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위신 지급 보제 현금 요금 생략 전략

2016/9/13 15:06:00 38

보물을 지불하다

지난 3월 1일, 위챗은 현기능에 수수료를 취득하기 시작했고, 보물지급은 공짜, 이동 지급 이용자들이 보물에 몰려들도록 촉구했다.

그러나 호경기가 길지 않아 어제 보스 대외공고에 따르면 2016년 10월 12일부터 개인 가입자에게 무료 한도를 초과하는 서비스요금 0.1% 를 지급하고 개인 사용자 1인당 누적 누적 누적 누적 누적 누적 2만 위안 기반 무료 할인 기준을 지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신에게 요금 규율을 제시하는 것과 달리 보물이 사용자에게 금액을 제공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개미의 적분 을 이용하여 더 많은 무료 현금 액수를 제시할 수 있다.

또 사용자는 보물 소비, 재테크, 납부, 신용카드, 휴대전화 충전 등 이번 규칙 조정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올해 3월 1일부터 위챗은 이미 사용자에게 현금 영수료 0.1% 를 현금으로 추출하기 시작했고, 한 사용자 누계는 1000위안의 현금 인상을 누리고 있다.

어제 보물도 현금 인출료 캠프에 가입했다고 발표했다.

공고에 따르면 보스는 무료 한도를 초과하는 부분에 대해 현금 금액의 0.1% 에 따라 서비스요금을 받는다. 단순 서비스료는 0.1위안이 안 되는 경우 0.1위안에 따라 받는다.

다른 것은 보석 개인 가입자가 2만 위안의 기초 공짜로 현금 인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 한도는 마이크로 20배나 되는 것이다.

많은 사용자들이 보물을 지급하는 현금 유료 범위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기자는 위신의 용돈에 비해 본인의 은행 카드를 제시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보티는 현재 본인 은행 카드와 이체까지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급보 스탭은 "보석 이체를 통해 은행 카드를 지불하면 현금을 제시하는 데 속하고, 카드주는 본인인지 남인지, 자금의 출처는 보너스 또는 은행 카내자금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위신은 현재 수수료를 입수하는 것에 대해 이체 기능에 대한 수수료를 정지했다.

그러나 이 같은 스태프는 기자에게 위챗 이체는 상대 은행 카드로 전송할 수 없고 상대방의 돈을 상대에게 잔돈에 전가하는 것과 같다.

그러나 이체는 타인 은행 카드에게 앞으로 요금을 받아야 하지만 휴대전화 지급 보좌를 이용해 보좌를 지불하고, 돈을 지불하고, 신용카드 환불, 재테크, 구매, 휴대전화 충전, 수전탄 납부, 접수료, 교통벌금 납부 등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주목 받는 잔액보에 대해 보좌공고해 잔액보 자금을 전달해 본인 은행 카드와 보너스 잔액을 포함해 무료로 지급하겠다고 공고했다.

그러나 2016년 10월 12일부터 사용자는 잔액보로 새로 전입된 자금을 전출할 때 잔액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고, 은행카드로 직접 전달할 수 없다.

지급보는 제액 방안을 제공하고, 사용자의 개미의 적분은 무료 현금을 환전하는 데 쓸 수 있다.

개미의 적분 한 개미는 1원을 환전할 수 있는 무료 현액을 인상해 정상을 올리지 않는다.

지불 보물 방면 에 소개하여 이윤 을 벌다

개미 적분

지불 보물을 많이 사용하는 기능이다.

"타오바오 천양에서 쇼핑을 하고 보화 사용을 하는 거죠. 신용카드 환불, 보물선 밑 소비 등 5에서 10점 정도 적립됩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개미의 적분 기한이 있고 매년 한 번씩 청산하는 것이다.

지급 수수료 추출에 대한 이유에 대해 알리바이는 공고에서 “ 종합경영비용 상승이 빨라진다 ” 고 밝혔다. 현금 조정 규칙은 일부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다.

이에 앞서 위신은 요금을 현금인출했다고 발표할 때도 "영수취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은행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쓰였다"고 말했다.

"3자 마화템"은 소비자가 제3측이 소비를 지불하고, 상가가 제3자에게 수속료를 지불할 것이지만 개인간에 이체하면 제3자 계좌를 거쳐 다시 돌아갔다 "고 말했다.

마화토는 “1인당 1분의 1의 원가를 감당해야 한다. 이 숫자는 어느 집도 참을 수 없다!”고 말했다. 3측이 플랫폼에서 얻을 수 있는 이자수입을 계산해도 1월의 원가가 3억이 넘는다.

보물 요금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서는 사용자도 크게 놀랄 필요가 없다.

이전에 보보이체은행 카드를 2시간부터 장부 서비스를 지불하는 것은 컴퓨터단조작으로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운영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휴대폰 분수료는 예견할 수 있다.

원가 원인은 물론 일방적인 것이지만, 위신 또는 보물을 지불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지적도 적지 않다.

