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려의 큰딸 근방 사진 노출, 혼혈 비주얼 충돌 스타, 비주얼 안 진 엄마
종려하운드는 총 세 명의 딸이 있는데, 가장 잘 알려진 것은 작은 딸의 고라가 아닐까. 의붓아버지 장윤석과 함께 ‘아빠 어디가 ’에 참석한 적이 있다. 게다가 비주얼 역시 공인 종려와 같은 하나였다.얼마 전 종려의 두 딸의 11살 둘째 딸 제이든과 9살 캐럴, 2019 중국 국제 어린이 패션주에 광채를 띠고, 스텔라 McCartney 동장 쇼 쇼를 진행했다.
종려하운드에서 노출된 사진으로 볼 때 두 딸 제이든과 클래식은 각각 세 벌 룩쇼.그 중 둘째 딸 고라는 그야말로 미니 종려그레이, 감미로운 외모, 9살의 그녀는 세련된 셔츠 스커트와 작은 양복을 매치할 뿐만 아니라 붉은색 황색 운동복으로 카리스마를 모두 종려하를 닮았다.1세의 둘째 딸 엄자맑고 세가지 스타일링이 더욱 디자인적이며 캐주얼한 하이넥 위드 스커트나 스트랩 스커트, 복잡한 배색과 전위적인 패션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얼굴도 엄마보다 못생긴 얼굴이지만 이 얼굴은 식견도 있고 고급스럽고 최고급이다.
최근 종려하운드와 전남편의 혼혈대 딸 장민균은 자신의 소셜 플랫폼에서 자신의 사진을 공유했다.21살의 장민균은 상큼한 화이트 상의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혼혈 얼굴은 눈썹과 종려하운드와 싱크로율적이다.
장민균은 종려하운드와 첫 번째 외국인 남편 글렌 로스의 딸로 영문 예스민로스라고 불리며 올해 21살이다.혼혈 비주얼이지만 이목구비가 엄마의 종려하운드를 특히 닮았고, 짙은 눈썹이 비주얼을 보면 낮지 않았다.화이트 크롬 소매 브이넥 상의에 누드 스커트를 매치해 렌즈 앞 다양한 오목한 스타일을 매치했다.
큰딸은 자주 공개하지 않지만 가족 모임에서도 가끔 나타나기도 한다.앞서 종려하운드 여행의 사진 중 노란 레벨 드레스를 입은 것은 큰 딸이다.뽀얀 피부도 종려하운드 같기도 하고 과감한 의상 스타일도 엄마를 닮았다.
종려하운드와 딸은 모두 받아들인 서방 교육으로 스타일링을 하면 더욱 과감하게 개방해야 하기 때문이다.심플한 포니테일을 묶고 정교한 액세서리도 착용하고 이목구비는 꼼꼼하게 꾸미지 않아도 닮아 있다.하지만 큰 딸은 늘 저조한 것 같기도 하고, 지금도 연예계에 들어갈 의사가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이 비주얼도 괜찮을 것이다.
또한 화이트 브이넥 상의와 블루 청바지를 매치한 데님 팬츠 사이에는 흰색 교차된 스트랩 디자인으로 소녀심의 스타일링을 연출했다.풀밭에 누워 배경과 하나가 되어 있어 청춘의 활기가 넘치네요.
이런 흔치 않은 큰 딸에게 혼혈이지만 종려하운드와 싱크로율이 높다는 의견이 많다.또한 마사순, 유양나나, 왕조현 등과 비슷하다는 표현도 있다.이게 아마 예쁜 사람 같아요. 항상 비슷하게 생겼죠!하지만 21살인 장민균은 30 +살처럼 보이는 모습에 엄마의 종리보다 성숙해 보이는 모습도 많다.
종려의 큰딸 근방 사진이 공개돼 혼혈 비주얼 충돌 스타, 겨우 21살에 홈이 너무 성숙!두 모녀의 사진, 두 사람은 비슷하면서도 특징이 있지만, 고안치는 긍정적이다.몰라. 큰 딸과 엄마랑 닮은 것 같은데?
- 관련 읽기
- 거리 촬영 유행 | 구미 거리 촬영 시범: 미녀들은 모두 캐러멜 색 을 좋아하는데, 당신은 그것을 입을 수 있습니까?
- 거리 촬영 유행 | 김현아 공항 거리 비주얼 정상 복귀, 립스틱을 발라 볼 수 없다
- 거리 촬영 유행 | 장려공항 거리 장단: 신문 스커트 를 신고 마틴 부츠 기질 이 탈속 되어 풍격 이 충분하다
- 스타 옷장 | 곽비정 블랙원피스 스타일링, 압박식 미감 너무 패기.
- 스타 옷장 | 장우 꽃무늬 셔츠에 프린트 롱 스커트를 매치해 오미 체형 몸매가 기품이 있다
- 스타 옷장 | 고원생이 아기를 낳고 컨디션이 좋다!프린트 셔츠를 입고 청바지를 매치해 스무 살.
- 스타 옷장 | 고니나는 새로운 스타일링을 매치해 새로운 고도를 나타내고, 새로운 헤어 스타일은 우아하고 점잖고 시선을 끌며, 아름다움과 부드럽고 부드러움을 병존한다.
- 스타 옷장 | 임심은 티셔츠 치마가 너무 어려 보이는데, 90후 예쁜소녀와 다를 바 없다.
- 거리 촬영 유행 | 조비라가 미녀 도용을 거부하는 것은 어떻게 된 것일까?상대방이 그 열기 때문에 왕홍이 됐다고?
- 보물을 배합하다 | 긴팔 상의 +짧은 하복으로 여름말 초가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입법!
- 등은희는 나시 시스루 스커트를 입고 발랄하고 사랑스럽다, 휴대용 벨벳신 소녀 감각이 충족하다
- 구미 거리 촬영 시범: 미녀들은 모두 캐러멜 색 을 좋아하는데, 당신은 그것을 입을 수 있습니까?
- 김현아 공항 거리 비주얼 정상 복귀, 립스틱을 발라 볼 수 없다
- 장려공항 거리 장단: 신문 스커트 를 신고 마틴 부츠 기질 이 탈속 되어 풍격 이 충분하다
- 곽비정 블랙원피스 스타일링, 압박식 미감 너무 패기.
- 장우 꽃무늬 셔츠에 프린트 롱 스커트를 매치해 오미 체형 몸매가 기품이 있다
- 고원생이 아기를 낳고 컨디션이 좋다!프린트 셔츠를 입고 청바지를 매치해 스무 살.
- 고니나는 새로운 스타일링을 매치해 새로운 고도를 나타내고, 새로운 헤어 스타일은 우아하고 점잖고 시선을 끌며, 아름다움과 부드럽고 부드러움을 병존한다.
- 임심은 티셔츠 치마가 너무 어려 보이는데, 90후 예쁜소녀와 다를 바 없다.
- 조비라가 미녀 도용을 거부하는 것은 어떻게 된 것일까?상대방이 그 열기 때문에 왕홍이 됐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