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웬 (류벤)은 그녀가 천성적으로 범상하지 않았지만 바로 그녀의 평범한 편이다.
사촌 누나 리웬 씨는 요즘 활발하다.
지난 2019 봄 여름 패션주, 그녀가 기여한 6개 스타일링, 개별구
풍격
웨이보에서 호칭을 받았다.
멋있고 멋있다.
매끈매끈하다.
어떤 섹시함은 대기.
국경절 이틀도 안 되어 그녀는 또 일변을 저으며 복고적인 구찌 소녀가 되어 예술 장치에 있는 사진으로 아름다운 그림이 되었다.
다시 돌이켜보면 웨이보에 햇볕을 쬐는 새 사진이 되살아났다.
공항에서 현신하고 활기차고 활기차고 활기차다.
‘열수사체질 ’ ‘흑체질 ’, ‘스캔들 체질 ’이 많은 스타들의 초모와 같이, 류원도 신비한 체질을 가지고 있다. 우선 ‘역마리소 체질 ’이라고 할 수 있다.
그녀의 이력서는 폭파로 강대했다.
2009년'빅토리아의 비밀 '수장의 아예 모델
2013년 MDC 슈퍼모델 차트 top50:새로운 차트 3위;
'뉴욕타임스'는 그녀가'중국의 최초의 슈퍼모델'이라고 부른다.
Chanel, Hermes, Burberrry, Louis Vuitton, Cavali, Alexander, McQueren, Prada, Celine, YSL, Guccci가 지나간 대형 쇼는 업계 판별에 속한다.
단 한 번도 뛰쳐나온 적이 없다. “왜 그녀야?”
류웬의 기세 때문인지 조금도 하늘을 거슬리지 않는 것이 아니라 실질적으로 우리 사람처럼 배경이 없고, 바깥도 없고, 어리석은 것부터 한 발자국 한 발자국 앞으로 나섰다.
다들 아시다시피, 류원은 호남 영주, 17살 때 모델 대회에 출전하며 호남경구 우승을 일거에 이어 같은 해 데뷔했다.
하지만 그녀의 첫 번째 대회는 실패부터 시작됐다.
17 (17)세인 루윈 (10)은 모델 업계를 시도하고 싶었다. 다만 자신의 신장이 장점이 있었기 때문에 약간 굽은 등, 학부모가 스타일링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 당시의 그녀는 사실 자신의 몸매와 외모에 별로 만족하지 않았다.
패션에 대해 무식한 류웬은 얼떨결에 호남경기구 1위의 성적을 얻으며 가슴 가득한 동경으로 삼아로 날아가 총결승에 참가했다.
결국 이 싸움은 실의해서 돌아가고, 10가량도 받지 않고, 한 부문도 없다.
그때의 류웬은 엄마와 울음을 참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남들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라고 귀결했다.
매우 낯익은 생각, 사춘기 우리들, 모두 이렇게 비뚤어진 것 아니냐?
하지만 모델 생애는 중도에 포기하지 않았고 오히려 이번 실패로 장마의 시작을 열었다.
상을 받지 않았지만 모델이 계약을 받고 베이징에 처음 도착한 그녀는 두 모델과 함께 합류했다.
단체생활을 한 적이 없다.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거의 성년까지, 단체 기숙사에 살지 않은 류윈에게 이런 생활은 긴장감을 가져왔다.
북방의 날씨에 적응하지 못했고 모델 면접 때도 그녀의 발휘인 데일리 여객들은 모두 패딩 아래 티셔츠, 슬림드레스를 입고, 패딩복에 두꺼운 스웨터, 청바지를 입고 있다. "앵글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리웬은 일했던 첫해는 그야말로 ‘한가 ’라는 집 여자들이 끊임없이 일하는데, 그녀는 집에서 책을 보고 인터넷에 접속하고 집에 전화할 수밖에 없었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보았지만 과거를 보지 못했고, 과거에도 직업이 없었고, 면접 경험이 없는 단계를 겪었다. 당연히 마음이 억눌 것이다.”
부모가 그녀를 아껴서 말하니 안 되면 돌아와.
그러나 류웬은 질박한 의욕과 억척이 강하며 한숨을 내쉬는 편이다.
2006 신문은 연말, 매니저는 유웬에게 잡지의 시험 모델을 받느냐고 물었다.
사실 패션 모델은 모델이 아니라 딱딱한 모델을 찍은 모델이 있어서 체형이 비슷한 모델을 찾아야 한다.
