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 취미 소비: 운동화 KOL "영향력
2019년에는 스포츠산업이 어렵다.
어려운 환경에서, 어려운 환경에서 운동화가 연도 핫 소비 분야로 떠올랐다.
Sneaker Con 광저우역 현장에서 우리는 운동화 분야의 접점 입구를 보고, 운동화의 횡단면으로, 구둣 KOL 은 이 운동화 물결의 대표적인 군체다.
신규 소비층의 존경과 존중의 군체로 그들은 어떤 계획과 미래를 갖고 있다.
문/경제가 하행한 오늘날, 구두와 뷰티 메이크업은 역세로 올라가 95 후, 00 이후 가장 아끼지 않는 영역이다.이에 상대적으로 ‘뷰티 코일’과 콘텐츠 코일도 ‘화사하고 아름답다’라는 새로운 직업이 됐다.
이가치의 강력한'띠력'은 2019년도 히트사건으로, 이자칠은 해외의 영향력은'문화수출'이 아닌 만큼 화제를 모았고, 짧은 동영상 창작자가 정당하게 인기를 끌고 있다.
Sneaker Con 광저우역 현장에서 몇 명의 운동화 흐름 분야의 KOL 에게 이 새로운 직업에 대한 견해와 기획, 5G가 다가오고, 업계 앞날이 다가오고, 그들의 연간 키워드가 모두 ‘아웃’을 바라보고 있다.
사진
웨이지는 Sneaker Con 광저우역에 있는 빌리빌리 전시장에서 자신이 운동화 박주를 하는 경력과 창작에 대해 깊이 깨닫고 장려대 아래 구두애호자들을 응원하며 자신과 구두의 이야기를 영상으로 다룰 수 있다.그는 연설 기간에 사진 찍기를 요구하는 팬들도 적지 않다. 사진 촬영 시간의 절반 이상은 강연시간의 절반을 차지할 수 있다.
구경을 할 때까지도 웨이가와 채팅을 이끌고 사진을 찍었다.그는 Sneaker Con 을'운동화계 광교회'에 비추어 동행과 교류하는 대파티로 취급했다.
또 다른 한 명은 빌리빌리에서 104만 명의 구화 코올을 보유하고 있는 ‘지테라잉’을 선호한다.광저우역의 Sneaker Con, Z 형 현장에는 "Z 구두" 스튜디오를 설치해 팬들과 함께 특별 녹화를 했다.현장 관중들은 자꾸만 Z 형 전시 앞에 머무르며 사진을 찍는다.
Z 형 옆에는'너의 나루터'라는 카오엘, 그의 전시석은 시종일관 붐비며 물샐틈 없이 물샐틈없이 많은 상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 박주의 모습을 목격해 보는 이들도 있다.
이틀간 Sneaker Con 광저우역에서 2만 명이 넘는 관객 수량, 162개 신발 노점 50개를 넘는다.일상 활동에서 스타만이 인력을 끌어당기는 유량에 비해 Sneaker Con 현장, 스니커콘의 영향력은 여기에 있는 영향력으로 스타에 뒤지지 않는다.
전통적인 소비 실태에 비하면, 박주들은 이미 새로운 소매업종의 중요한 매개체로 떠올랐으며, 제품 측이 소비자와 소통하는 교량이다.슈즈는 일종의 현상이 되고, 남성경제의 대표가 된 이후 출생하는 슈즈 코오엘도 남성 소비자로부터 최근 매개로 불린다.」
구둣 KOL 도 자신의 이름난 어록이 있다. 이 언어는 외계가 신발 분야에 대한 첫인상이다. 예를 들어 ‘묻지 마! 뛰는 게 뛰어!’
중국어 어경에서 털음과 빌리빌리는 두 가지 개성이 다른 짧은 동영상 플랫폼으로 상대적인 박주와 다른 개성이 있다.털음은 짧고 빠르고, 빌리빌리는 길고 안정적이며, 플랫폼이 다르더라도 창작 이념은 여전히 다른 길로 돌아간다.
