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해녕 중국 가죽, 모피 의상 전시회 센터 개막
6월 16일, 2016 해녕 중국
가죽
、
모피 복장
해닝대회센터에서 정식으로 개막하다.
이번 의류 전시회 총면적 은 만 평방미터 에 가깝다. 우리나라 가죽 업종 의 가장 규모 와 영향력 을 갖춘 종합 전람회 에 속하여 혁신 을 포함 한 것 이다
디자인
최첨단 공예, 전신 원단 등 많은 제품 정보, 파워 산업 사슬 교류 협력, 우수한 디자인과 혁혁, 모피 의상 분야의 혁신과 발전을 추진 했 다.

이번 전시회의 규모는 전회보다 확장되고, 참도상들이 크게 증가하고, 홍보 보급력이 더 커지고, 기업 간 교류 채널도 광범위하게 넓고, 시장 수요 정보와 생산 제조기술의 충분한 소통을 위해 좋은 조건을 세웠다.
이와 함께 이번 전시회는 해녕 중국 피혁 패션주와 연동해'쇼 +주문 '전속 패턴을 이어가며'디자인 +시대 산업 자원 통합 플랫폼을 만들어냈다.

특장 전시 부문 이 훌륭하다
업계 ‘커다란 카페 ’는 각기 풍채를 뽐낸다.

이번 가죽, 모피 의류 전시회 특장 전시장의 수량은 지난해보다 더 많은 것으로 알려져 기업의 시각화에 중대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기업들이 참가할 때 더 많은 편의 조건을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패션전시회에서 우리가 가져온 새로운 시리즈 제품들은 모두 심도 융합 제품 미관도, 편안성과 성가대비 신규 생산 이념과 디자인 스타일을 채택해 시각 표현에 더욱 충만한 장력을 갖추고 있으며, 수량이든 품질이 작년에 대폭 향상되고, 특장 전시자리의 선택은 이번 연도 제품의 특징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의류 전시회에 참가한 기업 책임자로서 이렇게 말했다.
{page ubreak}

무독유배자 ‘줄곧 ’ 브랜드도 이번 번에 특장 전시 부위를 채택했고, 이 브랜드는 오랜 기간 동안 디자인을 중시하였고, 특장 전시와 업무 상담의 수요를 잘 충족시켜 기업의 이번 전시회에서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 실적을 향상시키는 것은 양호한 추진 작용을 하고 있다.
전시회 국제화 수준 향상
해외 대패 가 잇달아 가맹 하다

올해 가죽, 모피 의류 전시회는 다원화, 국제화의 특징을 보여줄 것이다.
하이닝에서 온 본토기업은 물론, 동바이부르크, 오동향, 광동, 베이징 등 다른 산업기지와 판매기지 기업이 참가할 뿐만 아니라, 터키 기업 6개 이탈리아 브랜드 연합 전시에 참가했다.

국제화의 수준은 해닝피혁전시회 상태로 떠오르고 있다. 올해 3월 열리는 원자재전은 터키의 CETIKA가 무두르 브랜드를 자랑하며 신규 개발한 무두두라의 프린트시리즈를 선보이며 터키 아브두라가 스타 물파피 원료를 가져왔다.
이번 의류 전시회는 여전히 터키 참상들의 모습이 있다.
그들이 가져온 제품에는 모두 터키 원산지 원단을 채택하여 제작하는 독특한 촉감과 시각 차이는 다른 나라 원단과 달리 제품의 디자인에서 단순화와 다양화된 스타일링을 채택해 국내 고객의 소비 경향을 맞춘다.
{page ubreak}

