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개 의 왕' 가 조 업 인사 대 조정 90 후 2 대 핵심 관리 층 진입

2020/5/23 18:59:00 7

인사조정90 후핵심관리 층

천 억 문 앞 에 서 있 는 좋 은 징조 업 은 인사 구조 에 대한 대대적 인 조정 을 계획 하 였 다.처음에 지금까지 이사회 에서 CFO 까지 산하 상장 플랫폼 에 이 르 기 까지 가 조 업 은 14 명의 장군 으로 바 뀌 었 고 그룹의 본 거지, 좋 은 징조 업, 좋 은 조화 업 건강 등 중요 한 회사 와 관련 되 었 다.

5 월 18 일 에 가 조 업 은 또 새로운 인 사 를 발표 했다. 오 건 신 은 수석 재무 관 이 고, 손 위 건 은 연석 재무 관 이다.

주목 할 점 은 곽 영성 그룹 이사회 의장 의 자녀 곽 효 군 과 곽 효 정 이 올해 도 핵심 경영 진 에 들 어 섰 다 는 점 이다. 이번 인 사 는 새로운 혈액 이 가조업 유전 자 를 깊이 고 쳐 재무 면 을 호전 시 키 는 좋 은 징후 가 천 억 전장 을 강 타 할 것 이라는 점 이다.

그러나 가조 업 도 부채 율 이 높 은 편 이 고 다 원화 새로운 업무 가 이윤 을 내지 못 하 는 등 문제 에 직면 하고 있다.차세 대 관리 팀 이 부채 와 새로운 업 무 를 효과적으로 줄 일 수 있 는 지 여 부 는 가 조 업 의 미래 발전 상한 선 을 결정 할 것 이다.

이사회 와 CFO '물 갈 이'

지난해 스 무 살 생일 을 맞 아 사상 초유 의 관리 구조 조정 이 진행 되 고 있다.가 조 업 그룹 은 현재 9 명의 이사회 구성원 이 있 는데, 이 중 2 명 이 올해 새로 가입 했다.그들 은 상하 이 지역 주석 궈 샤 오 군, 그룹 운영 책임자 이해 명 으로 대표 이 사 를 맡 았 다.

가 조 업 의 고참 인 정 이 는 또 다른 이사 인 옹 호 에 게 서 떠 나 기로 결정 했다.

현재 26 명의 그룹 임 원 중 14 명 은 올해 초 임 명 했 으 며 김 지 '트로이 카' 중 하나 인 장 화 강 부주석, 장 화 강 수석 투자 관 인 마 판, 오 건 신 그룹 임 원 대표, 이해 명 최고 운영 관, 부사 장, 양 명 회장 등 이 포함 됐다.허 염 림 부회장 등 이 직 했다.

가조업 최고 재무 관 직 은 최근 몇 년 에 빈번하게 바 뀌 었 다.2016 년 이후 2 명 이 바 뀌 었 습 니 다. 황지 강, 유 부 강 은 모두 2 년 밖 에 재임 하지 않 았 습 니 다.유 부 총 리 는 지난해 순 부채 율 이 180% 이하 로 떨 어 지 는 목 표를 막 달성 한 데 이 어 개인 사정 으로 사직 했다.

5 월 18 일부 터 5 년 동안 노장 오 건 신 이 정식으로 가조 업 의 장 부 를 관리 하고 수석 재무 관 을 맡 았 다.그 는 낙하산 인 연석 수석 재무 관 손 위 건 과 함께 전조 업 의 재무 안전 밸브 를 만 들 고 두 사람 은 각각 경내, 해외 융자 와 재무 계획 을 맡 는 다.

본진 뿐만 아니 라 자회사 에 도 인사 조정 이 있 었 다.4 월 에 가조업 의 아름 다운 집행 이 사 를 겸 한 옹 호 는 사직 했다. 가조업 투자 부 부 부사 장 곽 효 정, 최고 운영 관 이해 명 이행 이 사 를 맡 았 다.건강 에 있어 장 화 강 은 곽 용성 을 대신 하여 가조업 건강 이사회 의장, 지명 위원회 주석, 유사 봉, 허 호 는 이 사 를 사직 했다.

이번 라운드 의 하 이 라 이 트 는 범위 가 넓 고 인원 이 많 을 뿐만 아니 라, 두 명의 후계 자 는 무게 있 게 가입 하 는 것 이다.

곽 영성 의 장남 곽 효 군 은 올해 28 세로 런던 대학교 사회학 과 를 졸업 했다.2018 년 5 월 부터 가 조 업 을 임직 하고 상하 이 자산 관리 그룹의 총 수 를 맡 으 며 가 조 업 그룹 집행 이사 까지 맡 았 다.