02 창작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95후 폭부 법칙—————왼손 스니커즈, 오른손 짧은 동영상’이 올라왔다.Z 형은 짧은 동영상을 매우 인정하지 않는 것이 바로'폭부'라는 관점으로 성공한 것은 보편적이지 않다.
Z 형은 다른 95에 비해 00 후 박주까지 상대로 경력이 있다.신랑스포츠에서'나는 구두광이다'라는 포럼을 한 적이 있다. 중국 최초의 구화 포럼으로 Z 형이 접수한 지 300명이 등록량을 기록한 지 2년 만에 36만원이 됐다.
이녕사는 브랜드 홍보, 펀드매니저도 했고, 주식 노는 지 여러 해, Z 형은 다양한 직장 경험과 사회 경험을 가지고 있지만, 동영상 보주 기간은 1년여 남짓, 여러 해 동안 운동화 열애, 그리고 튼튼한 경제학 지식을 통해 큰 성공을 거두고, 단 1년여 만에 백만 팬이 쌓였다.
채널 자리는 무엇일까? 또 어떻게 기획과 창작? 그리고 촬영 및 후기 편집, 비디오 채널의 창설은 상상 속에서 쉬워도 시간, 경력, 훨씬 넘는 현금 수입이다.10월까지 Z 형은 앞일을 그만두고 전업이 짧은 동영상을 만들었다.
「운동화 트렁크 영상은 처음부터 자비로 구매해야 하는데, 지출이 적지 않다.감개무량하다.지난 10년 만에 방송국 DJ 의 경험을 쌓았고, 위가영상은 코너화 사유가 있었다.그는 빌리빌리에서 여러 가지 스타일의 코너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상품비비가가가가가와’로 주로 트렌드 슈트를 만드는 트렁크에 대비해 측정, 또 하나는 ‘슈즈시 종횡’이다.
‘슈즈시의 종횡’은 위장한 창상 속에서 슈즈 투자에 편향된 코너였지만, 시도해 보면 효과는 조금 있다.그러자 그는 즉각 사고방식을 조정해 1회 ‘1000원 이하 5종 고성비 구두를 선보였다’는 의외로 환영을 받고 있다. 현재 이 코너의 사고는 ‘고성가 구두보다 추천’으로 바뀌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짧은 동영상 분야로 몰려들면서 구둣 코일이 포화됐다.어떻게 창작의 욕망을 공유하고, 새로운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오래된 사용자에게 서비스할 수 있는 것은 어려운 문제이다. 이것은'수입'과'창작'의 상호 게임이기 때문이다.
현재는 짧은 동영상 박주들이 고유량기를 획득한 시기이지만 단동영상 상업화의 좋은 시기가 아니다.
03 화물
피크는 2018년 말 새로운 적응 중바닥 과학 기술 제품인 태극(PEAK TAICHI)을 선보여 국산 브랜드 구두의'색다른 돌격'을 예상하지 못했다. 몇 명의 구화 KOL 과 채팅 과정에서'피크의 극적인 과학 기술이 눈에 띄게 느껴진다.새 과학기술이 탄생할 때, 신발코일은 가장 먼저 예민하게 관찰할 수 있는 한 무리였다.
피크 태극 시리즈의 폭발, 부정 불가, 슈즈 코일이 큰 추진 작용을 했다.
「과학기술은 국조나 국산 브랜드의 배후 지탱자이자, 그 다음으로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표현방식으로 소통하는 것은 태극시리즈의 돌파구다.피크 스포츠 CEO 허지화가 크립톤 기자에게 말했다.
피크태극 시리즈에 대한 뜨거운 열기, 허지화는 직접 트위터에서 사용자와 소통하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흡수해 끊임없이 제품 형태를 갱신하고, 구화 KOL 의 횡 측정 평가 중, 시종일관 컨디션이 나타날 수 있다.
