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문서 급감 반제품 프레임 방직 시장이 ‘ 슬그머니 ’ 를 겪고 있다.

2019/5/27 11:37:00 12512

반제품방직 시장

시간이 이미 5월 하순에 이르렀는데 전체 방직 시세가 온통 ‘ 쇠퇴 ’ 에 휩싸여 시장에서 ‘ 한 가지 구하기 어렵다 ’ 는 주장이 매우 소란스럽다.

지금의 시세가 정말 이 정도 차이 났나요?

또 어떤 이유로 생긴 것일까?

반제품 재고가 하늘로 쌓여 보름 남짓 걸리지 않는다


현재 시장에서 반제품 재고가 적립된 것은 확실히 매우 심각하다.

올해 상반기 비수기는 예년보다 보름 앞당겨 대부분의 직조업체의 재고가 이전보다 보름 이상 늘었기 때문이다.


분수직기 한 대 로 매일 300미터 천을 짜서 계산해 보면 500대 분수직기 한 달 동안 300 * 500 * 30은 450만 미터의 천으로 보름 재고, 200만 미터도 된다.

200여 만 미터 재고가 쌓이면 어떻게 장관이다.


한 공무 무역 일체, 주영 폴리타프, 옥스퍼드도 자신의 직조공장을 소유한 기업 책임자 심매니저는 직조공장에 대해 재고가 뚜렷해졌고, 스트레스는 컸고, 자금에 대한 큰 시련을 제기했다.


또 다른 방직업체 유총도 올해 고객 주문이 적었다고 밝혔다. 작년 한 품종은 수십만 미터가 많았고, 올해는 아무것도 없었고, 오히려 모양을 내고, 방소독이 많다고 말했다.

알 수 있는 상황으로 볼 때 반제품 재고가 꽤 많기 때문에 시장에서도 소매를 걷는 경우가 많다.


이로써 올해 방직 장사는 지난 2년에 비해 확실히 하락한 것으로 보이며, 반제품 재고가 많이 쌓여 소화하기 어려운 상황도 객관적이다.


시세 가 약간 영향 을 받아 정상 경영 에 보증 이 있다


그러나 일부 보스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그들에게 올해 시세가 전년보다 못한 것은 사실이지만, 결코 어렵지 않다.


어느 방직 무역회사 왕 사장은 필자에 대해 그들의 주요 고객 집단은 상해의 일부 의류 브랜드와 선전의 외표로 작년에 비해 주문량이 20% 가량은 적지만 기본적인 이윤은 보장할 수 있지만 정상적인 생산 경영도 문제없다.


중미 무역전은 미국 수출에 영향을 미쳤지만 동남아시아 유럽과 일본 지역의 수출에 큰 영향을 받지 않았고, 오히려 환율 변동 때문에 위안화가 많이 깎여졌고, 아직 결제되지 않은 돈을 한꺼번에 좀 더 많이 태울 수 있다면 백 주운 것 같다.


한 방직업체 주영 사면탄원단, 주로 베트남, 미얀마 등 국가로 수출하는 이총은 올해 동남아국가 지역의 대외무역에 큰 영향을 받지 않았고 이윤은 지난해보다 5% 정도가 적지만 받아들일 수 있는 범위 안에 있다.

오히려 위안화 환율이 하락한 이후 그들의 이윤은 공평하게 높아졌다.


이에 따라 올해 장사는 2년 전엔 없었지만 일부 보스에게는 단자가 조금 줄어든 것이 아니라 이윤이 좀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멀리 살아갈 수 없는 지경이다.

그동안 떠들썩했던 중미 무역 마찰은 이들의 영향에도 한계가 있다. 심지어 인민폐 환율이 떨어지면서 실질적 이득을 가져왔다.


시세가 좋든 안 좋든 간에 모두 자신의 도리가 있는 것 같으면 시장 전체가 어떻게 되는가?

왜 다들 느끼는 게 그렇게 크죠?


재고가 많아지자, 단지가 적어서 가격이 떨어졌으니, 시세가 확실히 나빠졌다.


우선, 올해의 시세가 확실히 하락했다는 점이다.


올해 비수기는 예년보다 보름 전부터 사실이며, 직조공장의 벽돌천이 쌓여 있는 것도 사실이며 기업의 이윤이 더 낮아졌고, 이는 모두 객관적인 현실이다.


그러나 경제학의 관점으로 해석하거나 수급관계로 해석할 수 있다.

원인은 모두 잘 알고 있다. 작년 하반기부터 외곽 분수직기 생산량이 단번에 너무 많이 생산되었지만, 생산하는 것은 모두 일부 일반적인 제품이다. 그 시장에서의 일반적인 제품은 단번에 수요에 크게 공급되고, 재고 적립과 이윤 감소도 이해하기 어렵다.


