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방을 사야 하는데 먼저 배송되나요?에르메스 배급 판매 잠재 규칙은 제거하기 어렵다.

2019/4/25 11:37:00 9404

에르메스사치 브랜드

마음에 드는 에르메스 브랜드의 가방을 사기 위해 소비자는 먼저 가게에서 다른 상품을 구매하고 나서야 비로소 마음에 드는 제품을 살 수 있다.

일전에 에르메스 (Amass) 가 스텔스 배급기준이 존재한다고 보도했다.

에르메스 중국구 고객은 소비자가 가방을 사기 위해 배급을 시키면 이런 행위는 회사 규정을 위반하고 소비자가 고소할 수 있으며, 회사는 엄숙히 처리할 것이라고 답했다.

최근 기자는 상하이 인터뷰에서 고객 소비 과정에서 에르메스 매장에서 여전히 배급행위가 존재하고, 소비시장의 존재 요점과 아픔점을 시종일관 제거하기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다.

'사러 사러 '안에'숨바꼭질'.

이른바 ‘배급품 ’은 소비자가 어떤 핫 상품을 구매하고 싶다는 뜻으로 다른 제품을 먼저 구매해야 하고, 금액이 일정한 비율에 이르러야 이 제품을 살 기회가 있다.

이런 상황에서 어떤 인기 상품을 구매하는 것은 종종 초과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에르메스 한 폭행가방을 구매하려면 8만 위안의 위안을 포함해 8만 위안의 인민폐를 조달하고, 심지어 더 가치 있는 다른 물건도 구입해야 한다.

소비자와 매체에 대한 의혹에 대해 에르메스 중국측은 이런 규정도 없고, 배급도 없고, 가방은 재고, 예약되지 않고 진열품이 아니라면 고객에게 팔린다고 말했다.

그러나 경제참고보 기자가 조사한 결과 에르메스의 반응은 사실과 맞지 않았다.

상하이 도심에 위치한 회해 중로와 소산길이 교차하여 4층 건물이 자리잡고 있으며, 이것은 상해의 전 세계 5위 에메스 의 집 이다.

상하이에서 온 은여사는 에르메스 (Amass) 와 에르메스 상해국금센터 전문점에서도 구매 경력도 있고, 외국에서 에르메스 제품을 구입한 적이 있다.

그는 기자에게 에르메스 전문점의 핫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일정한 액수를 구입해야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이른바 ‘배급품 ’은 국내외 전문 매장에서 보편적으로 존재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 더욱 뚜렷한 것은 여러 해 동안 설명할 수 없는 잠재적인 규칙이다.

에르메스의 방법은 은밀하게 은폐되어 내 구매 경력에서 판매는 직접 ‘배품 ’이라는 두 글자를 말하지 않고 함축적으로 뭘 사느냐에 대해 암시하고 있다. 이전에 판매원이 ‘배품 ’을 명시해 고객이 고소한 선례이기 때문이다.

은여사는 "전혀 강제로 보이지는 않지만, 폭발 패키지 동등한 가격까지 더 높은 다른 상품을 구매해 소비자로서의 권익이 침해될 것"이라고 말했다.

예.

에르메스 VIP 고객의 진 씨는 기자에게 판매원이 그의 교류에서 '배급' 이라는 두 글자를 명확하게 나타냈다.

에르메스 10년간의 오랜 고객인 진선생은 기자에게 에르메스가 그에게 ‘ 1대 1 ’ 의 서비스 인원을 배출하는 것을 꺼리지 않으며, 상대방은 여태껏 ‘ 배급 ’ 이라는 두 글자를 언급하지 않고, 또한 그에게 약간의 배급을 안배하도록 도와준다.

‘파 체화, 고기 부족, 고기가 부족해서, 에르메스 를 사는 고려는 베스트셀러로 재고화를 이끌어 가는 마케팅 전략으로 적립 상품의 유동성 문제를 해결하고, 폭발 상품을 더욱 소중하게 만드는 것이다.

진 선생이 표시하다.

