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체소: 코카콜라, 펩시콜라 등 업종 거물들이'에브리보이 Back'에 합류!

2019/11/8 11:48:00 4

감소

최근 코카콜라, 펩시 콜라, 쿠에그 플레이퍼 3곳의 미국 음료 협회(ABA)에서 손잡은 새로운 계획에 따라 플라스틱 병의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고 있다.

이 계획은 "Every Botle Back"이라는 제목으로 세계 자연기금회, 파트너조직과 순환 파트너 조직의 지지를 받고, 음료업의 새로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돌파성 노력'이라고 불린다.

이들 음료사들이 연합하여 순환 플라스틱 경제를 지지해 소비자에게 100% 회수할 수 있는 플라스틱 병과 병뚜껑의 가치를 강조하고 해양, 하류, 쓰레기 매립장의 폐물이 되지 않도록 보장한다.

이 계획의 일부로 1억 달러의 자금은 미국 인프라 부족 최대 지역의 분류 개선, 처리 및 수집에 쓰인다.이 기금은 파트너 조직과 순환파트너 조직을 회수하고, 추가 3억 달러의 짝퉁 증여와 투자를 유치할 계획이다.

또 이 계획은 대중 홍보 운동을 벌여 소비자들이 병을 회수할 수 있는 가치를 이해하도록 돕는다.ABA 역시 세계 자연기금회의 회계법으로 새로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업종의 진전을 고려할 계획이다.마지막으로 음료수는 내년부터 포장에 지망정보를 도입하고 소비자들의 병들은 100% 회수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릴 것이다.

ABA 총재 겸 최고경영자 Katherine Lugar 는 우리 업계에서 환경에서 새로운 플라스틱 수요를 줄이는 것을 의식하고, 우리는 자신의 힘을 다해 창의적인 해결 방안으로 업계를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우리의 병은 다시 설계한 것이다. 이것이 왜 이 프로젝트가 이렇게 중요한가.우리는 우선적인 환경 보호 및 회수 조직과 협력을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생산, 사용, 회수, 회수와 우리의 병을 재조할 수 있습니다.

"Every Botle Back 은 우리의 플라스틱 병을 사용한 후 회수되며 새로운 병으로 재제작할 수 있도록 우리의 음료를 시장의 새로운 플라스틱 수량을 줄일 수 있다.이것은 우리의 업계에 있어서는 중요한 단계이다. 그것은 우리가 자손자손 보호환경을 위한 약속에 세운다.

코카콜라 북미구 지엠 딘킨스 회장은 우리 경쟁 상대와 함께 우리 환경에서 비닐쓰레기의 심각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했다.우리는 이 점을 단독으로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의 목표와 업종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집단 행동을 추진해야 한다. 지속적인 회수와 재활용을 통해 우리의 병은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생명을 확보해야 한다.

특히 최근 글로벌 플라스틱 쓰레기를 겨냥한 감사가 결론을 내렸고 코카콜라는 가장 큰 플라스틱 오염원이다.

‘플라스틱 탈출’ 조직(Break Free From Plastic)이 전개한 심사는 50개국과 6개 대륙의 84개 청소 활동을 포함한다.총 72, 000명의 자원봉사자가 해변, 도시 거리, 수도, 인근 지역에서 비닐 쓰레기를 줍는다.

  • 관련 읽기

디지털화 물결 아래, 릭 강세 출격 출격, 지능 재단

터뜨릴 거야.
|
2019/11/7 10:20:00
5

우편배달 브랜드 추천해드릴게요.

터뜨릴 거야.
|
2019/11/6 14:22:00
1

'이우중국 소상품성'브랜드 깜짝 놀라 뉴욕 타임스퀘어

터뜨릴 거야.
|
2019/11/5 10:38:00
2

유호와 손잡고 테프니 다이아몬드 탄생 한시 체험전

터뜨릴 거야.
|
2019/11/4 11:31:00
120

수장 직격! 중국 국제패션주에서 2020 봄 여름 시리즈

터뜨릴 거야.
|
2019/11/1 18:04:00
4
다음 문장을 읽다

도시에서 만연하는 패션 흥분!제8회 무한 패션주가 강성을 부르고 있다

무한은 지금까지 변혁과 개방정신을 지닌 국제화 도시로 중국 패션산업판 도리, 무한은 경중을 거느리고 있다.11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