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가정복 소비 업그레이드 기회!
신진 가정복 브랜드는 여전히 존량시장 진입, 증량 시장을 개척할 기회가 있지만, 이 절구는 또 어디에 있습니까?
가정복 사분간 상정보에 따르면 2017 중국 잠옷 가구복 시장 규모는 천억원 안팎으로 전년 대비 20 -25% 증가했다.
선진국 1인당 10건가량, 중국인 1인당 1인당 2건도 가거복이 없다. 국내에서는 가거룩에 지출과 선진국도 큰 차이가 있다.
따라서 중국 가정복 시장은 여전히 비교적 큰 발전 공간이 있다.
시장 집중도에서 볼 때, 10위권 브랜드 시장점유율은 30%도 안 되고 주도 브랜드가 없다.
이에 따라 신진가정복 브랜드는 여전히 저축시장 진입, 증량 시장을 개척할 기회가 있지만, 이 절구는 또 어디에 있습니까?
내가 최근 접촉한 한 가정의상 브랜드 ‘Zeroth.Lab 의 사분적 으로 소비 업그레이드 를 겨냥한 사람들, 유럽의 고급 정제 작업으로, 국가 규모화 생산, 편안하고 평가 높은 가정복을 겸비하고 있다.
사분창시자 겸 CEO 진우에 따르면 전통적인 소비관념에서 일과 거주 소비 비율이 심각한 불균형이다.
하루 10시간, 하루 하루 42%를 차지했으나 가구 의상은 전체 소비가 10%(외투가 90% 이상이었다.
중등 소득 및 이상 계층의 자의식과 심미가 각성하면서 신흥 소비관념이 달라질 전망이다.
사람들은 겉옷에서 다른 사람을 환심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옷의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점점 중시하고 있다.
하지만 현재 시장에서의 주류 브랜드는 소비 업그레이드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
국내의 기존 가정복에는 두 가지 풍격이 있다. 도시향의 심미와 상큼하고 상큼하고, 양자는 조정, 품질, 단가상 모두 편소하다.
유럽아메리카의 고급 정제 잠옷 브랜드, 예를 들어 쓰리카스, 레이페라 등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커팅 치수 및 색상 등이 아시아인에 부합돼 수입세비 등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 관련 읽기
- 중국인들은 슬리퍼를 즐겨 신는데 신는 예외일 수도 있다.
- 510 중국 브랜드 일: 한도의주사 브랜드 힘 발성
- 북복 무사히 손을 잡고 캠퍼스 협력 새로운 모드 도입 중국 운동복 복장 디자인 새로운 미래
- 진종립: 컴백 초심의 연마 진흥 방직
- 꿈은 운남 ·에뮤 2018 신상품 발표회 강소역 화려한 개막!
- 도시 여인이 엄마에게 선물해 줄 것이다 —속옷
- 오스리오 내의는 자신에게 조금 더 많은 사랑을 주고, 조금 더 잘 보호한다.
- 복성 4.3억 정식으로 스타킹 브랜드 Walford
- 해장 의 집 의 일분기 순리 성장 11.97% 증가 12.16% 증가
- 디지털 소매 재고 미래 유정 '일승구패' 의 경영 철학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