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탈리아에서 나온 신발의 가격은 모두 그렇게 츤데레인가?

2017/2/3 20:18:00 76

가죽사치품브랜드

이탈리아 출품

세계 복장 모자망에 따르면 2차 대전이 끝난 후, 판화상 장화 한 이탈리아는 수십 년 동안 패션 산업을 발전시켰다.

그 들 은 전국 각지 에 흩어져 있다

가죽

피초와 방직 공장은 대량의 배출되었다

사치품

패는 이제 야심만만한 초창회사까지 끌어들이고 있다.

예를 들면, 소중화

브랜드

아이돌, 창업자 Amanda Carye 는 미국인이다.

베니스를 돌아다닐 때 Amanda (Amanda) 캐리어는 2차 대전 때 유행하는 슬리퍼를 보았다.

그 물자가 부족한 시대에 이탈리아 수공제 구두장이 뇌동으로 크게 열려 폐기된 자전거 타이어로 밑바닥을 만들고, 마대를 방수내에서 벨벳 침대 시트, 실크 롱 스커트를 포함한 중고 원단은 신발로 변한다.

결국 Furlane 으로 만들어졌고, 발레 스니커즈와 담뱃신 사이의 슬리퍼를 만드는 것이다.

Amada (Amanda) 캐리어는 Furlane 을 현대화 개조하여 미국으로 데려온다면, 그 무리가 편하고 미관적인 여성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공장을 찾는 과정에서 자신의 무심코 보보를 캐냈다: 이탈리아에는 몇 십 개의 공장이 세계 최고 사치 브랜드 서비스를 발견했다. 예를 들어 파라다와 지미미는 천장, Christisten Louboutin, Marnolo Blanik.

이탈리아 출품

Warby (Warby) 에 따라 Warker, Everlane 등 미국의 초기 패션 초창회사 운영 모드, 아이돌 (Idoni) 는 소매상을 우회해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정가가 많아 서민들이 한 켤레씩 135달러를 팔고, 전통소매점의 균가 600달러보다 훨씬 낮다.

최초로 ‘이탈리아 제조 ’를 추진한 패션 브랜드 제이크루도 150달러에 이른다.

"우리가 만든 신발은 품질적으로 Prada 와 Gucci 보다 조금도 차이가 없다."

창시자 알레스턴 (Alessandro) 가 한 이탈리아 수공 연예인 다큐멘터리에서 말했다.

세계 범위에서 이탈리아는 중국 이후 2위에 오른 구두로 수출대국으로 2016년 77억 유로의 매수를 기록했다.

하지만 이 산업은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30퍼센트 축수된 산업이 아니다.

안녕하세요, 최근 몇 년 동안 직판모드로 시작하는 유럽과 미국 초창브랜드가 급속히 밀려들었다: 아이도니, M.Gemi, 올리버드, 10대, 그리고 우리가 더 친숙한 Everlane.

가장 중요한 공통점은 틀림없이 가격이다.

150 -300달러의 자리는 전통적인 사치 브랜드보다 넓은 시장을 열었다.

이탈리아 출품

그러나 이곳은 아직 전통 제조센터가 필요한 구조와 질서를 형성하지 못했다.

“당신이 자국 사람이 아니라면 이탈리아 인터넷을 만들기 어렵다.”

이탈리아 북부 파도와에서 제화공장을 잇는 루카는 213대 베가틴이 재경지에 대해 "대량 독립작방과 공장으로 구성됐다"고 말했다.

이탈리아 2014년에 발표한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전국 제화업체는 5000여 가구로 근로자가 7만7000명에 이른다는 뜻이다.

피렌체, 베네토, 빅토리아, 토스카나, 렌바제, 나폴리스, 이탈리아 국토는 패션 가공산업을 휩쓸었다.

많은 수량을 제외하고는 이탈리아 테크닉 공장마다 새로운 상업 모델을 시도하는 것은 아니다.

이는 예비스 산트 레이ent, 루루이스 (Louis)를 위한 원샷 (Vuitton) 가공 생산을 하는 노작방은 일반적으로 신선한 사물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한다.

"브루밍다이르와 노드스테론 백화점을 들어봤지만, 상품은 아마존이나 유엑스에서 팔릴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다."

Amanda (Amanda) 캐리어는 이탈리아에게 무슨 직판이라고 말하며 베니스 두 시간 거리의 작은 공장을 설득했다.

이탈리아 출품

후자의 우려는 작업 리듬을 포함해 중국 공장과 같은 유수선 조작이 될까 봐 걱정된다.

오늘이 되면 대부분의 이탈리아 노동자들은 하루 몇 가지 상품만 만든다.

공예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 공장도 생산량을 각별히 끌어올리지 않을 것이다.

다행히 이탈리아의 생산지 제조를 중시하는 초창회사는 양으로 이기기를 바라지 않았다.

Everlane 을 예를 들어 이 본부는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패션 브랜드가 모호하고 패션 트렌드를 강조해 ‘적게는 많다 ’고 강조했다.

이렇게 보면 구미 초창사 주문서가 후사치품 시대에 사는 가족제 공장에 신선한 공기를 가져다 줄 수도 있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발아래'에서 시작된 불변의 초심인 하이브리 창시자 노위 전방

구두시장
|
2017/1/20 17:24:00
48

2017'해자 진피 로고컵 '중국 국제구두류 디자인 대회가 일단락되었다.

구두시장
|
2017/1/8 16:35:00
160

해자 해자 화동 창업 본부 정식으로 석문 새끼양 제화 단지

구두시장
|
2016/12/25 20:20:00
67

‘ 중국 신발 ’도'창업 '시도 가 꽤 높다

구두시장
|
2016/12/25 16:43:00
39

신발 표지위 구두 분회 지도 업계 발전

구두시장
|
2016/12/25 14:27:00
70
다음 문장을 읽다

2016: 스마트 의상을 입고 일어날 수 있는 해

지난 한 해를 돌이켜 보면, 끊임없이 착용 설비가 생활의 측면을 두루 보유한 채, 시장에 있는 착용 설비는 링랑하고, 이 독창적인 제품들이 우리의 삶을 풍성하게 되며, 우리는 지난 한 해 동안 생활의 여러 방면의 삶을 포괄할 수 있는 제품, 소편은 지능복류와 전자 장비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