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태평새는 어떻게 역습을 이루는가?

2018/4/20 13:55:00 1000

새 소매태평조패션

일

  

신소매

제출 이후 각 업계는 어느 정도 영향을 받았고, 백화점, 전자 업계, 의류 업계 등 예외가 없다.

전통적인 실체 매장에서 충격을 받았을 때, 의류 업계 분야에서 한 회사가 있는데, 충격을 받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새로운 소매업에 성공한 것이 태평조다.

태평조 브랜드의 성공적 교체

세계 의류 신발 모자망 에 따르면 2017년 초, 영파

태평조

패션 의류 주식회사 는 상하이 증권거래소 에 정식 출시되어 2017년 첫 번째 A 주 주판 시장에 상륙한 ‘중국 제조 ’는

패션

서비스 기업.

태평조 패션패션 CEO 진홍조는 의상을 만드는 것이 그들의 전공이고, 언제든 전공을 잘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새 소매 물결이 쏟아지는 것은 아니지만 태평새는 여전히 자신의 상아탑에 숨어 세상을 떠나지 않는다는 뜻이다.

반면 태평새는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포옹하고 새 소매를 포옹하는 기업이다.

그가 제출한 성적표는 설득력: 기본적으로 브랜드의 조율을 완수하고 ‘80후 ’에서 ‘90후 ’에 대한 아슬아슬한 접근을 완수해 최연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채널 구조조정은 종료, 신규 채널 (전기상과 쇼핑센터)의 수입은 과반보다 높고, 업적이 빨갛고, 2018년 초에 공지를 발표했다. 2017년도 순이익은 동기 대비 10.73%에서 4.73억원으로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그렇다면 서러로운 들판의 의류 업계에서 태평새가 어떻게 역습을 이루는가?

상품의 교량 작용

'소비자 중심'은 거의 모든 소매업체의 경영 이념이지만 소비자들은 도대체 무엇이 필요할까?

진홍조의 답은 간단합니다: 네 규약을 묻는데 왜 그녀가 당신의 묘사에 대해 매우 뚜렷하고 간단합니까? 그녀가 대단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당신과 너무 익숙합니다.

그래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것은 간단하다. 그들의 규복이 된다.

친구인데 먼저 나눠야 한다.

태평조 내부의 모든 서비스는 공유 — 의상, 디자인, 패션에 의존하고 패셔니스타, 태평새는 업계에서 일찌감치 모바일 연결을 돕기 위해 회사 본부와 단말기 없는 틈을 이룬다.

구매 안내 는 본사 의 전문적 인 지원 을 받 고 자연 이 이 소득 을 공유 고객 을 전문 기능 과 지식 유동 의 도입 성장 복지 외에 태평조 도 이 같은 연결 을 통해 전문 심리 를 수립 하는 데 도움 을 받 는 것 은 일종 의 '서비스 당신 의 자세 이다.

신앙이 생기면 땅에 떨어질 수 있다.

"유니폼 구경, 그들의 계획은 나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태평조 의상 상품 운영 총감 정성설.

일본 기업은 기획체계를 대표로, 예전의 전형적인 기업구조는 연구 개발기획, 하나는 제조, 그리고 하나는 단말기 소매.

소비자를 처음 가운데 두고 소비자를 둘러싸고 소비자를 처음으로'하느님'으로 삼을 계획이다.

태평조는 고객을 연결하는 관건이 상품이라고 생각하며 신소매 변혁의 돌파구가 됐다.

2013년쯤 태평새는 ‘상품 ’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다.

과거 기업 상품을 책임지는 것은 설계 출신 인재가 많다. 미래 상품을 만들면 어떤 변화가 있는지 알아야 한다. 소비자는 어떤 사람인지, 이 모든 강력한 IT 배경이 필요하다.

상품에 대한 관리, 본질은 일련의 흐름과 사람의 관리다.

소매업체들은 모두 사용자에 대한 빠른 반응을 강조하지만 태평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빠르지 않다.

가장 중요한 것은 ‘ 응 ’ 이다. 시장의 변화에 진실하게 대응해야 한다.

‘ 응 ’ 이 끝나는 것은 ‘ 속도 ’ 이다. 내부 보조가 일치하여 호응하는 것은 바로 ‘ 반대 ’ 이다.

다음에야 속도를 높이는 데 힘을 썼다.

"지속, 안정, 저비용이 빠르지 않으면 실제로는 할 수 없다."

성심성의껏 말하다.