그의 여동생 곽 샤 오 팅 은 올해 26 세로 콜롬비아 대학 에서 지속 가능 한 관리 학 과 를 졸업 했다.2018 년 1 월 에 가조 업 에 가입 하여 가조 업 그룹 지주 투자 부 부사 장 으로 부터 시작 하여 가 조 업 아름 다운 이 사 를 임직 한 후에 융자 업 무 를 감독 할 것 이다.

곽 영성 주석 은 조기 위기 때 홍콩 으로 잠시 자 리 를 비 웠 고 직업 경영 자 를 통 해 원 격 회 사 를 통 해 54 세의 그 를 키 우 고 교대 하 는 젊 은 90 대 들 의 뜻 을 나 타 냈 다.

2 세대 의 상속 자, 14 명의 임 원 들 이 자 리 를 잡 으 면서 새로운 반 은 예전 에 '분주 하 게' 열풍 을 바 꾸 고 상대 적 으로 안정 적 인 관리 구 조 를 형성 하여 장기 적 으로 소주 들 이 조 타 를 잡 고 새로운 항 로 를 잡 을 것 이 라 고 전망 했다.

재무 조건 복구

주식 시장 폐쇄 위기, 파산 사태 부터 채무 재 구성 까지 그 해 의 메 가 트 렌 드 업 의 심각 한 위 기 는 업계 의 시선 을 사로 잡 았 고 좋 은 메 가 업계 의 재무 적 기반 을 다시 세 웠 으 나 새로운 업 체 가 맡 은 메 가 업 계 는 이미 활력 을 회복 하고 재무 면 도 계속 호전 되 었 다.

최근 몇 년 동안 가 조 업 은 '구조 조정, 부채 인하' 를 리 스 크 통제 의 중요 한 중심 으로 본다.재무 보고 에 따 르 면 2017 - 2019 년 말 에 가조업 의 순 부채 율 은 300%, 236% 에서 144% 로 떨 어 졌 고 연 평균 하락폭 은 60% 를 넘 었 다.융자 비용 도 계속 하락 하고 있다. 가 메 업 의 2019 년 에 융자 원 가 는 8.8% 로 주류 부동산 기업 과 더욱 격 차 를 좁 혔 다.크 라이 서 연구 센터 의 통계 에 따 르 면 2019 년 에 부동산 기업 이 융자 를 새로 증 가 했 던 원 가 는 7.07% 였 다.

가 조 업 의 현금 흐름 이 점차 증가 하 다.2019 년 말 현재, 가조업 의 현금 및 예금 총액 은 369.8 억 위안 으로 전년 동기 대비 61.3% 증가 했다.현금 의 짧 은 채 무 는 약 1.1 이 고 단기 채무 상환 의 부담 이 비교적 적다.

2019 년 말 까지 유동 부채 의 318.9 억 위안 에 비해 가 조 업 의 속 동 비율 은 1. 1 배 에 달 하고 현금 흐름 은 단기 채 무 를 충분히 커버 할 수 있다.연말 까지 의 이자 부채 비율 은 29.6% 로 2018 년 말 에 비해 7.9% 포인트 하락 했다.장부 상의 현금 및 은행 예금 의 합 계 는 370 억 위안 에 가 까 워 2018 년 말 보다 61.3% 증가 했다.

종합 적 으로 는 가조 산업의 재무 면 이 2015 년 위기 이후 가장 좋 은 상태 다.

이 는 이번에 부임 한 CFO 우 젠 의 노력 덕분 이 크다.그 는 가조업 에 들 어간 후에 재무 기능 을 적극적으로 추진 하여 '업 재 융합' 의 전략 적 인 재무 역할 에 신속하게 전환 하고 기업 재무 와 업무 간 의 양호 한 상호작용 을 실현 하여 그룹의 전략 적 인 결정 에 지 지 를 제공 했다.

생사 의 난관 에서 벗 어 나 새로운 단계 에 서서 미래 를 적 극 추진 하기 시작 했다.관리 구조 조정 을 제외 하고 재무 분야 에서 가조업 계획 은 빚 을 계속 줄 이 고 통 제 를 할 계획 이다.4 월 의 실적 설명 회 에서 고급 컨 설 턴 트 담 예 령 에 따 르 면 앞으로 융자 는 장기 적 인 서 비 스 를 중시 하여 순 부채 율 을 120% 로 낮 추고 융자 원 가 를 1% - 1.5% 더 낮 출 것 이 라 고 밝 혔 다.

