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들 은 여자 주연 의 어린 시절 에서 여주인공 이 되어 전도 가 무량하다
한국
영화관
기억에 남는 아역배우 가운데'삼금 '김유정, 김소현과 김새론은 사랑스러운 어린 아역배우로 분투해 뜨거운 화단으로 떠올랐다.
어려서부터 쌓인 관중들은 그녀들의 연분을 무수히 쌓아 주역의 어린 시절부터 여주인공의 본존으로 연기했다.
올해 ‘삼금 ’은 여자 1호로 재전됐다. 김유정 주연의 ‘구르미 그린 달빛 ’, 김소현 주연의 ‘싸우자 귀신아 ’, 김새론의 ‘마녀보감 ’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90 후, 00 후의 시청자들은 결국 드라마 속 미성년자 여주인공을 가리키며 말했다. “나는 그들의 연기를 보고 자라!”
비주얼
온라인
“ 3금 ” 은 자연계 미녀의 대표가 되었다.
'삼금'은 10살도 안 된 나이에 데뷔해'미니 김 '시절 모두 사랑스러운 학과 로리 대표였다.
김유정은 5살에 살찐 동그란 얼굴로 데뷔해 여러 사극에서 노여움을 자아내고 있다. 김소현은 8살 데뷔, 버섯머리는 각 드라마에서 여주인공의 어린 시절, 김새론은 9살에 데뷔해 원빈과 영화'아저씨'에 출연하며 명성을 높였다.
어린 나이에 어린 그녀들은 앳된 얼굴에서 미인 벽돌의 잠재질을 발산해 데뷔 초반부터 전도가 무량하다고 여겨졌다.
‘삼금 ’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제대로 파악해 오락권의 앞선 드라마의 여주인공 어린 시절과 소녀시대를 연기했다.
나이가 들면서 캠퍼스 드라마도 청소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삼금 ’은 꾸준히 시청자의 ‘감독 ’에서 성장해 앳된 모습을 드러낸 뒤, 역시 청춘계의 미녀가 되며 ‘제로 성형 ’으로 불리는 여자 스타로 꼽혔다.
정녕'제로 성형'은 그녀만 알고 있지만 대중의 눈 아래에서 다행히'삼금'은 애초의'삼금'이 길지 않았고 똑같이 된 얼굴도 없었다.
지금 김유정 주연의 《《《《으뜸 》입니다.
구름이 그린 달빛
'한창 히트되고 있다. 극 중 늘 남장을 해도 여전히 시청자들의 마음에 지장이 되지 않는다.
연기, 연기, 연기, 캐릭터, 모든 게 다 빠져요.
'삼금'은 비주얼 외에도 꾸준히 온라인을 할 수 있는 연기력도 이들에게 공인하는 플래시 포인트다.
아역배우는 제작진이 마음대로 골라 온 간장병 이 아니라 울부짖으면 일을 끝낼 수 있다.
갓 중학교를 졸업한 지 얼마 안 된 이 세 명의 여자 스타는 모두 선배 조박을 하는 대표작이 적지 않다.
《《《
구름이 그린 달빛
'김유정은 발랄하고 밝은 홍라온을 만들었다. 매리소식 여주인공이지만 김유정은 입체적이고 사랑스러운 면도 있고 슬픈 면도 있고, 눈빛을 통해 모든 마음을 다할 수 있는 것 같다.
사실 김유정은 어릴 때부터 연기파였고, 6년 만에 영화'어느날 4층'으로 대종상을 차지한 최우수 신인상.
지난 2012년'해를 품은 달'에서 한가인 역을 맡은 소녀시대는 연기로 성년판 선배를 압박하는 연기가 적지 않다.
이 때문에 백상예술대상 방송부문 신인 여배우상을 수상했다.
김유정의'동행강적 '김소현도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그는'해를 품은 달'에서 김민서 소녀시대로 분해 가족의 스트레스 아래 소녀를 자랑했다.
지난해 김소현
학교 2015
'중 한 사람은 두 역을 나누어 성격이 현저한 쌍둥이 자매를 연기했다.
올해 영화'덕혜옹주'에서 손예진 역을 맡은 소녀시절, 불굴의 말세대 공주 기개를 연기했다.
그녀는 연기의 진보적인 관중들을 모두 목격했다.
김새론은 2010년 영화'아저씨'에서 멋진 연기가 있었고, 그의 실력파 배우들의 꼬리표를 떼지 못했다. 2014년 영화'도희야'로 제35회 한국 영화 청룡상 최고의 신인 여배우를 수상했다.
얼마 안 된 드라마'마녀보감'에서 두 인격 연기로 호흡을 맞췄다.
눈초리 온라인 커뮤니티 작품들이 모두 그녀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세 명의 여자 스타를 버틸 수 없을 것 같다. 아역 단계에서 지금까지 몇 편의 대금 작품의 지탱이 없는 만큼 인기 평온한 실력파로 전락할 수밖에 없다.
다행히 ‘삼금 ’이 작품의 시선을 고르는 것은 늘 좋았고, 데뷔부터 지금까지 많은 ‘폭금 ’에 이름을 적었다.
‘삼금 ’에서 김유정은 올해 풍두가 가장 성행하며, 주연의 ‘구르미 그린 달빛 ’이 첫 방송 이후 동등한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최고 선배 최지우 주연의 ‘트렁크 ’와 아이유가 주연의 ‘보보경심 ·려 ’를 기록했다.
앞서 김유정은 출연한 한극이 꾸준히 기적을 이어왔다. ‘일지매 ’, ‘선덕여왕 ’, ‘해를 품은 달 ’ 등이 화제를 모았고, 그녀는 거의 어린 화단의 안방극장에 대한 보증이 됐다.
김소현은 올해도 높은 생산으로 출연한'덕혜옹주'가 한국 본토에서 불쾌한 입소문을 얻으며 네이버에서 8.64, 부산행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편 김소현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싸우자 귀신아'도 비속한 성적으로 tvN 사상 첫 방송 첫 방송된 최고 기록을 기록했다.
'아역배우 중 영화 카페'로 불리는 김새론 주연의 판타지 멜로드라마'마녀보감'은 안방극장에서 상대적으로 손색했지만 김새론을 위해 아역배우로 변신하는 중요한 작품이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메이크업 해독: 여신 사이에는'위생얼 '하트 메이크업!
- '달팽이가 사랑이 있다면 '드라마가 왔다. 왕케왕자문 커플룩 현신 발표회!
- 중국 경방성 명절 이후 시세 회복 가을 겨울 복합 대박
- 비축 면 투매 완벽 하게 관영 국제 시장 의 압력 이 비교적 크다
- 신년도 시장 정세 분석 교류회 는 각지 에서 순조롭게 거행된다
- 면농과 면 기업의 교착 국면이 더욱 심해졌다.
- 크로스 가왕 챔피언 류타오, 패션 사진 프린트 스커트 솔직!
- 여자 스타 공항 메이크업 대공개 윤은혜와 베이비 누구 좋아해요?
- 베 형수 빅토리아 야위고 큰 브이넥 갈비가슴!
- Levi Strauss 이윤 70% 폭등 대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