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재융자 신규 상장 회사 의 증폭 방안 을 대조 조정 하다

2017/2/26 23:21:00 30

재융자상장회사

증감회가 17일 발표한 재융자

신정

있다

자본 시장

큰 파란을 일으키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흥업 증권, 응류 주식이 각각 중지되거나 변경 방안을 선언한 뒤 20일 아침, 박운신재, 우주발전, 연상련 공고 공고, 증폭 방안이 변경될 것으로 보인다.

이 가운데 두 회사는 재융자 신정에 영향을 받았다고 확신했다.

다수의 주류 재경매체들은 재융자신정을 적극 평가해 신정은 수익 원금을 짜내며 장기간 이익을 유지하면서 중소주주의 이익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수치에 따르면 2016년 정향 증가가 놀라운 것으로 나타났다.

총 811개 회사 가 증정 방안 을 완수하여 합계 자금 총액 은 약 1.69억 위안 으로 신주 상장 을 훨씬 초과했다

융자

.

업계 인사들은 재융자 신규 의도가 자유롭게 ‘ 권전 ’ 을 억제하고 ‘ 돈 부족 ’ 을 제한하고 정가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융자 행위의 본원청에 도움이 되며 상장회사들이 융자 수요를 더욱 합리적으로 조정하고 정가 세트공간을 줄이고 빈번한 융자가 가져온 자금과 자원 낭비를 피하고 있다.

한편 대량 융자, 한편 상장사들은 거액의 자금을 재테크 등 '허물' 분야에 투입해 원래 시장에 대한 약속에 대한 실업과 크게 달라졌다.

이는 감관층이 《탈실방향허 》의 경향을 억제하는 정책의 착력점이다.

신정은 ‘밀폐결합 ’을 예상할 수 있다. 재융자 신규 개선에 유리하고 융자 구조를 더욱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일련의 정책을 통해 편파를 촉진해 자금 탈취를 촉진할 수 있다.

  

한약 제품 6상 품질 검진 검증 을 엄하게 조사하여 먼저 자신과 무관하지 않게 해야 한다

“ 포제는 비록 번다하더라도 인공을 절약하지 못할 것이며, 품미는 귀중해도 감물력 ” 고훈의 동인당이 다시 질신위기를 만났다.

최근 보도에 따르면 베이징 동인당은 1년 6회 품질검증 블랙차트에 올라 생산에 관한 관련 제품 추출 결과 불합격, 열약 판매 등에 올랐다.

이에 대해 상장회사 동인당은 지난 18일 대외 공고문을 밝힌 바 있다. 매체의 주목 받은'감초','뜨거 '골쇄쇄','숙지황' 등 동인당 (박주)의 음반사 생산과 판매, 비본사 제품, 본사는 이 종류를 생산하지 않았다.

지난달 18일 동인당이 발표한 청청공지에 따르면 동인당 (박주) 음편회사를 위해 주주주 중국 베이징동인당 (그룹) 유한책임회사 (이하 동인당그룹) 산하 베이징동인당 약재 참용 투자그룹 유한공사가 지주한 중약 음료업체를 지목했다.

동인당에 대한 해석은 여전히 ‘ 불분명하다 ’ 고 하는데, 도대체 품질이 불합격한 약품과 동인당과의 관계는 없는지 분명하지 않다.

일반적으로 동인당 기호, 동인당 회사명칭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 생산 총생산은 회사와 약간의 관계가 있다.

예를 들어 ‘동인당 (박주)음반회사 ’는 동인당과의 아무런 관계도 없을 것 같다. 혹은 동인당의 지사 혹은 동인당의 지분 또는 동인당의 지분 또는 동인당과 다른 합작관계 (특허경영, 위탁 생산) 등은 대부분 동인당과 연계된다.

책임의 경중으로 말하자면, 회사 자체 사고보다 책임이 가벼울 수도 있지만, 미루면 안 되고, 책임도 감수하지 않는다.

더욱 중시하는 것은 약품 사유가 사람의 생명 안전에 관계되는 것이며, 이른바 인명관천과 책임이 하늘보다 크며, 재차 품질 문제가 생기면 동인당의 고도로 중시되고, 적극적으로 원인을 찾아서 다시 발생하는 것을 근절하는 것이다.

물론 가짜 회사의 가짜 위조 상품이라면 다른 문제로, 휴가에 힘을 써야 한다.

  

감사층 안내 안내 안내

지난 주 (2월 13일부터 17일까지) 거래소에 합계하여 각종 문의장 22통을 보냈고, 그 중 재편 문의 서한은 5통밖에 없다.

최근 고송은 열풍을 토로하고 올해는 감사층이 업적과 배웅을 주목하는 가운데 전후 전후 각종 재편 소식과 증감 상황을 추궁해 주주주와 관련자들의 각종 꽃매니지먼트를 엄중히 방지하고 있다.

또 만가문화는 조웨이 소속의 용웨이 미디어 융자 실패로 지분 비율을 크게 낮춰 감사층에 긴급 문의하였다.

감시층에 긴급 문의된 상장회사와 산동 묵룡 (실적 붕괴식 변형), 동방통 (정보유출 여부), 화동수제어, XST 항립, 초작만방과 성두교 등, 회사 지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와 질보 상황 등을 관련해 거래소에 문의됐다.