무엇보다도 피초와 이탈리아 브랜드: LANCA, SOLETI, FLORENCE MODE, NELLO SANTI, CHRISTIANTIANTIANTIA와 이태리 브랜드: LELMTITITITI가 이번 패션을 합동해 유미, 한일, 러시아 등 유행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며, 선재, 색깔, 디자인, 디자인을 모두 다룬 바 있다.
이 전람자는 또 ‘미채시리즈 ’ 제품을 가져올 예정이며, 디자이너는 부대 군영생활에서 영감을 느끼고, 대담하게 선명한 색조를 사용하여 생생하게 모피의 영감을 살려 패션을 추구하고, 젊고 개성 있는 도시 여인의 옷차림 수요를 만족시킨다.
최근 몇 년 동안 국제시장이 가죽류 의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중국은 이미 전체 산업 사슬에서 가장 중요한 혁신 설계기지와 생산 원본이 되었다.
우리는 의류전시 이 플랫폼을 빌려 외국기업과 충분히 교류하고 협력하는 것을 원합니다. 일방적으로 그들의 선진 기술을 배우면서 자체 브랜드'나가라'를 배울 수 있도록 국제지명도를 울립니다.
한 전람상 기업 책임자가 이렇게 말했다.
장인 정신 을 깊이 전시하다
혁신 연역'디자인 +'의 매력
전국 최대 가죽제품 생산기지와 무역 집산센터로 해닝은 6000여 개의 실체 판매상을 보유하고 5000여 개의 등록 브랜드를 모았다.
품질, 디자인을 추구하는 시대에 직면하여 발전하는 가죽 기업은 심리를 끊임없이 조정하고, 설계의 향상과 공예의 혁신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제품을 만든다.

이런 디자인과 기술에 대한 고도의 중시는 바로 장인 정신의 구현으로, 이번 패션쇼의 볼거리가 될 것이다.
다른 소재, 스타일의 활용과 믹스매치, 패션쇼의 주류 트렌드 중 하나다.
어떤 기업들은 가죽, 모피 등 재질의 창창성과 울, 깃털, 깃털, 베 등을 창의적으로 매치한다.
어떤 기업들은 귀환 자연을 중시하며 가죽, 모피 의상의 무늬, 촉감, 편안함을 더욱 높이고 있다.

신격 비라 브랜드는 이번 전시 의상에서 특이한 제작 공예를 채택해 작은 금속감의 작은 액세서리 및 기타 국제 조류에 맞는 패션 액세서리 등을 모두 피초 의상에 활용해 전체적인 의상이 경쾌하고 모피 풀은 살찌고 부한 느낌을 바꾸었다.
형제시 브랜드는 초얇은 가죽과 밍크 모직물을 가져다 물밍크 스펠링과 레이저 등 복잡한 공예를 사용하여 그 제품은 시장에 남다르다.
{page ubreak}

"이번 의류 전시회는 혁신 디자인, 최첨단 공예, 신규 원단 등 많은 제품 정보, 조력산업 사슬 교류 협력, 우수한 디자인과 가죽, 모피 의상 분야의 창신과 발전을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의류 전시 관계자가 말했다.

- 관련 읽기
- 유행 색채 | 그레이 컬러 터틀넥의 클래식: 가장 아름다운 봄날 스타일링
- 재경 사전 | 공급측 개혁의 성패는 중국 경제의 발전 전망을 결정했다
- 거시적 경제 | 인민폐 환율이 점차 안정될 것이다: 미래 인민폐는 어디로 갈 것인가?
- 유행 색채 | 올해 가장 유행하는 머리색은 무심코 봄이 밝았다
- 금융재테크 | 곽수청 은 금융 난상 을 단호하게 다스려 재테크 업무 규제 건설 을 완벽하게 완비하다
- 전문가 시평 | 올해 GDP 의 성장 목표를 어떻게 실현합니까?
- 회사 뉴스 | 성 재정청 총회계사 후양안래화 승진 모시 산업 새로운 포석
- 뉴스 택배 | 화승그룹 모시 원단은 베이징 APEC 리더 의상 디자이너 2017 브리핑 타이틀 소재.
- 중경 | 충칭 영창구 정부 및 기업
- 성사 속보 | 화승동정마 생활관 개업'인터넷 +체험점 '
- ‘ 측 개혁 과 인터넷 금융 혁신 발전 포럼 ’ 은 해녕 회전 센터에서 거행된다
- 소시대에 기업은 어떻게 마이크로전기상을 차용합니까?
- 중국 피혁 패션 주 임성 정제 전장
- 무계로 등장 — 롱 코트는 여성의 매력을 다하였다
- 이탈리아 유명 패션 피초 브랜드 합동 국제 범대수
- 사치의 집은 이번 패션주 브랜드의 첫 번째 총을 울렸다
- 제9회 중국 피혁 패션 주피 브랜드 매장, 가죽 패널 멋진 패션쇼
- 목림슨 은 ‘ 열심히 ’ 으로 직원 을 대하는 것 이다
- 안타인과 후지캉이 손잡고 스마트 스니커즈 조력 올림픽 날을 발표했다.
- 갑작스런 불길한 불길 이 성장 구두재 의 새 공장 이 완전히 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