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외상값 없이 장사'의 방직 상인은 이 습관으로 인해 천만 위안의 손실을 입었다.
방직 사장이 장사를 하는 것이 가장 두렵고 외상 장사를 하는 것이 어쩔 수 없는 것은 네가 하지 않는 데 있다
최근 10여 명의 이우국제상거래 상업의 시장경영자들이 이우시 공안국 정안국 지국 보고서에 따르면 젊은이 3명이 소량정금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상품을 사취하고 숨겼다.
경영자에게 따르면 젊은이 3명은 모두 20대 초반인 것처럼 보이며 말투는 본토가 아니다."그들은 디자인과 색깔을 모두 조리 있게 말하지만, 처음 그들과 협력한 것이기 때문에 여전히 마음을 남겼다."경영자 이이모는 기자에게 그녀가 총각의 신빙성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을 때, 이 젊은이는 다명의 경영가와 협력한 적이 있다"며 "안 믿으면 전화해도 된다"고 말했다.
그러자 총각은 이이모에게 ‘오모단 ’이라는 경영자의 전화로 과거의 파트너라고 자칭 했다.“ 나중에 이 오모단에게 전화를 했는데, 여전히 우로맨인, 그녀는 한입에 안심하고 할 일이 없으니, 이 젊은이는 장사를 하는 것이 틀림없다."자신이 없는 사람을 생각하면이 아주머니는 이 총각과 구두 협의를 이루어 100여 만원의 거래를 맺었다.
그러나 화물을 모두 제때에 지불한 후, 당초 선서단의 총각은 꼬리금에 대해 백방으로 미루기 시작했고, 그리고 심지어 인간증발까지 했다.부득이하게도 이 이모는 이 상황을 주변의 친구들에게 나눠 주었다. 비슷한 경영가들이 적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
“나는 간단히 교섭을 하고,내 주변에는 열 명이 이렇게 속았다.이에 따라 이 이모와 나머지 피해경영자들이 경찰에 신고했다.
경영자가 제공한 인원 정보에 따르면 이우경찰은 진모 등 범죄 용의자 3명을 빠르게 잠금해 각자의 범죄행위에 대해 불휘를 자백했으며, 3명이 함께 막후 흑수 즉 이우인 오모단씨를 진술했다.
진일보 조사를 거쳐 8월 15일 오모단이 무의에 걸렸다.
오모담은 올해 38세에 이우국제상무역성의 경영자인 것으로 알려졌다.지난 2014년 전후 오모담은 외상들의 신뢰도를 충분히 확인하지 못한 상황에서 ‘외상 경영 ’을 대충대충 묵인하여 외상들이 고액의 화물을 사기당한 뒤 민간 대출에 빠져 경영 상황이 폭락했다.
당시 나는 김화의 미용원에서 자주 소비하고 진 씨 등 몇 명을 알게 되었다."오 모담은 2017년이 되면 경제가 비교적 큰 상황에 처해 진 씨를 찾아와 의우 시장에 가서 사기를 부추겼다"고 말했다.
"잘 알기 때문에이우인은 장사를 하는데'외상'이 습관이 됐어요.계약금을 적게 지불하기는 쉬워도 물건을 사기 쉽고 때로는 ‘공짜 ’까지 할 수 있다.만일 남들이 의심이 생기면, 나는 또한 (주문인) 이전의 협력 파트너 를 가장하고, 이오말 두 마디 하면, 80% 다 믿을 수 있을 것이다.이렇게, 오 모담의 교사 아래진 씨 등은 2017년부터 54명의 시장 경영자 손에서 1250여만 위안의 화물을 속인 후 저가로 재고에 팔았다진 씨 등은 중간에서 일부를 벌어 뽑았다.
민경 갈가민은 오모담이 이용한 진 씨 등에게 최소한 미성년도 되지 않았고, 사회에 들어서면서 법적 의식이 매우 희박하다.오모단이 사기를 치르기 전에 그들에게 고액의 보답을 약속하고 출근하는 것보다 돈이 훨씬 빠르기 때문에 몇 사람이 이판사판으로 움직일 것을 약속했다.
