대 한 사람만 주목하고 다른 사람을 냉대하지 마라.
한 가지 화제로 모두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것이 좋다.
9. 남의 대화를 함부로 끊지 마라
다른 사람이 말을 할 때 화제가 갑자기 끊어지면 상대방에게 불만이나 의심이 생기게 한다.
너는 시무와 수준이 낮다고 생각하거나, 견식이 얕다고 생각하거나, 네가 싫어하고, 반감을 느끼거나, 너는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거나, 수양이 없다.
10. 상대방이 모르는 이야기 하지 마라
상대방이 모르면서 흥미도 없으니, 구실을 끊으십시오.
도도히 소개할 때, 상대방은 당신이 매우 진부하다고 생각하는데, 농락을 부리는 것은 고의로 그를 난감하게 만든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안칭 `1대 1대 1 `의 서비스 는 방직 기업 발전 을 촉구 한다
- 신발 속달 | 신발 기업은 기술 혁신 설비 개조로 저탄소 시대에 영합하였다.
- 패션 속보 | 패션의 도시: 패션 산업 담당 주력
- 뉴스 택배 | 비수기가 다가오니 방직품 의류 안팎 판매 우려가 심해지고 있다
- 활동 선전 | 첫 번째 방직 제품 개발 경영인 훈련소 개최
- 유행화 | Christopher & Nbsp; Michael & Nbsp; Shellis 디자인 가치 102만 다이아몬드 슈즈
- 뉴스 택배 | 미 는 파키스탄 방직 의류 를 위해 시장 진입 을 쟁취 할 것 을 보증 한다
- 뉴스 택배 | 에티오피아는 의류 수출 수입을 10억 달러로 올릴 것이다
- 패션 메이크업 | S 라인을 폭로하고 싶은 스타 4대 법보.
- 활동 선전 | 제9회 중국 (대랑) 국제 모직 제품 거래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