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Stava 가 웹드라마 열풍을 사로잡고 새로운 사랑을 얻고 있다

2016/6/28 10:59:00 36

Stava웹드라마불가항력

2016년 예상치 못한 것은 웹드라마의 열기가 불거져 놀라운 조회수를 만들어냈다.

stava 브랜드는 기회를 잘 보고, 되었다.

웹드라마

새로운 총애.

도시 신예 사랑 드라마'불가항력 '포스터

중국 조아 생활 창상력 선두 브랜드, STAVA (스테나)가 꾸준히 창조해 트렌디한 생활 미학 패션의 스타일링을 이끌어 도시의 패션 남성을 쉽게 즐기는 태도와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트렌디한 브랜드의 조성, 최고의 제품의 시각 표현으로 패션 웹드라마가 잇따라 올리브 가지를 내밀고, STAVA (스테테아)와 깊은 호흡을 가졌으면 좋겠다.

앞서 STAVA (스테나)가 청춘 온라인 자제극인 ‘앨리스 ’, 도시의 신예 러브 드라마 ‘불가항력 ’의 지정 의상 파트너, 남자 배우들에게 연출 의류를 제공하고 조언을 받고 고안치 패션을 선보이는 아이템은 극중 트렌디한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여 도시의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였다.

해협 양안청춘 아이돌 웹드라마'앨리스'를 휩쓸고 있는'고비주얼'의 강강진 라인업이 새로워졌다. 동명 소설을 개편한'불가항력'에도 원작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불가항력 '최신 스틸컷이 노출되다

이번에 스테바 (스테야)로 알려진 것으로 알려졌다.

남성복

처음으로 웹드라마와 크로스 워킹을 시도해 세련된 패션을 선보였다.

STAVA (스테테아)가 2016 봄 여름 신상품을 심도화시키는 데다 소비자들이 이'트렌디한 패션 스타일'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미지가 구상감지됐다.

STAVA (스테나) 브랜드 관계자는 이 두 편의 드라마와 글로벌 호흡을 맞춘 것은 극중 전하는 청춘의 삶의 이념, 패션 태도는 STAVA (스테랑)의 남성패션 라이프 라이프 라이프 라이프 라이프의 브랜드 주장이 고조화되기 때문이다.

'불가항력 '극중 남자 주인공은 스테나가 제공한다.

STAVA (스테아)의 이번 조력웹드라마는 다른 경성 전달과 달리 제작진과 더욱 심도 있는 글로벌 협력을 더욱 중시한다.

감독은 브랜드나 제품을 줄거리에서 한 요소로 처리해 STAVA (스테나)를 광고 형식으로 등장하는 것이 아니라, 의상을 영화의 이야기로 만드는 부분으로, 의상과 극을 이루는 수유를 이루고, 의상을 통해 캐릭터성, 신분을 감지하게 했다.

“우리는 일종의 은밀한 전파 방식으로 극중 아이돌 스타와 왕홍은 의상을 잘 연출할 수 있다. 좋은 의상은 극중 인물의 기질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 좋은 계합이다.”

STAVA 브랜드 관계자는 말했다.

영화 상영 후, 소셜미디어에서 토론 열풍을 일으키며, STAVA (스테나)는 자신의 오락 DNA 를 최대한 활성화시켜, 스테레오 리듬을 통해 브랜드의 성격을 높이고, 브랜드 수출을 더욱 ‘윤물없고 소리 ’를 더할 수 있다. 제품에 이르기까지 수십 회에 달하는 효과가 있다.

극에 나타나다

베스트셀러가 될 것 같은데...

스테나 다국적 마케팅의 새로운 제품 및 브랜드 보급 방식이 될 예정이다.

스테야 2016 봄 여름 신상

업계 관계자들은 청춘 아이돌, 영화, 브랜드 기업 3자의 상호 추진 아래, STAVA (스테테나)의 부드러운 감정마케팅과 떠들썩한 팬들의 경제가 완벽하게 결합될 것으로 보고, 이는 브라운관에서 트렌디한 패션남장과 웹 드라마의 한 번에 성공할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대경시 가원피혁공업원은 가죽 발전의 구도를 만든다

브랜드 건설
|
2016/6/23 10:52:00
48

Ralph Lauren 이 더 넓은 잠재력 시장을 겨누고 있습니다.

브랜드 건설
|
2016/6/17 22:37:00
49

TAG Heueror가 중국 시장에 대거 진출한다는 것은 결코 필부의 용맹이 아니다

브랜드 건설
|
2016/6/15 11:07:00
24

Ralph Lauren 회전형 자판 OR 유기차 멋있다

브랜드 건설
|
2016/6/14 22:13:00
47

장쑤 성

브랜드 건설
|
2016/6/11 15:12:00
73
다음 문장을 읽다

개운그룹 최고경영자는 중국 반부와 세제 등의 문제를 방담하였다

개운그룹 최고경영자 프랑소바 -헨리 피노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중국 반부와 세제, 사치품 전상과 포마표마가 나서는 문제를 털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