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는 전기상화 후에 어떻게 갑니까?구름은 다음 증가로 계산된다
어제 알리바바는 2017재년 2분기 재보를 발표하며 인민폐 342억92억92억원 (약 51억42억42억달러)을 발표했다. 전년 대비 55% 증가했다.
알리 상장에 이어 처음으로 재보에서 G뮤직비디오 데이터를 언급한 것은 아리가 전기상화의 진정한 시작을 의미하는 것 같다.
예.
우리
내년
전자 상거래
되다
GMV 는 전기업체의 중요한 지표로 전통 소매업 G뮤직비디오에서 유수라고 불리며 전자상거래, GMV 는 한 사이트의 거래액으로 매출액, 주문 취소 금액, 주문 거부 주문액과 반품 주문 금액을 포함했다.
아리에 출시된 10여 차례 재보에서 G뮤직비디오는 여러 차례 중요한 데이터로 올라왔다.
알리는 지난 5월 2015년 연간 실적을 발표했으며, 그룹이 지난 해에 창출한 G뮤직비디오는 3조092조에 달하며 2020재년까지 호언장담하며, 알리는 인류 역사상 최초의 플랫폼 거래액이 6조 위안을 넘은 회사다.
이어 6월 투자자 회의에서 마윈은 알리 이후 발표된 분기 재보에서 GMV 의 중요한 지표 숫자를 더 이상 공개하지 않을 것이다.
이와 함께 방금 끝난 운서대회에서 마운은 내년부터 알리바바바는 전자 상거래라는 라벨을 다시 언급하지 않고 새 사업에 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매
시대.
대회 현장에서 마운의 이 언론은 곽태명을 향한 "우리는 간신히 접촉망으로 전기상으로 일하게 되었으니 그만 놀지 않겠다"고 입을 열었다.
그러나 GM, 전자 비즈니스는 결국 태그 로 재보 중 데이터를 보면, 이번 분기는 핵심 전자상거래 수입이 동기 대비 41%, 284억9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속도가 늦춰졌고, 이 분기의 활발한 구매자 수가 늘어난 추세다.
비록 현재 국내 경제 대환경과 관련해 알리바바바는 지난 몇 년 동안의 각 종목의 절정에 이르렀지만 현재 핵심 업무의 속도가 둔화되는 추세는 어느 정도 알리바바바에서 내향으로 가동된 전자상화 전환을 촉진했다.
알리바바에 대한 전자상화에 대한 결심은 분석가 전화소통회에서 알리바코 장용도 눈앞에서 가장 중요한 기회는 인터넷 전자상업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전통상업이 새로운 소매 모델로 업그레이드된 것을 돕는다.
“ 3조 위안의 인터넷 매출액은 중요한 이정표이다. 이 또렷한 요령이 다가와 알리바바 건설의 비즈니스 인프라를 이용하여 거래플랫폼, 지불, 물류, 구름 계산 및 대수치를 포함해 30조 위안의 중국 소매 경제의 전환형을 촉진시킬 것을 일깨워 준다. ”
구름 계산은 다음 성장극이 되고 있다
운산은 알리바바바가 확립한 미래 3대 방향 중 하나로, 이번 재계수입은 14.93억 위안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전년 대비 130% 증가, 요금 지불자 수는 65.1만, 전년 대비 108% 증가했다.
아리운 사용자가 금융, 의료, 공공교통, 에너지, 제조, 정부 기구, 게임, 멀티미디어 등 업종과 기업 유형, 중국 35%가 넘는 사이트는 아리윈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보 자료에 따르면 이는 이미 알리운이 6분기 연속 영업 증가폭이 100% 이상으로, 알리바바의 다음 성장극이 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운은 10월 13일 연간 주주총회에서 앞으로 30년 앞으로는 신규 소매, 신금융, 신제조 및 새로운 문화의 변혁을 유발할 것이며, 이 변혁의 기초는 새로운 기술로 계산된다.
이와 함께 알리운도 이번 재년에는 국제화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국제시장에서 아마존 AWS와 마이크로소프트 Azure 시장을 나눠 두 큰 거물과 정면 경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 6월 알리운은 글로벌 협력동반자 계획을 시작하고 세계 범위에서 정상적인 협력동반자를 찾고 있으며, 올해 8월, 알리운은 신로고, 계산기호를 발표했다. -(133)는 중국어'윈'을 교체할 계획이다. 또 올해 들어 유럽, 호주, 중동과 일본의 데이터 센터에서 이미 복용된 미국 동부, 미국 서부, 싱가포르, 홍콩 데이터센터에 대해 글로벌 인터넷 시장에 전면적인 구름 계산 인프라를 구축할 계획이다.
문화 오락 풍구 동작이 빈번하다.
문화 오락 업무는 마윈이 견지하는 미래 아리그룹의 더블 (Double) 과 단연 H (건강과 쾌락) 전략의 ‘ 쾌락 ’ 과 관련이 있다.
올 들어 오락, 생방송 등 바람의 가속 촉매 하에 알리 레크리에이션 동작이 빈번히 잦다.
올해 6월 알리바바그룹 대문화 오락 사업 리더십 그룹이 설립해 알리 영화업, 합동그룹 (우쿠감자), 아리음악, 알리 스포츠, UC, 알리오 게임, 아리문학, 알리 디지털 오락 사업부 8대 업무를 휩쓸었다.
10월 대문오락 패널은 알리바바 문화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직접 업그레이드돼 규모가 100억 위안 이상인 대문오락 산업기금으로 급격히 상승했다.
알리바바 2의 재보에 따르면 디지털 매체와 오락업 업무 방면에 따르면 대문화 오락 패키지 협동 효과 초현이다.
이 업무분기 수입은 36.08억 위안에 달하며 동기 대비 302% 증가했다.
디지털 오락은 아리의 각 업무 판원 영수 중 1위에 올랐다.
문화오락 그룹이 성립됨에 따라 알리는 더욱 자원을 정합시켜 새로운 생태인 문화 오락의 생태를 낳는다.
문화오락 생태는 아리의 전기상 생태, 금융생태, 물류 생태, 구름 생태가 서로 융합되며, 결국 마윈이 전상화의 새로운 소매 비전을 완성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