스타로 바뀐 것은 대역의 개념을 드러내지 않는 것 같다.
이런 일은 일반적으로 모델이 잘 받지 않지만, 일하는 기회에 유난히 아끼는 류웬은 흔쾌히 받아들였다.
이곳에서, 그녀는 자신의 버러러를 만났다. 당시 ‘가인 ’을 창의한 조세프 칼을 창의했다.
정식으로 큰 영화를 촬영할 기회를 얻었지만, 그 때 그녀는 "큰 영화"라는 것을 몰랐다.
오늘까지 요세프칼을 포함하고,
패션권
많은 사람들과 패셔니스타들은 유웬을 말하는데, 항상 진진락도가 그녀의 단순하고 깨끗한 기질에, 그녀는 모델의 천부와 가소성을 자랑한다.
그러나 이 재능이 꽃을 피울 수 있는 토양은 어려움을 겪을 때 두려움에 대해 늘 움츠러들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 용기와 끈기가 있다.
그녀도 처음 면접을 본 적이 있다.
공연은 2008년 2월 29일, 나는 한 잡지를 마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탈리아사가 면접을 통지하고, 내 기사에게 통지했다.
그 기사는 어떤 브랜드인지 잘 모르며 나를 데리고 교외로 간다.
날이 이미 늦었는데, 나는 잠이 들었는데, 깨어 보니 차가 아직 몰리고 있는 것을 보니 주위가 이미 어두컴컴해서 좀 놀랐다.
기사가 어디 갔냐고 물었지만, 사실 그가 한 말은 나도 알아들을 수가 없었다.
한밤중까지 계속되었다.
마침내 LOFT 에 이르렀다.
초록색 대문이 꽉 닫혀서 나는 아무리 두드려도 열리지 않는다. 거의 신념이 거의 상실되었을 때, 이 화면은 마치 영화 카메라처럼, 나는 줄곧 마음에 새겨져 있다.
안에 모델이 하나 나왔다. 내가 여기 면접 장소냐고 물었나? 그녀는 고개를 끄덕여 말하지만 면접 시간이 끝났다고 했다. 내가 안고서 들어가서 한 번 시험해 보는 마음이 억지로 뛰어들었다. 역시 그 모델은 나를 속이지 않았고, 사람들이 물건을 정리하고 있었다.
미숙한 영어로 레이아웃을 하여 면접을 보는 사람에게 몇 분 동안 동의하게 했다. 나는 굽도 바꿀 틈도 없이 차가운 바닥에서 걷고, 그것도 유럽의 겨울, 땅이 정말 춥다.
상대방도 아무 표시도 하지 않고 조용히 나와 그 대문을 보니 천천히 닫았다.
나는 이 대문이 이제껏 나를 위해 열지 않았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다음날 이탈리아 소속사가 나에게 통지하고, 디자이너가 나를 보고 싶다고 말했다.
바로 이 해에, 리웬은 본격적으로 초모에 오른 지 10년이 지났다.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서, 리웬은 천천히 성장하고, 옷을 입지 않고 패션을 모르며, 그녀는 더욱 전문적인 모델의 자질을 배웠다.
“무대에서 리허설만 해도 몸에 꼭 맞는 옷을 입고 하이힐을 입어야 한다.”
업무에 대한 애정이 필요한 태도가 중요하다.
나는 매일 아침마다 머리를 감고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내 머리를 더 잘 만들 수 있도록 습관이 있다. 왜냐하면 아시아인의 머리는 하룻밤 내내 납작해지기 쉽다.
만약 아침이 일찍불쑥 9시에 영화를 찍기 시작하면 나는 2시간 앞당겨 일어날 것이다.
매일 6 -7회 쇼를 따라가야 한다. 유원도 현실에 사는 게 아니라 꿈속에서 낭만적인 비유가 아니다. 왜냐하면 “네가 분분간이 잠들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시간을 맞추기 위해 겨울에는 백스테이지에서 찬물에 머리를 감은 헤어 젤;
전장의 문신이 지워지지 않아 일을 그르칠 수 있어 조급해 울기 시작하였다.
밤늦게 일을 끝내고 다음 날 지점의 지도를 찾아 새벽 56시까지 조사했다.
짐무게가 초과 중량을 찾지 못하여 차를 마중 떠났다. 간신히 상자를 끌고 촬영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간 후 온몸에 알레르기가 시작된다.
