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 더하기 부호 보력 체육 산업 여러 상장 회사 다국적 배치
국무원'전민 헬스 프로젝트 (2016 ~2020년)'는 2020년, 스포츠 소비 총규모가 1조5000억 위안에 달하고, 전 국민헬스는 체육산업 발전을 촉진시키고, 내수와 새로운 경제 성장점을 형성할 움직임이 발행될 예정이다.
축구 운동과 빙설 운동을 가속화하는 등 관련 임무도 마련할 계획이다.
축구장 공급에 힘입어 축구장 건설을 성진화와 새로운 농촌 건설의 총체적 기획을 강화하여 사회력 건설에 소형, 다양화된 축구장 건설을 격려하다.
지난해 이후 스포츠산업 정책은 부양력이 커지고 있다.
북경
시 정부는 2025년까지 스포츠산업 총규모가 3000억 위안을 넘어 체육 서비스업의 증가액이 체육산업의 증가치를 차지하는 70% 이상을 제시하고, 상해시 정부는 2025년까지 스포츠산업 총규모가 3000억 위안을 넘어 체육 서비스업이 증가하는 비율이 60% 를 초과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권, 자원 이용, 환경 최적화, 상업성 및 대중적 스포츠 경사 심사 완화, 경기 중계권 제한, 최대 한도 기업의 납치, 기존 스포츠 시설을 활성화하고 공공 시설을 활성화하고, 공공 시설을 활성화하고, 공공 시설 개방, 가격, 계획, 토지 등 정책을 추진, 사회적 힘으로 대중의 스포츠 헬스 장소 시설, 최적극 지원, 스포츠 헬스와 문화 등 융합, 스포츠 컨텐츠를 발전시키고, 스포츠 컨디션, 운동회복, 헬스 트레이닝 등 스포츠 서비스업에 힘쓰고 있다.
귀인조
지난해 11월 추가 예안을 발표해 30.11위안 /주 가격에 비해 약 5584만 주를 초과하지 않고, 모금자는 16억 8000여 위안을 넘지 않고 공급사슬 건설, 스포츠운플랫폼 2개 프로젝트에 투입할 계획이다.
그중 5억 3000만 위안은 스포츠운플랫폼 건설에 쓰인다.
귀인조 스포츠 운플랫폼이 큰 데이터를 중심으로 하는 스포츠 생태권 건설을 가속화하고, 사용자, 파트너, 산업 상하 등 연동 효과를 형성할 것으로 알려졌다.
3년간 대체육 생태권 협동 플랫폼 (SaS), 빅데이터 스마트 응용 플랫폼 (PaS), 데이터 버팀목 (DATAPaS), 스포츠운기반 시설 (IaS) 등이 있다.
중국 스포츠 시장에서는 사용자 수요가 다양하고 기본적인 설비 수요, 헬스 기능 수요, 경기 경기 관람의 오락 수요를 포함한다.
따라서
인터넷
화 프로세스 가속, 스포츠 제품 지능화, 지능 기구, 지능 기구, 지능 시설 및 착용 장비 등 새로운 수요를 추진 했 다.
온라인 박스오피스, 사이버 생중계, 스포츠 소셜, 스포츠 레코드 등 스포츠 온라인 서비스 시장도 점차 열렸다.
한편'중국 축구 개혁 발전의 총체적 방안'은 전통 언론과 새 매체들이 축구 분야에서 융합 발전의 실현 형식으로 새로운 미디어 시장 수입을 늘리고 있다.
경기 중계권이 한층 더 펼쳐질 것이며, 일부 새 매체들은 경사 중계권의 경쟁에 참여해 스포츠, 텐센트, 시나리오 등 새 매체들이 경사 중계의 신흥역이 될 것이다.
앞서 헬스관 O2O 는 플랫폼 전성열에 근억 위안의 B 륜융자를 얻고, 이 융자는 군련 자본 영장, A 륜자측 경위중국과 천사 투자자 양호의와 투합한다. 사이렌 CEO 양봉은 1800만 달러의 B 륜융자를 얻었다고 밝혔다.
자본이 체육 산업에 가속화되다.
월야경사가 운영하는 옥야천리 창시자 왕염은 회사가 설립되자마자 120만원의 천사 투자를 받았다고 말했다.
현재 스포츠 산업의 열기가 매우 높아, 모두 건강에 대한 중시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인터넷 + 스포츠 분야의 회사는 VC 투자를 받고 있다.
대중 헬스업과 경사운의 영업 수요가 강하고 만족도가 낮고 시장 기회가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2014년 월드컵 경기를 보면 컴퓨터와 휴대전화가 팬들의 스포츠콘텐츠를 얻는 가장 중요한 원천이다.
경기가 운영됨에 따라 점차 풀어지다.
인터넷
"스포츠 마케팅 업체는 광고와 시청 양방향 요금 모드로 수익을 얻을 전망이다.
- 관련 읽기
- 7필의 늑대와 중개상주 주식권 합작해서 마케팅 규칙을 묶어 위험과 함께 진보를 피하다
- 가죽 산업: 중국 은 아직 산업 사슬 의 밑바닥 에 있다
- '선상 +선상 '모드, 경동 인수 1호점 전경 기하?
- 심천은 공급 측구조적 개혁을 추진하여 전 채널 마케팅의 새로운 노예 를 추진하고 있다
- 스피드 골드 자카라 또 신규 추첨 셀프 결제 서비스
- 초급 제조업 업체가 중국을 떠나면 어디로 가나요?
- 중국 패션계에 속하는 브랜드 인권 시대가 다가왔다
- 《밍크 ·여우 ·너구리 번식 이용 규범 》 공식 발표
- 《 재적 》 카운트다운 판빙빙빙빙양멱 화장이 경염하다.
- Jeffgennette 는 메시 백화점 최고경영자를 대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