심 사장은 현재 공장에서 창고가 계속 상승하고 있으며 지난 한 달부터 원료가 계속 낮아져 공장에서 폴리타프 등의 가격도 하락했다고 말했다.

일반적인 제품의 생산은 비교적 크며, 외곽 천은 우리의 이곳의 생산 벽돌천에 여전히 일정한 충격이 있기 때문에 올해 시세가 호전되기 쉽지 않다.


필자는 조사 연구를 거쳐 거의 모든 관례가 낮아졌고, 모진사, 폴리타프 등 자체 이윤이 매우 얇은 상규 제품은 거의 0.1 -0.2 위안이 떨어졌지만 판매 상황은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다.

이 때문에 현재의 시황은 정말 객관적인 사실입니다. 일반적인 벽돌천의 생산능도 과잉되었고, 단기간에도 호전될 기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


큰 외곽이 적어지고 작은 시트가 많아지다


지금의 사람들은 모두 색다른 것을 추구하고, 의상 기업도 순세해지고, 다양하게 꽃을 피우고, 스타일링, 패션, 빠른등 방면을 선호한다.


원단 시장에 나타나면 현재의 주문서는 원래의 ‘하대 ’에서 ‘소량과 대량, 여러 차례 ’로 바뀌게 된다.


또한 디자인 요소의 영향을 받아 일부 일반 품종의 원단을 제외하고는 일부 차이화, 기능성 원단이 차지하는 시장 점유율은 해마다 높아지고 있다.


유 총도 현재 주문 품종은 이전보다 많이 잡혔고, 고객들은 각양각색의 요구를 제기하고 있으며, 또한 비교적 작은 싱글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최근 염색 공장이 그리 바쁘지 않아 작은 싱글들이 곧 납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작은 시트콤은 앞으로 더욱 보편화되고, 보스님들도 제때에 사고방식을 바꾸고 합리적인 대응 방식을 모색해야 한다.


작년과 비교하지 마라!

그것은 상태가 아니다


마음가짐은 주로 사람의 기대치와 관련이 있다. 기대치가 너무 높다면, 마지막 결과와 기대치가 너무 차이가 나면, 심상 불균형이다.


지난해 상반기 강절지역 분수직기 개조로 봄아 방아 방타프와 같은 ‘썩은 천포 ’가 공급할 수 없는 현상이 나타나 분수직기 한 대가 매일 80위안을 넘어섰다.

이와 함께 시장에도 끝없는 주문서가 나타난 것 같다. 싱글은 작고, 싱글이 너무 귀찮아서 하는 것도 귀찮다. 어쨌든 주문이 빠질 수 없다.


그러나 특이한 시기에 생기는 특수한 현상이다. 시간이 3년 전으로 돌아가 봄아 방아방, 폴리타프는 항상 박리로 유명하고, 그때의 원단 재고는 지금보다 얼마 안 좋았다.


작년 상반기를 기준으로 한다면 현재의 방직 시세는 이미 간단한 차이자로 형용할 수 없다. 하지만 앞으로 2년 더 밀면 어떨까?

이것도 시세가 비교적 떨어지는 심상치 않다.


시장은 경기 주기가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현재의 방직 시장은 이미 상대적으로 불경기의 상태에 들어섰다. 시장은 또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는 ‘대주문서 ’를 향해 ‘소량과 다대량, 다도차 ’의 방향으로 바뀌어 기능화, 차이화된 원단이 시장에서 차지하는 점유액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객관적인 환경을 인식하고 실질적으로 자신의 기술 수준을 향상시키려고 노력해야 영원한 진보적인 마음을 유지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PTA 전체 컴백 하락 채널

전문가 시평
PTA
|
2019/5/27 11:37:00
12747

중국 경방성: 니트 하복 원단이 거래를 이루고 있다

전문가 시평
|
2019/5/27 10:03:00
13444

국내 면화 가격 하락 국제 면가 상승 (5.20 -5.24)

전문가 시평
|
2019/5/27 10:02:00
13574

C40S 사선 가격 200원 하락 / 톤 정 면 선물 16년 만에 최저

전문가 시평
|
2019/5/27 10:02:00
12210

5월 미 면 수출 시장: 동쪽, 수확

전문가 시평
|
2019/5/27 10:02:00
12489
다음 문장을 읽다

5월의 가격이 대대적으로 헥소마이드 이윤 감소

PA6 중합공장 4 -5월에 적자가 심해, 집합업체 감산은 비교적 많은데, 특히 헥소아세틸 공장의 일부는 5퍼센트 이하로 가동되고, 이내 내에서 적자가 감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