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장 회사의 고액액에 대해 인수하는 감독은 매우 필요하다

2016/5/25 22:00:00 24

상장 회사

최근에는 상장회사의 고가 합병 현상이 감시 부문의 중시를 받고 있다.

상해 깊이 거래소에서 빈번히 고액액으로 인수하는 상장회사에 문의하는 데다 증감회 측도 감시를 강화했다.

증감회 측은 최근 인터넷 금융, 게임, 영상, VR 4개 업계 측이 늘고 있다는 소식을 부인했지만 전문가들이 피드백한 소식에 따르면 히트업계의 다큐멘터리업계 인수가 감시층의 관심의 초점, 구체적으로 심사할 때도 한 몫했다.

하지만 상장회사의 고액가 인수의 원본을 찾아야 한다는 점에서 이 원본을 차단하고 상장회사의 고액액과 인수 현상을 근절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상장회사 고가 합병하는 원천은 어디일까? 그 원천은 상장회사 돈에 너무 쉽다는 것이다.

이런 돈의 경우 이러한 몇 가지 면에서 쉽게 표현된다.

상장 회사의 융자 제한이 없다.

실적이 우수한 상장회사든 실적이 적자 상장회사든 정향 증발로 재융자를 할 수 있다.

또한 투자에 투자를 제공하는 상장회사이든, 투자자들의 털도 빼놓을 수 없는 철계회사든 정향 증발로 재융자할 수 있다.

불법 행위가 없다면 어떤 상장회사도 정향 증발로 투자자에게 재융자를 보낼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둘째는 상장 회사의 융자 금융에 제한이 없다.

1억 원짜리 순자산 회사만 10억 위안을 융자할 수 있고, 심지어 높은 금액까지 더 높고, 상장회사에서는 융통성이 두렵지 않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생각지도 못했다.

상장회사가 자금을 융자하려면 시장에 얼마의 자금을 융통하게 할 수 있다.

사람이 얼마나 대담한지 융자가 얼마나 높은지.

그래서 상장회사 융자는 종종 사자가 입을 크게 벌리고 ‘뱀이 코끼리를 삼키다 ’는 이야기로 상장회사를 합병해 재연한다.

셋째는 상장회사 사업에 융자해야 하고, 프로젝트 편성 사업도 재융자를 해야 하고, 상장회사는 융자 방면에서 융자를 융자할 돈이 없으면 돈이 부족하지 않으면 융자를 융자해야 한다.

아시다시피 상장회사가 재융자를 진행하는 것은 주로 돈이 부족한 상황에서 프로젝트 건설과 투자의 수요로 투자자에게 자금을 마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실제 상황은 많은 상장사들이 돈을 융자를 손에 넣은 뒤 어느 쪽으로 투입할 것인지, 결국 돈을 은행에 보관하거나 재테크 제품을 구입하거나 주식 투입까지 할 정도다.

상장회사

융자 실적 부족, 공약, 그리고 제시한 약속은 결국 바꿀 수 있고, 폐기까지 할 수 있다.

원래 상장 회사 는 정향 증발 을 통해 진행된다

재융자

실적 제한을 받지 않는 것이다.

하지만 상장회사의 인수 표의 자산은 더 높은 과액을 얻기 위해 실적이 부족한 상황에서 높은 수익을 승낙해 비싼 가격을 올리고, 작년에는 몇 천만 위안의 회사를 손해 보낸다면 올해는 실적 과억 원을 약속할 수 있다.

또한 실적이 입찰되지 않는다고 약속할 때 인수자가 현금 차액을 보완할 것으로 보인다.

이런 약속은 결국 하지 않고 공약에 대한 수정까지 한다.

실제로 인수자가 승낙을 받더라도 이윤의 차액을 보완하고 인수자산의 품질 문제도 장기적으로 존재할 것이며 이윤 차액 부분에 보완되어 개선되지 않을 것이다.

이에 따라 이윤 차액을 보완하는 방법은 그 자체도 문제에 대한 일종이다.

5는 상장 회사의 융자 문제가 생기면 책임자의 책임을 추궁할 필요가 없다.

상장회사

프리미엄 매수

심지어 대담하게 이익 수송하거나 수매하는 자산 질량은 입찰되지 않고, 심지어 인수 중 허위행위를 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아무도 이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았다. 이에 대해 일률적으로 상장회사를 합쳐 한몫 이룬 커다란 빚쟁이가 되었고, 투자자만이 결국 큰 대가로 변했다.

상장 회사의 고액가 합병 관리를 강화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상장회사의 고액가 인수는 관련 주식에 대한 투자 위험을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해당 당사자에게 이익수송 등 위법범죄 행위를 배제하지 않는다.

특히 상장회사 고가가 당사자의 저질자산을 인수하는 것은 대중 투자자들의 합법적 권익을 심각하게 훼손할 뿐만 아니라 회사의 자신의 이익에 심각한 손해를 끼칠 수도 있다.

상장 회사 재융자 기반이 너무 쉽고 상장회사들은 인수 중 발생한 문제를 책임질 필요가 없다.

이처럼 ‘백불륜 ’에 직면하면 상장업체는 당연히 ‘백권에 누가 안 돌아가 ’다. 그러면서 크게 돈을 쓰고, 고액가 합산은 또 무슨 셈이냐? 따라서 상장회사의 고액가 병매 행위를 억제하거나 억제하고, 관리층이 증후약을 써야 한다.


  • 관련 읽기

IPO 첫 발급 신청 여부 소식은 높은 관심을 끌었다

상장회사
|
2016/5/24 11:12:00
38

唯品会一季度收入放缓导致股价下跌

상장회사
|
2016/5/19 9:55:00
39

상장 회사 는 제멋대로 정지 하는 것 은 사실 좋은 징조 가 아니다

상장회사
|
2016/5/18 14:22:00
31

네 개의 가죽 상장 회사 의 순이익 은 모두 정도 의 하락 이 나타난다

상장회사
|
2016/5/13 10:26:00
74

50개 인터넷 업체 IPO 프로젝트 의류 시장 파도

상장회사
|
2016/5/11 20:54: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현재 피면 현물 가격은 무엇 때문인지 알 수 없다

면화 현물 가격이 왜 떨어질 수 있습니까?그렇다면 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