태극의 핫, 다른 브랜드는 복사할 수 있을까? 먼저 구둣 KOL 에 대한 이해를 살펴보자.먼저 구둣 KOL 의 수입 모델부터 말하세요.대다수 분야의 KOL 과 마찬가지로 그들의 수입방식은 주로 이하 몇 가지 경로가 있다
· 비디오 플랫폼의 조회수 수당
· 브랜드 측이 비용 지불 광고 투구
· 동영상에 포함된 상품 링크, 성교율에 따라 비율로 뽑기
· 일부 상업 활동에 출석한 입장료
Z 형은 Sneaker ConLA로 출국한 바 있으며 미국 유튜브 보와 소통을 통해 유튜브 플랫폼의 동영상을 발견하고 1000회 방송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박주들은 5달러를 받을 수 있다.해외 박사는 조회수에 따라 맞는 수입을 얻을 수 있고, 플랫폼 소득 장려를 받으면 자신을 잘 먹일 수 있다.
이런 수입방식은 국내에 들어가면 현실적이지 않아 광고는 짧은 동영상 박주의 주요한 ‘적당한 식사 방식’이다.광고주는 KOL 을 재는 방식은 바로 ‘인도력’이다.
슈즈는 이가기처럼 직접적인 벨트 방식이 필요 없다고 물었을 때 Z 형과 위가의 생각은 모두 필요했고, 구두바퀴는 이가기에게 이미 발전하기 시작했다.
올해 짧은 동영상 분야에는 이자칠의 중국 맛문화, 또 하나는 이가기의 초강벨트력이다.스니커즈보다 조류권 내'이자칠식'의 문화수출은 현실적이지 않다.
글로벌 슈즈나 조류권 문화는 외래품이다.풍향장악자, 기본적으로 외국 슈퍼스타, 마이클 조단(마이클 조단), 팝 가수 레이나(리하나(Rihanna) 또는 칸예웨이스트(Kanye West), 중국인은 구화 문화에 있는 말권이 적다.
또 다른 것은 이가기씨가 인도한 것이다.운동화 자체는 한정 한화, 한화, 구하기 어렵다는 얘기인데, 구둣 코일이 필요할 필요가 있겠는가?
웨이가 운동화 KOL 을 시작한 이후 자신의 팬들이 신발에 대해 하소연하는 것을 발견하고, 스니커즈를 신는 것은 사실 한정 운동화보다 훨씬 크다.「운동화 시장에서는 한정과 고가만이 아니라 대중의 기능화, 실용화도 있고, 슈퍼 스포츠카와 대중차의 차이와 다르지 않으며 소비자 수요에 따라 정의해야 한다.」
이 층면에서 슈즈는 ‘벨트’로 발전할 수 있다.한정운동화는 피라미드의 첨단이고 피라미드의 저단으로 많은 사용자의 기초를 가진 기능화 수요다.
지형의 사업 발전 계획 중 「그는 더 오랜 KOL 비즈니스 패턴을 탐구하고 있다.」
04 아웃
직장을 그만두고 전직 구보가 될 때 Z 형은 유행을 위해 왕홍을 위해서도 유행권에만 초점을 맞추고 싶지 않으며 대중을 향해 가고 싶어하기 때문에 그의 채널 자리는 항상 ‘신발에 관심 있는 사람마다 어울리는 신발을 찾을 수 있다.」
스니커즈? 운동화도 여자에게 소비를 자극할 수 있을까? 나이크, 아디다스를 신는 것은 유행이다. 그렇다면 안달, 이녕, 피키는 무렵인가? 신발을 신으면 포인트가 될 수 있을까? 신발을 어떻게 매치해야 출중하다?
운동화에 관해 많은 문제는 아직 표준 답이 없다.
짧은 동영상 KOL 은 팬덤, 그리고 동영상 조회수 등 일련의 유량으로 지탱한다.더 긴 장사 계획이 있다면 더 많은 유량이 있어야 한다. 더 높은 흐름이 있어야 한다.
「모두가 다른 것을 추구하는 것은, 일부 사람들은 밖으로 나가지 않고, 정정과 전문을 하는 것은 모두 가능하다.하지만 더 오래된 비즈니스 패턴이 계획하고 있다고 생각한다.지형이 말했다.
위가도 대중화된 동영상 코너를 기획하고, 예를 들어 감정교류 방향으로 다가오고, 주변 친구나 팬들을 초대하거나, 자신과 함께 구두를 나누거나 자신의 삶을 나눈다.
