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출시국조 제품부터 전자경쟁기 국내 브랜드를 포옹하고 있습니다.

2019/5/16 22:45:00 7589

이녕

70 후 80 후 자랑스러운 그것을 어떻게 90 후 00 후 계속 추첨할 수 있을까?

국조로 길을 열다

2018년 2월 ‘이닝이 뉴욕 가을 겨울 패션주 ’를 선보인 뉴스가 친구의 모습을 드러냈다.

뉴욕 패션주를 처음 선보인 이닝은'중국풍 +패션'을 선보였다.

새로운 중국풍의 대수는'오도'를 주선으로, 자국인'자성, 자성, 자성, 자성, 자립'의 정신적 내포를 고수하며 운동의 시각으로 중국 전통문화와 현대패션에 대한 이해를 표현한다.

쇼장에서 이닝은 송강 모나 리헌령 등 초모진을 초청했으며, 홍보에 미국 왕홍 소생 카메론 다라스와'속도와 격정'의 비주얼 스코터 이슬우드 출연을 제안했다.

워킹이 끝난 후 ‘중국 이녕 ’이라는 로고가 들어 있는 인기 대열, 추첨, 구매 등의 현상이 등장했다.

이녕 변신의 첫걸음이 이렇게 가벼워졌을까?

실은 그렇지 않다.

2015년부터 리닝은 젊은 소비자 연구를 대량으로 해 소비자를 다시 정의하려고 시도했다.

이녕의 브랜드 전략이 그때부터 바뀌었다.

전체 제품선에서 이닝은 전문 스포츠 제품을 제외하고도 길거리 농구를 영감으로 하는 제품선도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당시 소비자 조사 연구를 거쳐 탄생한 것이다.

이는 알리바바와 뉴욕 패션주간과 함께'중국일 (Chinaday)'의 행사에서 이닝을 선출한 이유다.

2018년 리닝은 첫 뉴욕 패션쇼를 마치고 바로 아마존 미국 역에 입점했다.

Customerreview를 통해 첫 번째 소매 데이터를 파악해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수요를 직관적으로 분석해 소비자 수요를 파악하는 전통 패턴을 깨뜨렸다.

이를 상대적으로 상가와 개선 제품에 대한 사용자가 제품에 대한 체험도를 높이고 있다.

‘만사가 시작이 어렵다 ’는 속담에 이녕이 전형적인 첫 발걸음이 아주 훌륭하다니 걱정이 되고 ‘놀랍다 ’ 이후 ‘데뷔즉꼭대기 ’의 코드를 연기할 수 있을까?

지난 1년 동안 이녕은 발걸음을 멈추지 않고, 외로 에이스, 웨드 시리즈 등을 잇달아 발표했다.

이녕은 뛰어난 디자인으로 파리 패션을 계속 걸어서 자신과'국조'라는 두 글자를 단단히 연결했다.

위드 전역과'제웨이 연결'의 배경 아래 한정 발행된 구화'웨드의 7'이 6만 위안에 가까운 가격으로 짤렸다.

이외에도 리닝은 레드 자동차, 덕방 택배, 디즈니, 로스앤젤레스 패드 엑스레지 등 여러 브랜드와 연명 제품을 내놓았다.

그리고 NBA 선수인 웨드 퇴역 후 위드와의 종신계약을 체결했다.

이런 조치는 젊은이들에게 좋은 표시를 하고 더욱 튼튼하고 브랜드를 심화시키는 방향이다.

1년의'관찰기'를 거쳐 올 2월 이닝은 다시 뉴욕 패션주에 올라'행'을 주제로 했다.

옛말에 구름이 있다. 비록 길이 짙지만 안 된다.

국제패션주를 갓 밟은 이녕에 대해 “ 행이 곧 닥쳐온다 ” 는 부위의 의미이다.

이닝은 지난해에 비해 이번 패션주간 판매 패턴에 ‘즉 사면 ’이라는 새로운 전략에 가입했다.

대수 이후 이날 이닝은 뉴욕 솔레스타지, 트모스 두 점포에서 각각 팝 -Upstore, 신발을 포함해 일부 수영장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소비자들에게 ‘보고 사면 많이 필요없다 ’는 국조의 여행을 체험하게 했다.

이닝은 지난 22일 2018년 연간 실적을 발표한 이녕이 재고 위기 이후 가장 좋은 연보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녕이 영업 소득 105억 11억 위안을 실현해 동기 대비 18% 증가하고, 모금리 는 48.1% 로 전년 동기 대비 1퍼센트 증가했다. 순이익 7억 15억 위안, 동기 대비 39% 증가했다.