상해에서 온 계절 여사는 에르메스 상하이 헝룽룽 광장점의 단골이다.

그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어떤 가방을 구매할 것을 제안할 때 이 가게의 판매는 ‘배송 ’을 요구했다. 또한 ‘배송 ’의 물품은 가죽을 담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 브랜드는 ‘츤데레 ’, ‘배급품 ’의 비율은 고정 기준이 없다. 점원은 일정한 권한을 가지고 ‘배급 ’ 비율을 결정한다.

사계절 여사는 기자에게 말했다.

'배급품'은 뜻밖에도'피드백'으로 변했다.

에르메스 스텔스 스텔스'배급표준'이 여론에 주목받고 있다. 에르메스 상하이 전문점원들이 마케팅 전략을 바꾸지 않았을 때 판매원들은 거의 매년 에르메스'배급품'에 대한 기사를 발산하고 있지만 사실 소비 기록이 있는 고객에게 폭발 패키지를 구매할 자격은 고객의'피드백'이라는 의미다.

에르메스 베이징 전매점에서 일했던 한 사람이 전매점에서'배급품'은 민감한 시각으로 판매는 말할 수 없다.

하지만 손님이 무엇을 사려고 하는 것은 아니고, 판매는 무엇을 가져야 하는 것이며, 특히 직접 가방을 팔아 소비가 없는 고객에게 줄 수 없다.

예.

"우리는 지금까지'배급품'이라는 말이 없었고, 일정한 소비기록이 있는 사람은 폭행가방을 구매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 이는 고객에 대한 피드백이다. 소비기록이 없는 사람은 폭행가방을 사고 싶다면 고객에게 기입할 수밖에 없다.

에르메스 상하이 전문점 점원은 포장이 있으면 가게의 가방 벽이 벌써 비었다.

예.

업계에 따르면 사치품 업계에서 이런 마케팅 방법을 취한 것은 한 집이 아니다.

한 업계 인사가 기자에게 이른바 ‘배급품 ’은 브랜드 공식 입장에서 인정받지 않았지만, 여전히 연중 존재로 업계 잠재적 규칙이 됐다.

"점장의 역할은 매우 관건이다. 보통 상품은 각 상점의 위치와 객류에 따라 분배된다. 한 가게는 한정판이나 열풍의 상품원만 받으면 실적이 걱정되지 않고, 중고점, 매수점, 전기 플랫폼 등 채널이 상품의 진실성을 보장할 수 없고, 이 또한 점가의 말권을 넓혔다.

예.

에르메스 그룹 최신 발표한 업적은 에르메스 그룹의 2018년 수입이 60억 유로에 육박하며 순이익은 전년 대비 15 ~14억 유로로,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6.4%에서 20억 유로까지 증가했다.

그중 중국 지역의 판매가 특히 강세다.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클래식 패키지와 새 패키지가 좋은 판매 성적을 거둔 에르메스 신발과 팔찌 등 시장 판매량도 만만치 않다.

고성장 시장은 ‘ 통점 ’ 이 있다

상해시 시장 감독관리국은 이미 에르메스의 판매 행위에 대해 더욱 잘 알고 있다고 한다.

한편 상해시 소비자 권익보호위원회의 인사는 기자에게 후속 관련 소비자 신고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르메스 판매 전략에 대해 관련 법률법규를 위반했는지 기자가 관련 전문가를 취재했다.

베이징시 광성 로펌 상해 지사 변호사 유춘천 변호사는 현행 《부정 경쟁법 》이 이미 《투매 금지 》에 관한 조항을 삭제하고, 주로 소비자 자체 구매 상품의 권리를 제외하고도 사업가도 일정한 자주경영권이 있다고 분석했다.

이에 따라 에르메스가 거래기간에 강요한 수단으로 소비자에게 상품을 구매하라고 요구하면 이를 어기지 않는다.

인지권의 관점에서 국호 변호사 (상해) 사무소 변호사 주혁혁은'소비자 권익보호법 '제8조 규정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구입하고 사용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진실한 상황에 대한 권리를 누리고 있다.