이가기씨는 패션잡지 표지, 토홈 대회를 통해 이가기까지 키우고 있다. 파피소스는 플랫폼을 설립했고, 자신도 예능, 영화를 찍으며 더 많은 가능성을 가지게 했다. 이자칠은 전원 민박, 타오보점 등 일부 열변을 열어 이 동영상 코오엘은 더 넓은 상업공간을 탐구하고 있다.
Z 형도 이 방향을 향해 노력하고 있다. 전제는 이가기의 위치에 뛰어들었다.
올 12월 Z 형이 빌리빌리에서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팬들은 모두 축하를 했다.내가 물어보면 100만은 무엇을 의미할 때, 그는 ‘시작이야’라고 말했다.
Z 형도 백만 위안의 감사 발언을 발표했다.'100만 위안이 온 날, 즐겁고, 더 많은 책임, 진심으로 감사, 여러분의 성원 없이 모두 뜬구름이다.zTalk 프로그램 초심은 love and share, 미래에는 더 많은 시도가 있다.」
Sneaker Con 은 중국 대륙에서 연이어 두 차례 일을 하는 것은 중국 운동화 소비 시장의 중요한 표지이다.
현장 구둣가 주인이 가져온 물건은 거의 다 팔렸고, 위가도 직접 보았고, 한 사람이 한 노점상에서 총 가치가 10만 위안에 달하는 몇 켤레를 샀고, 그도 놀라운 소비력을 감탄했다.
동그라미를 내던지거나 원치 않는 운동화 KOL, 이들은 슈즈 짧은 동영상 창작에 투입돼 본질은 열애한다.슈즈 단동영상 창작에 들어가고 싶은 사람들에 대해 Z 형과 위가도 지지하지만 너무 공리성이 없다.
현재 전체 소비시장이 변화하고 있다.운동화, 조기놀음, 뷰티의 흥행은 전형적인 ‘젊은이들의 취미 소비’시대로 성장하고 전망이 있는 운동화 업계, 구둣 코스는 덩달아 부상과 영향력을 확대한다.
스포츠산업 생태권 작가: 황몽정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2019 긴 머리 국제 패션 연회는 원만하게 막을 내린다.
- 유행화 | 쿠웨이 일본 2020블랙 화이트 배색 All Star 100신발 시리즈 발표
- 즉시 뉴스 | 중국 패션 산업 기후 행동 대표단 인 COP25 주목
- DIY 생활 | 젊은이 취미 소비: 운동화 KOL "영향력
- 유행화 | 아슬즈 젤리틴 IIII 원년 화이트 배색 슈즈가 복각, 30주년 기념 기념
- 패션 브랜드 | MADNESS 2019 겨울 할인 시즌이 곧 열리고, 한시 혜택을 앞당겨 구입할 예정이다.
- 조류 풍향표 | Patagonia 새로운 재생 소재 Fleece 패딩 재킷 시리즈 상가
- 유행화 | Air Max 95 GS 기린 배색 신발이 노출돼 초원 센스?
- 즉시 뉴스 | New Blance 침권 사건 성공, 신백 륜들의 마지막 날이 다가왔다
- 패션 브랜드 | 일조 WTAPS X NBHD 2020 연명 시리즈 미리 보기
- 아슬즈 젤리틴 IIII 원년 화이트 배색 슈즈가 복각, 30주년 기념 기념
- MADNESS 2019 겨울 할인 시즌이 곧 열리고, 한시 혜택을 앞당겨 구입할 예정이다.
- Patagonia 새로운 재생 소재 Fleece 패딩 재킷 시리즈 상가
- Air Max 95 GS 기린 배색 신발이 노출돼 초원 센스?
- New Blance 침권 사건 성공, 신백 륜들의 마지막 날이 다가왔다
- 일조 WTAPS X NBHD 2020 연명 시리즈 미리 보기
- PANGAIA X Haroshi 연명 순백환경 T-Shirt 시리즈 출시
- 상산 북명 (00158):전자회사 4.68억 원 항목 낙찰
- 공신부: 연간 공업의 증가치는 5.6%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 어떻게 저가 원가를 낮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