이국의 밤에는 류웬에게도 마찬가지였다.
그 여자
블로그
속쓰기:
“ 나는 모기 같은 흡혈동물을 줄곧 좋아하지 않지만 모두가 나에게 웬이라고 부르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버텨야 할 지 몰라도 버텨야 할 때 갑자기 느닷없이 때리는 모기가 존경스러워졌다. 나는 버텨야 한다. 내가 버텨야 한다. 자신이 몇 초에 포기할 지 몰랐다. 내가 포기하기 전에 모든 노력을 했으면 좋겠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리웬을 좋아하는데,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리웬이 남다른 기질이 있다고 하는데, 왜?
if 누나가 보기에는 리웬의 가장 큰 남다른 것은 그녀가 천성적으로 평범하지 않은 것이 아니다.
그녀는 여러 해 동안 웨이보 자기소개를 한 것처럼 "미미미한 사람인데, 조심하지 않아 패션의 큰 무대에 빠졌다.
스스로가 여전히 보잘것없는 자신을, 많은 관심을 담고 있다."
그런 평범하지만 강인한 생명력은 소박하지만 통통한 삶은 이해해 기회가 없을 때 기회를 얻는 과감한 것이다.
리웬은 자기뿐만 아니라 가장 좋은 자기를 하고 있다.
이런 깔끔하고 깔끔한 평범한 평범함과 평범함은 그녀의 기질에 담겨 있어 가벼운 성격에 따라 깔끔한 매력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옷을 입는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예쁘지만 편안함도 중요하다.
최근 리웬은 ‘엘리 ’ 신간지 표지에 올라와 ‘웬식 옷 ’을 집결한 스타일로 대성했다.
귀엽고 섹시하고, 바로 대문자입니다.
한 마디의 한국 네티즌의 묘사는 "오늘도 눈부신 대륙의 미소다"고 설명했다.
유원의 경험을 뒤져보면, 그녀의 옷차림을 배우면서, 누나에게 실감나게 느끼는 실속 있는 네오멘의 관심은 자신의 열애에 서서히 교제에 기대지 않고, 배경만 믿고 인정받는 직업인, 그렇게 노력할수록 행운의 이야기가 되고, 평범한 삶에서 나는 할 수 있다.
금수저를 머금고 태어난 것은 아니지만 강인한 노력으로 끊임없이 자랄 수 있고, 모든 사람은 자신에게 빛나는 앞길을 가질 수 있다.
그의 절대다수의 코디는 물론, 사람을 빼놓을 정도로 비싼 카드가 아니라 평범한 세계에서 평범한 우리도 가질 수 있다.
- 관련 읽기
- 시세 분석 | 简析2012年服装企业的困境与趋势
- 전시회 특집 | “魅力织带 带带精彩” 鑫盛达集团亮相海博会
- 전시회 특집 | 健健集团全力打造“大拇哥”动漫时尚品牌
- 상가 속보 | 더는 "양엄마" 세계 복장 모자망으로 중화모절 초대
- 전시회 특집 | '품질 돌사자, 2차 창업 '백개 종목 준공식
- 전시회 특집 | 联邦三禾:开启绿能纤维 倡导低碳环保
- 전시회 특집 | 중국 돌사자 방직 의류 산업 우수 구매 업체, 대리상, 공급업체 상대 친목 활동
- 전시회 특집 | 서역 낙타 브랜드 남장 2012 해박회
- 시세 분석 | 운동화 기업: 올림픽 마케팅 미세한 마케팅 함께
- 상가 속보 | 세계 의상 신발 모자 망사 손잡고 손꼽히는 신씨'중화 모친절 '홍보 행사
- 헤이베 아동복 2018 겨울 새 뉴
- 검은색 가죽을 입고 가을겨울 쿨한 여자!
- 시몽리: 누구나 다 이해하면 얼마나 평범한가
- 방직 복장 공정책은 업계 규범기술 전환 시대를 추진한다
- 사치품 시장 주식 시장이 계속 동요되고, 구매 규범화 정화가 이렇게 큰 영향을 미칠까?
- 2018 가을 필수 아이템 — 카리스마 벨벳
- 2020 봄 여름 중국 색채 예측 —고급감
- 모든 사치품이 아니다 —로고가 위험이 있다
- ME &CITY 2019 춘하대수, 상하이 패션주가 중국 새'질'으로 발성
- 클래식 영국 고급 패션 브랜드 DAKS 가 중국 2019 봄 상하이 패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