또 20조 규정은 소비자에게 상품이나 서비스에 관한 품질, 성능, 유효 기한 등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진실, 전면, 거짓 또는 오해를 끄는 홍보를 해야 한다.

따라서 상가 제공은 소비자에게 명확하고 진실하고 객관적인 상품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이 기초에 양측이 명확한 거래를 할 수 있다.

그러나 상품의 재고정보는 소비자 인지권의 규제 범위에 속하는지 에르메스의 방법은 ‘ 소비자 인지권 침해 여부 ’ 에 대해 현재 비교적 큰 논란이 남아 있다.

그러나 일부 소비 누계가 필요해서 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나 소비자 공평거래를 위반한 혐의를 받고 있다.

주키키키키는'소비자 권익보호법 '10조 규정에 따라 소비자가 공정거래의 권리를 누리고 품질보장, 가격 합리적, 계량 올바른 등 공정거래조건을 얻을 권리가 있다고 분석했다.

이에 따라 에르메스가 스텔스 설치의 소비누적 조건을 설정하는 것은 이 같은 합칙성은 관련 부문에 대해 더욱 조사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에르메스 같은 국제대패가 강력한 법무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종종 수단을 은폐하고, 교묘하게 통칙 위험을 회피할 수 있지만, 이런 법은 우리나라 관련 법률 규정을 위반하든 에르메스의 마케팅 수단은 여전히 논의할 필요가 있다고 말한다.

브랜드는 마케팅의 수요가 있지만 제품 자체는 모든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자신의 브랜드 효과만 소모하면, 장기간 브랜드의 호감도를 소모하게 된다.

글로벌 관리 컨설팅 회사 베은이 발표한 2018년도'중국 사치품 시장 연구'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 사치품 시장 전체 매출이 2017년 성장세를 이어가며 이듬해 20% 증가하면서 중국 소비자들이 글로벌 시장점유율의 33%를 기록했다.

비즈니스부 연구원 국제시장연구소 부소장은 미래의 중국 시장이 고단소비에 더 많은 수요를 가지고 있으며 소비자들도 갈수록 성숙해지고, 브랜드는 중국 시장에서 장거리 발전을 하려면 중국의 소비자를 존중해야 소비자와 경영자 간의 공승을 실현할 수 있다.

세계화의 역정에서 중국은 경제세계화에 참여하는 캐릭터가 ‘ 세계공장 ’ 에서 ‘ 중국시장 ’ 으로 바뀌었다. 소비는 우리나라 경제에 지속적으로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데 유력한 지탱이 형성되었다.

상하이 고급 금융학원 부원장, 시장 마케팅 교수, 진자, 우리 나라의 소비 시장은 아직 일부 장애와 통증이 해결되어야 한다. 시장기구는 소비자의 수요와 감감감에 더욱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시장 감독은 소비자의 이익을 더욱 유지해야 한다. 우리 나라는 법률과 제도를 통해 자국 소비시장을 규범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래야 소비의 잠재력과 시장의 활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 관련 읽기

스타와 같은 블랙레드'폭한복'은 정말 야위고, 지적세 제품인가요?

터뜨릴 거야.
|
2019/4/25 11:34:00
10068

무혈 의상: 정품 의상 버튼 주문

터뜨릴 거야.
|
2019/4/25 10:37:00
9079

백년 발전사를 가진 C &A 는 어떻게 중국 시장에서 지속적인 발전 전략을 추진할 수 있을까?

터뜨릴 거야.
|
2019/4/24 16:14:00
10015

드라마'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배역 역시 포인트다.

터뜨릴 거야.
|
2019/4/24 16:06:00
10557

중고 운동화 시장은 여전히 핫스톤X가 새로운 융자를 완성했다

터뜨릴 거야.
|
2019/4/24 15:57:00
11010
다음 문장을 읽다

큰 가방 촌티가 나요?올해는 작은 가방이 유행이에요!

2019년 가방 당도에서 현재 육중한 가방은 더 이상 총애를 받지 않고, 여학생에게는 가방에 대한 용량 수요도 더 이상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