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올림픽 복장이 함유된 중국 문화와 중국 특색

2016/6/7 13:50:00 55

올림픽올림픽 복장예복

개막식 예복에서 정류장에 올라 수상대에 올랐다

수상복

매 회 올림픽에서 중국 선수들의 옷차림은 모두 세계에 중국 스포츠의 기상과 풍모를 전하고 있다.

올림픽 복장 변천의 뒤에도 책 쓸 만한 이야기가 적지 않다.

국기 의 빨간색 과 노란색 을 주요 설계 요소 로 이 세트

예복

네티즌에게 ‘ 토마토 계란 볶음 ’ 이라고 놀렸다.

이것도 곧

황색 배합

"세 번째 현신 하계 올림픽.

예복

색채와 세부 구현 변화

리우 올림픽

드레스 디자인

디자이너 이초영은 이번 드레스가 레드를 계속 채택한 것은 중국에서 경사납홍 전통이 있었기 때문이며 선수가 금메달을 따고 국기 축을 축하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드레스는 "중국 대표단 선수가 개막식 할 때 국기 입장"이라고 말했다.

"베이징 올림픽과 런던 올림픽과는 달리 올해 이 남성복은 빨간색으로 노란색 과도 중 한 가지의 빨간색으로 은은히 붉은색 속에서 노란색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엽초영설.

사실'토마토 계란'에 앞서 파란색과 흰색도 중국 대표단 올림픽 드레스의 주색이 됐다.

1984년 로스앤젤레스 올림픽은 중국이 처음으로 올림픽 대가족으로 진출한 것이다.

개막식에서는 중국 대표단이 네이비 양복 상의와 흰색 바지나 치마를 입고 활주로에 올라 본격적으로 올림픽 무대에 올랐다.

1988년 서울 올림픽 시작

중국

"올림픽 예복 디자인에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서울 올림픽에서 중국 선수들은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빨간 넥타이와 리본을 매치했다.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 여자 선수가 처음으로 선명한 레드 상의를 입고 처음으로 무릎을 꿇었다.

치마

1996년 아틀란타, 남녀

예복

‘반전 ’이 드러났다: 남자 선수들이 호색 상의로 복귀했고, 여자 선수들은 화이트 상의와 빨간치마를 입고 있다.

2000년 시드니 올림픽, 중국 대표단 드레스는 파란색 위주의 색조, 빨간색 원소는 남자 선수의 넥타이에 등장한다.

하지만 이번 올림픽은

예복

사소한 논쟁을 일으키다.

2004년부터 ‘ 중국홍 ’ 이 올림픽 예복의 주기조가 되었다.

아테네올림픽에서 야오밍은 붉은 양복을 입고 오성홍기를 높이 들고 중국 선수를 입장하는 장면을 이끌고 중국 올림픽 역사상 명장면이 되었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이후 ‘레드 옐로 배합 ’의 클래식은 이어졌다.

누군가 구유를 토했지만.

황색 배합

"네".

토마토 계란 볶음

"색상은 스타일리시하지 않아요.

그러나 드레스의 디자인은 패션만 하는 것이 아니다.

"개막식 환경과 코디하기 위해, 우리는 2007년 말 개막식 팀을 문의했다. 결국 많은 방안에서 레드 옐로우를 확정했다."

2008년 올림픽 예복, 이초영, 운동선수가 개막식에서 ‘국기 입장 ’을 느끼게 하는 느낌, 고마다의 여자 배구와 조그마한 체조 여자 장인의 치마 시각에 한줄 ….

일련의 문제는 모두 고려해야 한다.

사실 색채의 변화를 제외하고는 올림픽 예복의 많은 세부 사항도 중국 의류 발전의 변화를 구현했다

추세

.

예를 들어 경험 부족으로 로스앤젤레스 올림픽에서 중국 체육대표단 예복은 임시 임대료로 한 사람이 양복 한 벌을 장담할 수밖에 없다. 전혀 몸에 맞지 않는다.

서울올림픽에 도착해 여자 선수가 무릎을 꿇은 통치마와 셔츠에 있는 리본은 이미 국내에서 유행하는 여장 스타일입니다.

1996년부터 중국 체육대표단은 자신의 특제 올림픽 예복을 갖게 되었다.

서양식 재단의 응용, 치맛자락, 허리 등 작은 디테일의 개선은 선수들을 더욱 정신적이고 세련되게 한다.

