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작은 이별 '첫 방송 추세 고조 해청 같은 매운 엄마 스타일 국산극 최애

2016/8/18 15:32:00 199

드라마 작은 이별해청매운 엄마 스타일국산극

호랑이 고양이 아빠

조 미

7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조웨이는'호랑이 고양이 아빠'에서 호모 필승남에 출연했다. 그는 성격이 강해서 아예 독립을 했지만 교자의 관념상 남편 로소 (동다위 분)와는 전혀 다르다.

그녀는 여성봉을 바라기 때문에 딸에게 너무 많은 요구에 대해 ‘변태 ’까지 엄격히 요구하고 남편과 딸의 가르침을 견디지 못해 한동안 떠나갔다.

극 속 호랑이 엄마지만, 극 밖 조웨이는 사실 고양이 엄마라고 털어놨다. "나는 딸과 잘 지내는 시간이 별로 없어 한정된 시간을 보내기 싫고 악독한 인상을 남기면 뭐든지 순조롭다"고 말했다.

<얼엄정전 >

손려

옹용단아하고 은근한 내렴에 이어 산후 복귀한 손려가'얼어정전'에서 초조하고 귀여운 하빙이 다시 인상적인 인물이 됐다.

하빙은 낮에 일할 수 있는 직장인들로 밤에는 클럽 여왕이 되어 개성이 화끈한 ‘모던 처녀 ’라고 할 수 있다.

'애비 부모님': 고로

고로가 첫 어머니 역할로 임중, 왕요경 주연'엄마 아빠'를 맡았다.

직장 강인부터 전직 부인까지 복귀 작업까지 자주창업까지, 절친, 이혼, 복혼을 겪으며 고노는 단순히 성숙해지면서, 전통적인 여성의 효순고가의 성격과 새로운 여성의 강인한 독립 정신을 겸비해 수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콤한 전범으로 많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극중 고로 퍼포먼스는 섬세하고 자연스럽고 자연스럽고 지극히 상투적이며 ‘단 속에 맵다 ’라는 80 어머니를 입체적으로 만들어내며 친절하게 ‘간단한 누나 ’라고 부른다.

‘젖떼기 ’ ‘대도시 작은 사랑 ’:

랴오닝 성

동리아는 수차례 젊은 어머니에 출연했다.

‘젖떼기 ’의 안기는 ‘젖떼기 ’의 응석받이로 여려 ‘대도시의 작은 사랑 ’의 소력은 남방 소진의 북표에서 나온 ‘봉황녀 ’로, 감미롭고 정교하고 마음씨가 착하며 베이징 남친과 오랜 연연하여 여러 해 동안 사귄다. 그러나 시어머니는 외적인 며느리를 받아들이려 하지 않고, 그녀의 감정에 갈등과 울퉁불퉁함을 자아냈다.

《엄마가 앞으로 돌진해 》: 진해루

진해루는'엄마가 앞쪽으로 뛰어'에서 연기한 왕개는 일상 논리적으로 단호한 간사와 사심이 부드럽게 부드러워졌다.

첫사랑 남친은 알리지 않고 오랜만에 짝사랑했던 윤검평 (곽소동 분)에게 시집을 보내며 부러웠던 결혼은 규친의 작은 셋이 개입하여 파경 위기에 처했다.


  • 관련 읽기

중국 장인: 정품 의상 디자이너 이문상

패션 인물
|
2016/8/18 13:19:00
104

말코엑스 호는 어머니의 추억에 담긴 추억에 따뜻하게 담고 있다

패션 인물
|
2016/8/18 11:56:00
129

권지룡 8월 18일 생일 자켓 케이크 적색 야구 코트 블랙 야구 모자 스타일 눈부시다

패션 인물
|
2016/8/18 10:57:00
281

국탁구 걸그룹 3연패!공 지도 치맛장 포인트 올림픽 경기 현장

패션 인물
|
2016/8/18 9:54:00
107

Rihanna 용포 뒤에 있는 여자가 애플 CEO TEM CEO TEM 쿠크를 만났다.

패션 인물
|
2016/8/17 16:46:00
128
다음 문장을 읽다

옷 안 팔려요. H &M 은 아시아에서 뷰티 라인을 도입해야 돼요.

데일리 미용제품 외에도 H &M 싱가포르도 코니션 계열의 신체 케어라인을 선보이며, 후자는 더 많은 양질의 원료를 포함해 지속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제품의 겉포장은 재료를 회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