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표가 무효, 실적 우려?2019년에 이런 스포츠 브랜드들이 위기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2018년 운동 대열, 열기가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이제 2019년도 벌써 반쯤 지났지만 모든 운동은 아니다브랜드좋은 날을 맞이하다.국산 스포츠 브랜드를 언급하면, 첫 번째는 안달, 이녕, 특보, 같은 시기에 함께 성장하는 귀인조, 361도 등 브랜드를 떠올리며, 해외 스포츠 브랜드는 아디다스와 나이크의 가장 유명하다.하지만 최근 귀인조, 361도, 아디다스 3개 브랜드가 브랜드 위기를 맞았다.
오랫동안 명성을 얻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상표1949년부터 이야기할 수 있는 역사는 아디다스의 창업자가 세 가지 평행의 줄무늬를 신발에 사용해 표지적인 패턴이 되었다.외국에서는 상표와 지적재산권을 중시하고, 아디다스는 브랜드의 영향력과 특수성을 유지하기 위해 비슷한 줄무늬를 사용하는 브랜드에 광폭폭격으로 더욱 분주했다.
지난 며칠 전 유럽의 한 법원은 아디다스의 세 줄기의 표지가 무효라고 판결했다.이 법원은 일반적인 도형 표기일 뿐 그에 맞는 독특함이 없다고 설명했다.한편 법원은 2016년 유럽연합 지적재산권국에서 세 개의 상표를 철회하기로 결정했다.
세 개의 상표가 무효하다는 의미로 아디다스의 상표는 더 이상 특수성과 유일성을 갖추지 않고 유사한 상표의 브랜드를 사용하면 큰 범위가 나타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브랜드에 있어서는 재난이다.아디다스 측은 이 판결에 대해 매우 실망했다고 말했다.그러나 이 회사도 판정은 기존 분야의 사용 유효한 분야에 대해 계속 항소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아디다스 아래 모든 시리즈 브랜드와 상표에서 세 줄 모두 빠질 수 없는 원소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세 줄기의 철봉, 삼엽초, 원구형 로고.아디다스에게 세 줄기의 존재는 브랜드의 초심이자 브랜드의 독특한 특징이다.
상표는 상품의 원천을 구분하는 기본 조건이다.독특함을 잃은 아디다스는 브랜드 가치의 약화와 무수한 ‘3도봉 ’ 브랜드의 출현을 앞두고 있다.그러나 이것은 브랜드에 부정적인 시장의 영향을 미칠 것인가? 6070년 동안 아디다스의 상표는 이미 마음에 들어 특수성을 잃어도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더불어 아디다스는 항소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아디다스가 상표에 얽매였을 때 본토브랜드 귀인조는 다원화, 복귀 주업의 결정을 내렸다.
또한 신발도 진강에서 태어났고, 귀인새는 안달, 특보로 다른 길을 걸었다.유덕화, 현상급 프로그램을 협찬해 보십시오. 눈부신 업적은 귀인새가 확장된 발걸음을 멈추지 못하게 합니다.'휘날리다'의 귀인조는 원가 압력이 급증하고 이윤이 지속적으로 하락할 때 스포츠산업의 다원화의 길을 들여 스포츠 복식용품 제조를 바탕으로 다양한 스포츠산업 형태를 조율해 발전하는 스포츠산업화그룹은 호포스포츠에 진출해 인터넷 스포츠 게임에 발을 들여놓았다.
대거 익숙하지 않은 분야에 접어들어 귀인새에게 무한한 위험을 가져다 주고 미숙한 다원화는 기업의 쇠락의 도화선이 되었다.최근 귀인조는 발표된 공지서에 따르면, 회사 중장기전략기획을'컴백 주업'으로 조정 계획이'2019년 적자 전환을 위해 손익'이라고 밝혔다.
이 결정을 내린 것은 귀인새가 2018년 실적이 6.86억 원의 결실을 겪은 것이다.6월까지 귀인새 시장은 32억, 4년 만에 370억 원을 증발한 것으로 알려졌다.귀인조의 브랜드 위기는'컴백 주업'이라는 결정으로 끝나지 않았고, 이 회사는 다른 스포츠 브랜드의 도전을 앞두고 있다.
역시 본토 스포츠 브랜드, 361도 또 다른 문제가 있다.
지난해 361도 영업 수입이 51억 87억 원으로 전년 대비 0.6%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3.04억 원으로 전년 대비 33.5% 하락했다.361도를 큰 환경을 내팽개쳤지만 이녕과 특보를 대비해 설득력이 없다.그래서 문제의 본원은 361도에서 나온 것이다.
다른 브랜드의 고조에 비해 361도가 묵묵해 보이지만 깊이 파헤쳐 보면 361도 풍부한 자원을 확보할 수 있다. 국가수영팀, 각 대 스포츠 경기를 포함한 협찬 및 국제시장은 물론 합리적으로 이용되지 않는다.좋은 카드라고 할 수 있다.
현재 361도 최대 브랜드 위기는 전환 난이다.브랜드는 이 기업에 있어서 장기전, 브랜드 이미지를 세우는 것은 일조일석의 일이 아니다. 소비자의 브랜드 인상을 개선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다.
출처:중복의상망저자: 왕이정
- 관련 읽기
- 추천 | 봄날 레이스 이 씨앗 이 피어나는 아름다움: 또는 상큼하거나 매혹적이다
- 추천 | 2017 봄날 원피스: 만능의 안팎으로 걷는 우아함은 화려하고 속되지 않게
- 뉴스 택배 | COCOON 코코니: 파티를 이렇게 입어야 만장의 비주얼 담당이 될 수 있어요.
- 아동복 | 애파베, 2017 이른 봄 비행 시리즈, 자신의 비행 꿈을 원활하게 한 번 꾸었다.
- 유행 색채 | 담산수유 가루는 봄색이 더 아름답고 소녀의 마음을 가볍게 걷어올렸다
- 추천 | COCOON 코코니: 개춘 좋은 징조 맑고 눈부신 분장 한 해 내내
- 추천 | 春天穿的裙子就数仙女裙最美丽动人了
- 시장 시세 | 패션 지혜 가 방직 의류 산업 의 새로운 생태 를 조성 하다
- 즉시 뉴스 | 벨리토리 2017 공현스!
- 협회 동태 | 중국 방직 공업연합회 회장 사무 회의가 순조롭게 열리다
- 합비 비동 내 이니스프리 광장 내일 개업 백 개 브랜드 첫입
- 전통 산업 업그레이드, 정제화, 대형 데이터 경영 수년 동안 의류인들이 다음 길을 몰라?패션 환율 을 어떻게 정합 자원 의 재발전 했 다
- 심천 남유 원창기지 중심 은 패션 전방 으로 내륙 산업 발전 을 이끌고 있다
- 데님 스커트 하나로 한결 가벼운 여름
- 습한 남자들의 필수 캐주얼 팬츠를 가지고 있습니까?
- 앙드마는 양의 초월한 배후 스포츠 브랜드를 싸인하는 것은 스포츠스타를 좋아하지 않는 것일까?
- 중국 의류 성 & 35 34; 한국 제조 & 35 & 34;?한국 디자이너 는 이 때문에 7억 원을 얻었다
- Topshop 파산 위기 일시 1.7만 명의 직원이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
- 사치품 진위?사고와 중과원이 AI 감정시스템을 내놓다
- Jimmmy Chooo가 가방을 많이 팔고 글로벌 액세서리 브랜드가 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