일부 고송 예상안의 실질은 대주주 감축을 엄호하기 위해 초과 소득을 모색하는 것으로 부인할 수 없다.

우리는 이런 행위들이 반드시 위법이라고 미리 단정할 수 없지만, 반드시 고도의 경각을 불러야 한다.

현재 효익이 좋은 기업은 과감하게 발전하고, 효익도 적자 기업도 감히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니, 어찌 괴상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시장인들의 걱정을 자아내고 결국 감사층이 엄하게 따지는 주요 원인이다.

감시층이 먼저 주목하는 것은 고송정보가 미리 유출되는 문제가 있는지 여부에 따라, 그 다음은 고송의 절차 정당성, 합리적, 합리적 및 회사의 미래 재무 상황, 현금흐름에 대한 영향이 주목된다.

관리의 목적은 중소투자자들을 더욱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상장 기업의 합법합법합규를 통해 각종 시장운영을 촉구하고 자본시장 질서를 유지하고 자본시장공평한 경쟁을 유지하는 환경이다.

어떤 고송전행위도 합법적 합칙 아래 진행해야 양심기업과 투자자가 책임지고 기업의 시값 관리 행위가 올바른 길로 들어서게 되고, 전송행위는 반드시 이롭게 될 수 있다.

  

첨단 산업 생산에너지 확대 시장은 과잉 위기를 엄중히 방비해야 한다.

지난 16일 심천시 성원 소재 과학기술 지분 유한회사 (이하'성원 소재'(이하'성원 소재'(이하'성원 소재'(이하'성원 소재'(이하'성원 소재'(이하'성원 소재'(이하'성원 소재') 공고에 따르면 주주 라사 시장 영가투자유한유한유한공사는 중은 국제증권유한 책임회사에 487만 주식을 저당 4.06%를 차지했다.

따라서

신에너지 자동차 시장

고속 성장, 리튬 이온전지 격막 분야 국가 첨단 기술 기업, 성원 소재는 자본 시장과 증권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데이터에 따르면 성원 소재는 격막건법 생산능이 1억 4천만 평방미터, 습법 생산능은 0.3억 제곱미터라고 한다.

이 회사는 2017년에 새로운 0.5억 평방미터 칸막이 생산 라인을 세울 예정이다.

업계 내 생산에너지가 급격히 확장된 배경 속에서 생산력 과잉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국내 리튬 배터리 격막판매량은 2010년 0.55억제곱미터가 2015년의 6억28억제곱미터로 증가했으며 연평균 복합 증가율은 62.7%, 리튬 배터리 격막시장 규모도 2010년 4.2억원에서 2015년의 21억3억원으로 연평균 복합 증가율은 38.4%였다.

한 놀라운 예측은 현재 국내 기획 생산량이 8억 4천만 평방미터에 이르렀지만 약 40개 기업이 리튬 배터리 격막에 투자할 계획이다. 모든 항목이 모두 투자하면 생산능이 23억 평방미터에 달하며 글로벌 시장수요까지 넘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한편 현재 리튬 배터리 격막시장도 치열해지고 있다.

성원 소재가 발표한 자료는 회사 제품의 평균 가격 (세금 포함)이 2013년 6.11원 /제곱미터로 2016년 1 ~6월 4.49원 /평방미터, 2014년, 2016년 1 ~6월의 가격은 각각 6.32%, 12.07%, 10.70%로 떨어졌다.

이런 전망이 성립된다면 관련 산업과 제품의 과잉 심지어는 심각한 과잉을 면치 못해 제품 가격이 크게 떨어지는 것도 필연적이다.

우리는 도저히 ‘ 고열 ’ 을 보고 싶지 않았을 때 밀려와 저조가 닥치며 재연되고 있지만, 이런 대륙은 최근 여러 해 연속 상연되며, 첨단 기술산업의 상황이 특히 심각하다.

관련 산업과 기업이 시세를 살펴볼 수 있기를 바란다.

더 깊어진 문제는 산업이 어떻게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고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고 기업과 감시층이 어떻게 새로운 기술 확장속도와 규모를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다.

많은 멋진 보도, 관심 부탁드립니다.

세계 의상

.


  • 관련 읽기

A股的春天有望来临 中国股市离不开“重融资轻回报”

재경 요문
|
2017/2/26 15:13:00
27

全国两会调查:经济工作的重点将着眼于哪些领域

재경 요문
|
2017/2/24 17:07:00
48

중앙은행: 자금 탈출 방지 실질적 으로 돈 투입 및 불합리적 지렛대 행위

재경 요문
|
2017/2/20 14:31:00
67

증감회가 재융자를 다룬 소문이 마침내 현실적으로 ‘돈타임스 ’를 고별했다.

재경 요문
|
2017/2/20 13:43:00
22

증감회는 마침내 재융자 행위를 규범에 내놓았다

재경 요문
|
2017/2/20 12:49: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무질감, 비생활 공2017 봄철 신상품

독립적인 간략한 문예는 면마의 감정과 온도를 느낄 수 있고 고품질의 옷감은 당신에게 가장 적절한 따뜻하고 작은 디테일로 호감을 높일 수 있는 자연스러운 모습은 특립적인 당신처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