지급보의 자신의 변화도 자신의 APP 에서 이미 입소문, 생활권 등 채널을 모아 자신의 소비생태를 만드는 의도가 뚜렷하다.

이에 앞서 위신이 요금을 제시한 효과를 보면 텐센트는 올 1분기 재보에 따르면, 시즌 마이크로신 거래량이 급증하고, 업계 내 보편적으로는 위신이 현금을 제시해야 한다고 본다.

웨이보에 비해 반년 늦은 수수료를 받고, 보스는 약간의 사소한 규칙에 적지 않은 시간이 걸렸다.

먼저 자신에게 카드를 이체하고, 잔액보로 자신의 A 은행 계좌에 돈을 전입해 수속료를 받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위신은 재테크 카드를 통해 다시 현금을 구현할 수밖에 없다. 재테크 구입도 마찬가지다. 보신규 지급은 보보신에게 지급 잔액보에 제한을 두고도 남는 금액을 되찾을 수 있지만, 은행카드로 사는 데 아무런 영향이 없으며, 위신통은 원은행카드로 되돌아갈 수밖에 없다.

그리고 물도 많은 매가들이

지급 보물

개인 판매가와 기업 매각가들은 걱정 없이 지급 보상잔액이 본인 은행 카드까지 공짜로 계속 공짜를 내고, 위신은 기업의 마이크로상 계좌와 개인 계좌와 마찬가지로 개인 계좌와 마찬가지로 수수료를 지급한다.

사용자에게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어떻게 규칙을 이용해서 돈을 절약할 것인지 파리다리도 고기다.

지급 보티를 통해 은행카드로 입금하기 전에 공짜 많은 사용자들이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규칙 조정 후, 먼저 다음 은행 카드의 돈을 직접 잔액보로 충당하고, 잔액보로 당신의 명단에 다른 카리까지 유출된 후, 회피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수료

.

이체는 다른 사람에게 수수료가 떠오르지 않을 수 없다. 가장 좋은 방식은 휴대전화 은행의 무료 이체 기능이다. 특히 집세, 매매 등 대액으로 이체할 때다.

올 2월 노농 중 수납 5대 행렬은 개인 고객을 통해 휴대전화 은행에 대한 이체, 송금 업무를 속속 수속을 면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반면 주식제 상업은행도 이미 휴대전화 은행 이체에 무료 정책을 집행한 지 오래다.

기자는 현재 위신지급이든 보물을 지불하든 신용카드 환불 기능이든 돈을 받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다.

사용자는 우선 부채 한 장 없이 무료 현금 지급 을 만족 하 고 '신용카드 상환' 을 선택 해 '신용카드 상환 금액 을 입력 하 고, 현금 인출 확인 을 하 고, 조회 확인 후 환불 을 정지 할 수 있는 금액 이 계산되었다.

초과 납부금 ” 은 간단히 말하면 신용카드 부채를 공제하고 여분의 금액이다.

그래서 빚 없는 신용카드로 전입해야만 돈을 지불하는 보물잔돈에서 은행카드로 이송할 수 있다.

이 기능을 적용하기 전에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머리카드를 먼저 문의할 수 있다는 것이 주의해야 한다.

지급보의 규정에 따라 10월 12일부터 여액보의 제시는 자금원에 따라 귀환 경로를 확정하고 은행카드에서 전입한 자금은 여전히 은행 카드로 전송되고, 잔액에서 이송되는 자금은 잔액으로 되돌아오며, 잔액은 여전히 잔액을 추출하고, 누계가 2만 부분을 초과해야 한다.

이번 규칙 조정에서 보상이 잔액보에 대한 정책의 경사는 여전히 뚜렷하다.

여액보의 자금은 직접 소비를 할 수 있고, 본인 명단에 카드를 무료로 할 수 있다.

한 관계자는 10월 12일 이전에 사용자가 잔액보로 전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10월12일 이후 자신의 은행 카드에 임의적으로 전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잔액에 돈이 있다면, 돈을 잔액보로 돌리는 것이 최선이다."


  • 관련 읽기

알리바바와 경동은 다시 바둑에 빠졌다 《선상 마트 》의 쟁탈전을 누가 끝까지 웃을 수 있겠는가?

재경 요문
|
2016/9/13 9:56:00
48

A 주식시장의 추세는 상대적으로 부진하다

재경 요문
|
2016/9/12 20:41:00
14

마운은 또 확대되었다!한 달 후 보제 를 지불 하여 돈 을 받을 것 이다

재경 요문
|
2016/9/12 20:10:00
62

지급 알리페이 +태국 이호 중국인 관광객 태국 소비

재경 요문
|
2016/9/12 11:06:00
128

마운: 데이터 는 핵심 자원 을 동맹 지역 투자 와 발전 을 확대 할 것 이다

재경 요문
|
2016/9/12 10:57: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복주: 다국적 전기업체 차이화 경영 촉구

복주 다수의 경상 체험점 경영 상황이 좋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최근 상반기에 그들의 가게의 매출은 50%에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다.자, 같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