사실 많은 나라 사람들이 이녕에 대해 정취를 가지고 있는데, 90년대 국산 스포츠 브랜드의 뛰어난 자로서 길거리에 알려져 있다.

이녕화신'중국 이녕'으로 즉각 전민의 화제를 불러일으킨 이유다.

마음으로는 팔지 않지만 정취가 있는 제품입니다.

경쟁하다.

이녕 귀노환동 같은 길거리에서 유행하는 기호가 된다.

젊은이를 잡으면 브랜드가 계속 발전할 필요가 있다.

이녕은'국조 '이후 젊은이들을 포옹하는 새로운 방식을 탐색하기 시작했다.

2018년에는 전기 경쟁 대년으로 불린다.

외신 스포츠카한의 보도에 따르면 2018년 글로벌 경쟁대회의 상금 규모가 놀라운 1.52억 달러 (약 10억 위안)에 달하며 전년 대비 1.1471억 달러가 32% 증가했다.

단전 경기 최고봉 때 관객 수가 1.29억 명에 이른다.

나는 전기경기를 깊이 이해할수록 전통 스포츠 경기처럼 느껴진다.

경기로 돌아온 정신적 내핵, 전자경기 경기는 전통 스포츠 경사와 본질이다.

이녕그룹 비집행이사인 이기린은 전기경쟁에 대한 그의 견해를 공개했다.

이닝은 지난해 10월 EDG 전자경기클럽과 본격적으로 협력해 EDG'영웅연맹'의 지부 S8 공식 협력 파트너가 됐다.

올해 초 이녕모사 비범한 중국도 전자경기클럽 사나키의 인수를 완수했다. 이녕도 이녕 전자경쟁클럽 네비의 공식 스폰서와 전전 클럽 QGhapppy 공식 파트너로 등극했다.

이녕은 전기경쟁 업계에 처음 들어섰을 때 일부 논쟁을 일으켰고, 이녕은 대다수 게임회사와 달리 강력한 자금과 하드웨어 배경이 있었고, 그동안 스포츠 브랜드를 잘 알고 있었다.

이 인수를 주도한 이기린은 "전기경쟁에서 경기정신이 90% 스포츠정신과 겹쳤는데 왜 시간을 들여 논쟁 10% 심지어 5%가 되는 것일까?"라고 말했다.

이기린의 눈에는 현재 전기경쟁이 스포츠의 논쟁이 불필요한 것으로 보인다.

이녕은 상업 협력 등을 통해 더욱 테스트 시장에 앞서 EDG, RNG, 헤로와 계약을 맺고 연명금을 출시해 좋은 피드백을 얻었다.

이 가운데 EDG 가 내놓은 연명금은 10분 만에 매진돼 오프라인 매장 매출액이 6배 늘었다.

‘ 중국 이녕 ’ 이라는 네 글자는 본래 눈시울에 가득한 은형력이 있다.

요즘 전기선수는 ‘중국 이녕 ’이 프린트되었을 때 수많은 젊은이들의 시선을 끌며 과거 챔피언을 본 듯하다.

출시국조 제품부터 전자포옹 경기까지 이녕의 전환 과정이 신속하게 모든 사람들을 미칠 수 없게 했다.

이녕의 회복이 빨라졌고, 이녕은 다른 국산 스포츠 브랜드와 해외 스포츠 브랜드의 시장 경쟁 경쟁에 대비해 더욱 여유가 있다.

  • 관련 읽기

스고니아 요가 댄스슈즈가 우아하고 매혹적인 발레 요정.

신발 속달
|
2019/5/13 13:29:00
12494

중국 시장을 헬스 분야에 호송하는 데 ‘ 전복 전쟁 ’ 을 할 수 있을까?

신발 속달
|
2019/5/10 14:54:00
8274

102년 동안의 광웨이가 중국에서 발력할 수 있을지.

신발 속달
|
2019/5/7 19:52:00
11619

구경: 2억 6천만 달러 수매 몰락한 개세웨이

신발 속달
|
2019/5/6 20:55:00
12040

‘ 브랜드 다원화 ’ 가 업종의 인정을 받고, 안디가 업계의 표대가 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신발 속달
|
2019/5/6 7:53:00
13737
다음 문장을 읽다

유니폼 뱅크 사이트 해커 공격 약 50만 계정 정보 유출

패션 브랜드들이 잇달아 전자상과 소비자들이 인터넷 쇼핑을 선호하면서 정보 지급을 위한 안전 문제도 커지고 있다.팽보사 에 의하면 소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