천점 만면의 성공 포석

천점 천면은 태평새의 목표이며, 이 목표를 향해 태평새는'ABC 계획'을 제시했다. ABC 계획, 핫 판매품, B 계획, 체화품 감소, C 계획, 더 많은 신선한 상품을 내놓았다.

"잘 팔리는 상품은 일단 팔고 팔리지 않는 상품은 최대한 적게 확보하고 마지막에는 새로운 상품을 끊임없이 보충해 상품의 각도에서 말하여 세 가지를 잡으면 요해를 잡을 수 있다"고 말했다.

성심성의껏 말하다.

“숫자가 많은 것을 대표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숫자를 보는 각도 방법의 도구가 부족해서 네가 데이터를 볼 수 없다.”

태평새는 데이터를 통해 더 분석하고 관건을 찾으려면 상품에 대한 진정한 연관도 연구가 필요하다.

우리는 먼저 무감독의 학습을 하고, 추세와 방향을 찾아서 경험으로 판단하고, 반복적으로 검증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맹점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우선 권중파수를 설정하기 위해 선험적인 인식이 있으면 제한된다."

단순히 남에게 의지할 수 없고 기술의 가치가 드러났다.

그러나 태평새에게 기술수단은 전체 변혁과정에서 30%의 비중을 차지하고, 더 중요한 것은 인간의 신념과 정기신이고, 그중에서도 관심도 관리를 중시한다.

우선 직원들이 진정 변혁방향을 인정해야 한다. 그 다음에는 그들이 알고 있는 목표는 절차에 따라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며, 결코 허무맹랑하지 않다. 다시 한 번, 모든 사람들이 긴박감을 느끼게 하고, 지금 변혁하지 않으면 죽는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점원은 천점 천면의 관건이다.

소비자의 일상 감각은 반드시 점원에게 의해 포착되어야 한다.

성의가 “ 상품은 일종의 자원이고, 사람은 더욱 자원이다.

어떤 사람은 바지를 팔기에 적합하고 어떤 사람은 노고객을 파는 데 적합하고 어떤 사람은 친화도가 새 고객을 팔기에 적합하고, 어떤 사람은 아침 출근 정신이 왕성하고, 어떤 사람들은 만반이 왕성하는데, 어떻게 적당한 마케팅에 가장 적합한 가게에 가장 적합한 점포를 조달하는 것은 바로 이 일을 하는 것이고, 단지 그것의 제품에 불과하다.

앞날은 한 발씩 해야 한다."

미래는 개방의 벌집 이다

2017년 초 태평새 의상이 출시된 후 2000개 매장을 확장해 부동산, 상업 거물과의 접촉도 빈번해졌다.

진홍조가 보기에 가치는 충돌 속에서 생겨야 한다.

“ 우리 혼자서 별일 할 수 없다. 나는 다른 사람이 따로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믿는다.

우리는 지금 적극적으로 이 파트너를 포옹하고 있다. 앞으로 그들도 우리를 열렬히 안아줄 것이다.

브랜드와 플랫폼의 관계에 대해 진홍은 예를 들었다: 플랫폼이 마치 민국 시대의 연극 무대 위의 화단이다.

무대 사장은 누구를 안아줄 것인가? 무대에서 연극을 보러 내려온 이 ‘사장님 ’이다. 둘째는 무대 위의 이 ‘모퉁이 ’이다.

태평새가 모퉁이가 되었을 때, 각 큰 플랫폼은 모두 그것을 안는다.

그만큼 더 큰 무대가 필요하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미방 전형 업그레이드 중 세 가지'흔들리지 않아 '

기업 정보
|
2018/4/20 12:15:00
103

PUMA取代Under Armour成为全球第三

기업 정보
|
2018/4/20 11:49:00
125

기세등등한 구찌는 도대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을까?

기업 정보
|
2018/4/20 11:43:00
660

사고손잡이 케이스 관광 포석 생활 여행 영역

기업 정보
|
2018/4/19 21:29:00
542

Kerr &Kroes 손잡고 아리개성도전점

기업 정보
|
2018/4/19 14:42:00
638
다음 문장을 읽다

아마존의 에너지가 가장 크게 폭발하고 있습니까?

아마존 프림 회원은 이미 1억, 아마존은 투자를 확대해 지속적인 성장 수요를 만족시킨다.프림의 구독자는 매달 혹은 연간 회원료를 지급하면 빠른 배송, 음악, 동영상 흐름, 무료 사진 저장 등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