업적 에 있어 서 좋 은 징 조 는 천 억 대 에 달 하 는 결정적 인 시기 에 처 해 있다.2019 년 메 가 트 렌 드 는 매출 88.2.1 억 원 을 달성 했다. 메 판 최고 경영 자 는 "새로운 염 병 의 영향 을 받 더 라 도 프로젝트 구축 과 판매 에 총 력 을 기울 이 겠 다" 며 "2020 년 1000 억 원 의 매출 목 표 는 변 함 이 없다" 고 말 했다.

현재 가 조 업 은 1800 억 에 판매 할 수 있 고 56% 의 탈 화 률 에 따라 1000 억 클럽 에 가입 할 수 있 습 니 다.국 신 증권 애 널 리스트 서진 씨 는 "2020 년 회사 가 1000 억 원 의 계약 을 달성 하 는 것 은 매출 목표 가 약 률 사 안" 이 라 고 말 했다.

그러나 가조 업 의 역사 에 남 겨 진 문 제 는 아직도 해결 되 지 않 았 고 재무 위험 도 존재 하 며 순 부채 율 은 탑 50 의 평균 수치 (91%) 보다 높다.서진 은 "순 부채 율 수준 이 아직도 비교적 높 은 수준 을 유지 하고 있 는데 주로 회사 의 낡은 개혁 프로젝트 의 투입 주기 가 비교적 길 기 때문에 전화 주 기 는 보통 5 년 정도 가 될 것" 이 라 고 주장 했다.

이 동시에 판매 및 관리 비용 율 이 동기 대비 약 1.2% 상승 하고 순 이익률 (8.6.7%) 이 업계 의 중하 위 에 있 으 며 앞으로 부채 인하 의 난이 도 는 점점 커지 고 하락폭 은 근년 과 같 지 않 을 것 이다.

그 밖 에 가조업 은 지난 몇 년 동안 대량의 다 원화 업 무 를 구 축 했 고 시험 적 인 의도 에서 비롯 되 었 다. 이미 종합 적 인 개발, 도시 업데이트, 건강 의료, 문화 체육, 부동산 관리, 조반 식 음식, 과학기술 산업, 심 각 클럽 등 20 개 분 야 를 넘 어 수익 엔진 에 대한 부동산 업무 에 대한 집중 도 를 분산 시 켰 다.

대부분의 부동산 기업 과 마찬가지 로 지금 은 부동산 관 리 를 제외 하고 좋 은 조업 의 새로운 업 무 는 이윤 이 없고 수익 에서 5% 를 차지 하지 못 한다.이렇게 복잡 한 여러 가지 구 조 를 통 해 가조업 의 재무 수혈 에 대한 부담 이 커지 고 대량의 자금 을 점용 하 며 관리 에 신경 을 분산 시 킬 뿐만 아니 라 재무 보고의 표현 에 도 부담 을 준다.

지금 은 가조 업 의 다 원화 도 '수렴 초점' 을 맞 출 때 가 되 었 다.

2014 년 부터 지금까지 좋 은 징 조 는 천 억 원 에서 이렇게 가 까 운 적 이 없 었 다.

중 다 증권 은 충분 하고 원가 가 합 리 적 인 토 저 는 회사 의 미래 성장 과 이윤 창 출 능력 을 효과적으로 지탱 할 수 있다 고 생각한다.가 메 가 투자 의 권익 비율 은 약 76% 이 고 높 은 권익 비례 는 회사 운영 에 공간 을 제공 했다.

 

  • 관련 읽기

외자 사모 펀드 '금자간판' 경기 공모 전도 적극적으로 준비

재경 특집.
|
2020/5/22 13:10:00
0

* ST 캐 리 (002072): 임분 천 억 락 주식 1.01% 증가

재경 특집.
|
2020/5/20 19:31:00
1

대주주 채무 재 편 진행 시 * ST 실 버 비둘기 액면가 환시 위험 지속

재경 특집.
|
2020/5/20 18:39:00
8

70 억 의 증 모 를 계획 하고, 상류 양식 과 외환 의 발전 을 위해 '산업 사슬' 모델 을 농 사 했 습 니 다.

재경 특집.
|
2020/5/19 16:07:00
0

징 둥 이 는 또 갑자기 시장 에 나 갈 준 비 를 한다!0 에서 100 억 까지 5 년!

재경 특집.
|
2020/5/15 12:10:00
2
다음 문장을 읽다

전국 "유량 대왕" 충 칭 나비 변

충 칭 은 쇼핑 의 천국 이다.많은 관광객 들 이 충 칭 을 떠 나 고 특산물 은 대부분이 훠 궈 의 기본 재료 이다.충 칭 의 여행 상품 은 정교 하고 부가 가치 가 높 은 합작 선물 이 부족 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