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천 전해사구 자유무역구 작년 신입 등록 기업 5만 여 개
심천 전해사구 자유무역구 조직 개최 제도 혁신 성과발표회 및 복제 추진 새로운 자무 실험구 개혁 시험점 경험 정책 통보회.
심천 시위원회 상임, 전해사구는 무역구역 관임위원회 주임 전부 동지가 연설을 하고 요구했다.
광동성 자유무역주임 마부주임 동지 회도 안내, 심천시 경신위, 선전 세관, 선전 출입국 검역국, 심천시 시장 감수위, 심천시 국세국, 심천시 지세국, 심천시 지세국, 심천 해사국 등 7개 부서가 선후적으로 업종 영역의 제도 혁신 상황과 새로운 개혁 시점 경험 착실정, 구상국 등 150여 개 기업과 기구의 대표회의에 참석했다.
2016년 각 업계 각 분야 제도 혁신 작업의 성과가 부단히 나타나 기업의 감촉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세관, 검역, 해사 등 항구부와 경신위, 교위 등 부처의 적극적인 추진 아래 정보화, 지능화 를 지탱하는 무역 편의화 가속 추진, 국제 무역'단일 창구'가 진보하여 상류, 초보 실현
물류
정보류와 자금의 흐름이 4류와 일치한다.
인민은행 선전센터의 지점, 선전 은감국, 증권국, 보감국 등 부서의 유력한 지지아래, 국경 인민폐 업무가 성공적으로 시험수해, 광둥항 호주 금융 협력, 혁신 금융 플랫폼 건설이 급속해지고, 금융업 서비스 실체경제의 능력이 부단해지고, 시장 감독위, 경제 정보위 등 부처의 지원 아래, ‘ 관리복 ’ ’, ‘ 다증증 분리 ’, 신용체계 건설 등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자유무역제도
신규 체계가 한층 완벽해지고, 국세, 지세 부처의 강력 지원 아래'인터넷 + 세무'가 전면적으로 발력을 감면하고, 기업의 세 부담이 6억 6000만 위안을 감면하고, 여유자금순환을 형성하는 내생성 우세, 법제 유치, 전해법원, 검찰의 유력한 지지에 따른 척척 제도가 추진되고, 법치환경과 경영 환경이 한층 최적화되면서 기업들이 더욱 향상되고 있다.
2016년 제도의 혁신은 영화구 경제가 지속적으로 고속 발전을 촉진시키고 제도의 혁신 성과가 발전의 흐름을 이끌었다.
연간 개편 기업 530888개, 누적 등록 기업 124560개, 등록 자본 68547억 원, 모두 전국 각 자유무역구 1위다.
초보적 추산에 따르면 2016년, 영화 등록 기업이 1410억 위안을 달성하고, 동기 대비 38% 증가, 12% 초과 완수했다. 세수 수입은 270억원, 전사회적 고정자산투자가 23% 초과, 전사회 고정자산투자는 370억원, 동기 대비 38% 증가, 연초 설립 목표, 계약은 외자와 실제 이용 및 실제 이용 목표
외자
각각 537억 달러와 38억 달러로 전년도 146%, 70%, 초과 완료 76%, 52%, 각각 전국 각 자유무역구 1위와 2위에 올랐다.
전해사구 구역은 전 시와 주 삼각구역의 가장 핵심, 최농축의 엔진 작용이 부단히 부각되고 있다.
관련 링크:
자유무역구 내 창신형 이호정책의 확대 포위는 중앙 개설 자무구의 초지: 특수화, 특례화, 특례화의 ‘ 정책지대 ’ 가 아니라, 성숙성, 복제할 수 있는 경험을 탐구하고, 보급할 수 있는 제도고지를 만드는 데 있다.
이른바 ‘ 정책지대 ’ 는 특수한 혜택정책을 빌리거나 특정 분야, 특정 지역에서 일부 제한을 없애고 지역 차이화를 형성하는 경쟁 우위를 가리킨다.
단순한 세수 혜택과 권력 하방 등 특수정책에 의존해 당분간 대량 기업을 끌어들이고 산업집합을 촉진시켜 효과를 이끌어 가는 것이 확산된다.
그러나 ‘ 정책지대 ’ 는 흔히 대량의 ‘ 편의자 ’ 를 끌어당기기 쉽고, 심지어 ‘ 정책 수호자 ’ 까지 한다.
이런 참가자들은 새로운 발전을 위해 온 것이 아니라 단기적인 이익을 지켜보았다.
이런 그룹이 급증하면 정책이 본의를 잃고 장기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업의 자원과 동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도 있고, 지역 발전이 단시화, 산업 발전이 과도하게 집중되고, 경제적, 금융 위험까지 쌓을 수도 있다.