현재 오모단, 진 씨 등 4명은 계약사기죄 혐의로 의우경찰에 구속됐다.
경영자 무역 위험을 효과적으로 낮추기 위해, 우리는 많은 시장경영자들이 구매상과 협력하는 과정에서 가능한 한 현금거래를 해 외상 경영을 피해야 한다고 건의한다.한편, 이우경경사 플랫폼을 합리적으로 이용하여, 많이 기재하고, 다채로운 논평 교류, 미리 경보 플랫폼에서 발표한 예보 정보, 문제 회사 건의에 직접 주문서를 취소할 것을 촉구합니다."이우시 공안국 수사 분국 관계자는 외상, 시장 경영자의 고통!장사는 장사로 돌아가고, 정면은 정면으로 돌아가라!장사가 갈수록 어려워지고, 외상값을 거절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정말 무섭다!
이 해에는 방직 사장이 가장 쓰라린 일이라고 말하자면 대체로 사기덫에 빠졌다.
수백만 명의 주문서가 문을 열었는데, 자신의 재신이 온 줄 알았더니, 웃는 얼굴로 차를 들고 물을 건네며 굽실거리며 굽실거리더니, 결국 자신이 남의 재신이 될 줄은 몰랐다.
돈이 없어지고, 사람이 도망가고, 고생을 해서 30년 동안, 하룻밤 해방 전으로 돌아가, 누구를 찾아가고, 가장 비참한 것은 단지, 사활을 돌보지 않고 돈을 빚지고, 빚을 지고, 결국 자신의 동인을 죽였다!
빚 을 받아 물건 을 거꾸로 저가 로 팔다, 이 한 번 들어오면 사기꾼 은 두 마리 에 묻어 빈 손 으로 흰 늑대 를 한 벌 에 수십만 원 을 얻 고, 심지어 몇 천만 원 이다!성공한 사람은 아직 한 집에 그치지 않았는데, 얼마나 오랫동안 전쟁터의 장사꾼들이 모두 곤두박질쳤는지 정말 막무가내이다!
지난해 12월 장악은 19개 방직 기업이 619만원을 속여 심사를 거쳐 2013년 7월부터 2015년 8월까지 채모는 소량의 상품결제나 공약 단계적으로 환불 수단을 취하고 장악 19개 방직 업체 레이아웃을 사취하고 ‘고산 저매 ’ 방식으로 직접 팔아 619만원을 차지했다.
2013년부터 속임수, 2015년 서안 탈출, 2018년에는 뉴스를 터뜨려 45년의 세월이 흐른 것으로 알려졌고, 이 배후에는 사기업이 돈을 요구하고 사기꾼을 잡는 법의 신산!
무독유쌍, 2017년 말, 방직자 친구권은 ‘속임수 찾기 ’라는 마이크로폰으로 폭발했다.
2012년부터 2016년부터 2016년까지 사기단원들이 사전에 등록된 빈껍데기 회사를 이용하여 옷감을 구입하는 것을 이유로 분당 지급 소량의 상품을 채택한 후 주변 의류 공장과 교도소 가공 의상을 발송하고, 대외무역공사 수출의류를 조작해 원단의 품질 문제를 이유로 원단을 지불하지 않고 여러 방직 회사가 직접 폐쇄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알려진 속임업체 수량은 12개에 달했으며, 속임액은 1124만원으로 보수, 피해 기업이 상품 금액을 사기 당했을 가능성이 수천만 원에 이른다.
방직 업체 사기 사건, 소량의 상품 결제, 구두 공약, 단계적인 지불 등 어휘 주파수 언급, 그동안 빚진 짐, 주문, 주문 등 외상 패턴은 방직 업계의 기본 잠금 규칙, 대부분의 방직 업체, 적거나 적거나 적거나 적거나 외상 판매 문제의 어려움이 있었다.