이번 리우 올림픽의 예복, 재킷 원단은 특수 니트 구조를 채택해 더욱 통기적이고 탄력이 있다.

그러나 올림픽 예복이 포함된 중대한 의미로, 그것은 일부 의상을 대표할 수밖에 없다.

유행 추세

이는 예복 설계 방안'중구난조'의 원인 중 하나일 것이다.

수상복

중국 의 특색 을 가장 잘 구현 할 수 있다

폐막식에서 ‘경홍일별 ’ 드레스를 제외하고 올림픽에서 가장 많이 선보이는 것은 수상복이다.

국기 게양과 함께 운동선수가 있다

시상복

뜨거운 눈물을 머금는 장면은 흔히 사람들의 마음속에 남아 있다.

사실 올림픽 수상복은 올림픽 복장의 정신적 내포와 과학 기술 수준을 더욱 구현할 수 있다.

테마는 더욱 풍부하고 공예와 원단이 과학기술 함량이 있어 매 회 올림픽의 수상복은 서민들이 즐겨 구매하고 입는 ‘폭발 ’이 될 것이다.

1984년 중국 선수들은 국산 브랜드 매화를 입고 수상대에 올랐다.

가슴 위의 노란색 ‘중국 ’의 두 글자는 아직도 많은 스포츠 브랜드들이 복사하는 ‘복고 ’에 열중하고 있다.

중국 최초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허해봉은 당시 자신이 수령하지 않았던 바지와 신발로 임시로 다른 사람에게 빌릴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수상대에 오르는 바지가 짧았다.

1996년부터 중국 대표단의 수상복은 정성껏 만들어진 단계다.

당시 이녕사는 외국인 배색 전문가를 초빙해 색채 코디와 국제적 요소를 흡수했다.

디자인에 광영과 오성의 조합을 채택해 기존 수상복 단점을 극복했다.

이후 올림픽

수상복

대담한 디자인이 끊임없이 나타나다.

드레스와 마찬가지로 레드 옐로우 컬러 역시 올림픽 수상복의 주요 색깔이 되었다.

이와 함께 중국 특색이 풍부한 고전 요소도 빈번히 나타나고 있다

시상복

디자인 중.

시드니 올림픽과 런던 올림픽의'용 '원소, 아테네 올림픽의'금수중화', 베이징올림픽의'상운'은 모두 중국 선수를 올림픽 수상 무대에 오르게 했다.

2008년 베이징올림픽조직위원회는 처음으로 대중이 모집하는 방식으로 올림픽 수상복을 조직하는 설계안을 채택해 베이징의복학원에서 나온 설계 방안을 최종 선정했다.

수상복을 언급할 때, 디자이너 왕리는 선수들의 체형과 정상 인체의 체형과 다소 다르기 때문에 모든 선수들이 적당한 옷을 입게 하기 위해 운동선수들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수상복

이에 따라 18개 남성복 사이즈와 여장 16개 사이즈를 제출했으며 체조 선수를 위해 4개 사이즈를 설치했다.

흥미로운 것은 수상복의 제작도 때로는 국제협력 제품이다.

2008년 수상복은 태국 인화로 광동에서 봉제되어, 제작 시 반년 동안 많은 사람들의 심혈과 땀을 응집했다.

리우 올림픽, 중국 선수들은 어떤 옷을 입고 있을 것이다.

수상복

오성홍기 게양될까? 이 서스펜스가 곧 열릴 것이다.


  • 관련 읽기

상하이 조기 패션: 중산복

복식 문화
|
2016/6/7 12:53:00
163

의류 소매상 교회 소비자 의 좋은 일 은 오히려 직접 자신 을 망쳤다

복식 문화
|
2016/6/7 10:06:00
49

중국 첫 방송 항미원조 드라마'삼팔선'이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복식 문화
|
2016/6/6 14:53:00
65

프랑스 패션계 시조 루이 14

복식 문화
|
2016/6/5 14:21:00
135

有效鉴别真假蚕丝的方法

복식 문화
|
2016/6/3 19:28:00
192
다음 문장을 읽다

일본 소매상들이 5월 실적이 저조한 옷고의 역세 증가하였다.

일본의 소매상은 5월 실적이 저조한 것으로 알려졌고, 빠른 패션 유니폼 액세서리 역세로 성장해 좋은 날씨와 황금주 방학 기간의 강력한 판매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