‘ 제도고지 ’ 를 만드는 것은 정책이익이 집중적으로 석방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 등, 존중 ’ 이 아니다.
정책을 제정할 때 충분히 연구의 기초에 있어서 탐색과 복제 경험을 보급할 수 있다.
상해의 자유무역구 가 성립한 후 한동안 각계는 개혁의 힘과 진도에 대해 보편적으로 낙관적이다.
그러나 개혁이 점점 깊어지면서 진도가 느려지고 심층 개혁의 목소리에 닿지 않는다는 인식도 적지 않다.
이에 대해 두 가지 측면에서 분석해야 한다.
개혁의 진보적인 근본 원인은 무엇일까? 모두가 알고 있는 바와 개혁의 저항력은 왕왕 두 가지에 있다. 기득이익집단의 방해이다. 둘째는 개혁이 가져올 가능성이 있는 위험집합을 타당하는 것이다.
전자가 미흡의 주요 원인이 된다면 개혁은 멈출 수 없을 것이다.
반면 지구내 3년 여의 탐색과 실천, 상하이 자유무역구의 점진개혁 후자.
실제로 3년 동안 발전과 위험을 통제하는 균형에서 자유무역구 내에서 다원화된 신중을 시도했다.
그러나 어떤 혁신적인 정책의 낙지는 결코 문서가 그리 쉬운 것은 아니다.
매회 창의적 인 지원 정책, 바람 제어 조치 및 기업 내부 시스템 대합, 업무 훈련 등 여러 가지 프로세스 협조 및 테스트가 필요하다.
자유무역계좌를 관례로 세운'전자 포위망'의 섭외 위험 감측 경보 시스템은 개방, 창신 과정에서 불가결한 조립적 조치로 구체는 채점 채산 체계, 경상 자금 유동 내재 조정 기관과 경로이동성 역방향 조절 메커니즘을 포함한다.
둘째, 개혁 성과는 구역 독취, 혜택 및 더 큰 범위? 상해 자유무역구는 선행자이고, 특혜구는 정책 초기에 이미 명확한 것이다.
따라서 자유무역구 내의 정책은 지제적 뿐만 아니라 복제성, 보급성이 있어야 한다.
백병통치의 양방과 모든 지역이 적합한 정책에도 불구하고 개혁의 영향은 한순간에 한정되지 않는다.
이제 두 번째, 제 3의 자유무역구 확장은 이미 순조롭게 추진되었고, 우리나라의 자유무역구는 이미 11개에 달했다.
상하이 자유무역구에서 경험을 끊임없이 쌓는 기초 위에서 자유무역구를 선두병으로 우리나라'깊은 수구 '개혁이 전국적으로 펼쳐지고 있다는 것이다.
구체적인 정책으로 볼 때 상하이 자유무역구 중 사후감독관, 무역편의화 등 경험은 이미 다른 자유무역구까지 전국적으로 널리 보급되고 있으며, 이번 자유무역계좌의 구외개화 (구외개화) 도 신중한 시점을 점차적으로 보급해 제도적 이익이 더 큰 범위를 커버할 수 있는 사로를 구현하고 있다.
이에 따라 상하이 자유무역구는 개혁 정책을 추진할 때 신중해지고, 무턱대고 나아가지 않는다.
어쨌든 개혁에 직면하여 ‘ 대, 일, 빨리, 상식 ’ 의 속효 성적을 추구하는 것보다는 실질적으로 개혁의 어려움을 직시하고, 균형 발전과 위험을 균형 있게 발전하고, 안전하게 추진하고, 오직 이와 같은 것이 있어야, 자유무역구의 경험을 더욱 넓게 하는 지역으로, 이익 혜와 범위를 넓게 할 수 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2019 베이징 패션이 9월 개막하여 200여 개의 브랜드 화미가 선보일 것이다
- 업종 종합 서술 | 강소성 시장 감독국 아동화 제품 100도매 합격률 91%
- 업종 종합 서술 | 면마기업의 경영 모드 는 현물 재고 의 압력 을 바꾸는 것 이 비교적 크다
- 업종 종합 서술 | 인도 협회 는 면사 를 보조 계획 에 넣었다고 호소했다
- 업종 종합 서술 | 미 상가 대규모 연서 항의 가세: 관세 침식 취업 성장
- 이번 시즌 유행 | 202020에서 가장 유행하는 날염을 앞질러 초상큼하게 입어!
- 겉감 | 성홍그룹 뮤한근: 거자 산업 보국심
- 겉감 | 5G 시대 방직 2화 융합 대회에 초점을 맞추어 새로운 패턴 사고를 검토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5G 시대 방직 2화 융합 대회에 초점을 맞추어 새로운 패턴 사고를 검토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심플한 요소 개성 디자인, 2019CICP 포인트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