방직 사장이 어쩔 수 없는 표시를 했다.“지금의 시장 시세는 네가 빚지지 않는 것이고, 기본적으로 고객이 당신의 물건을 가지고 다니지도 않고, 당신의 물건을 가져와도 부채는 어쩔 수 없는 일이고, 고객 자금도 긴장하고, 여러 번 주문한 물건들을 보완하고 마지막까지 돌려줄 것이고, 지금은 악순환입니다."
"너는 브랜드를 하나 잘 만들고 싶어, 다른 방법이 없다. 빚지고, 사계절 조달만 한다.네가 이렇게 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이렇게 할 것이다.어쨌든 오랜 고객이 되었으니, 빚졌으니, 그 동안 싱글이 있으면 좋겠다!"
“ 빚 갚지 않는 장사가 어디 있어, 장사가 너에게 도망치게 될 것이다. 너는 틀림없이 나갈 수 없을 것이다."
‘ 빚이 없으면 장사가 안 된다 ’는 바로 이런 상업 잠재적인 규칙을 가지고 범죄자들에게 기회를 주어 장사 실질적인 사기 같은 짓을 했다.그러나 더 믿기지 않는 것은 신입행자뿐만 아니라 이미 오래 된 인사들도 속임수를 인식할 수 없을 것 같다. 그들이 보기에는 장사가 크면 모험정신이 있기 때문에 상품을 체납하는 현상이 일반적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방직 업계의 빈손으로 백 늑대 기업의 속임수에 속고 기사가 빈번히 퍼지고, 사기 금액은 수십만, 수백만, 심지어 수천만 금액을 사기 기업이 몇 개, 심지어 10여 개 이상의 현상이 두드러져, 그 원인은 기업 자보호 의식의 미숙과 기업 벤처 경영 경각성 부족 문제 외에도 방직 업계의 빠른 발달성에 있다. 특히 외상 모드 잠재적 규칙의 성상 문제이다.
그러나 상업 문제 및 인정교제 문제, 방직 업계의 외상 패턴은 당분간 평가하지 않고 시장에서 올바른 마케팅 모델을 선택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여기에서 방직 동인, 장사를 할 것을 건의하고, 신중하게 대해야지 맹목적으로 해서는 안 된다!중국 이우망
- 관련 읽기
- 종업원 천지 | 인디렉스 현금 배당 근로자 격려 메커니즘
- 여성집 | 셔츠 +짧은 치마가 가장 높아 바뀐 그 해
- 업종 규범 | 인터넷 시대 업계 에 감시 를 호소 하여 따라야 한다
- 뉴스 택배 | 야고르는 본업복에 종사하지 않고 장식이 되었는가?
- 스타덤 | 한도의집'여신 '박신혜가 여장 모델로.
- 채널 관리 | 천고양이 경동 카위'인터넷 자유무역구 '인터넷 사이트는 본격적으로 전국에 가입하기 쉽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저고리 +미니스커트 가장 돋보이는 키다리 MMM이 앞다투어 본다
- 패션 아이템 | 데님 스커트가 활기차고 봄날 거리에서 이렇게 입어요.
- 진열하다. | 의상 진열: 가게 내현기 무게
- 업종 종합 서술 | 패션 브랜드 의상 품질이 빈번히 블랙차트에 오르거나 소퇴기를 맞는다?
- 관선아!중앙 방직 상권 은 옮길 수 없고, 나비 가 업그레이드 되어 국제 패션 센터 를 만들다
- ‘기대 ’가 ‘근심 ’으로 바뀌어 하반기 방직 성수기는 예정대로 올 수 있을까?
- 버섯거리 영수 하락방송 구명볏짚이 될 수 있을까?
- 다프니는 무거운 짐 으로 전진: 하락 38% 일균관점 3곳
- 1년에 세 번 헛걸음을 당하면 좌절할수록 용기가 난다
- 미친 운동화 장사는 정말 이윤을 잃지 않을 수 있겠는가?
- 드디어 & Other Stoories가 중국에 들어가서 천고양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기다렸다
- 정반지소 패션: 업적 혁신 고배, 직영 중매 비율 조심
- 모앤코: 본토 여장 브랜드의 혁신과 담식
- 가을철 여자들은 뭘 입어요?EI. 쑥 여장 너의 가을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