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기술: 대만 유기면 계보 영원한 환경 보호의 새로운 장

2022/3/15 16:31:00 0

대만 유기면

  면화의 꽃은 처음에는 노란색이었으나 정오가 가까워지면 분홍색으로 변하고 저녁이 되면 진홍색으로 변한다.하루 걸러 꽃이 떨어지고 꽃이 지면'작은 목화방울'로 변한다. 약 1개월이 지나면 초록색에서 시작해 길수록 커지고 터지는데 그 안에 하얀 것이 바로 모두가 알고 있는'목화'다.
  '면화'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순면 옷이 주는 편안함을 기억한다.일반인들이 잘 아는'면화'는 사실'꽃'이 아니라 씨앗 속의 섬유이다.면화 중 60%의 무게는 면씨에서 나오지만, 실제로 방적 원료로 쓸 수 있는 면솜은 40%에 불과하다.면화는 단지 옷 원료의 원천일 뿐입니까?면화는 천연 섬유로 변신해서 옷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면씨는 기름을 짜서 채소에 넣을 수 있고 면씨 껍질은 반추동물의 거친 사료로 쓸 수 있다. 한의약 서적에 따르면 면화 뿌리는 기침을 멎게 하고 가래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으며 전립선과 간염 문제를 개선할 수 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배라고 할 수 있다.

  대만산 면화 진짜예요?
  유기농 면 은 영구 가산점 이다
  면화에 대해 말하자면 대부분 인도, 중국 신장 또는 미국을 생각할 것이다. 현재 젊은이들은 대만에서 면화를 생산한 적이 있다는 것을 얼마나 알고 있는가?대만에 유기농 면화밭이 존재한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차라리 작은 이야기를 하자!
  대만은 오래전부터 대규모 면화 재배가 있었고 특히 대만 중부와 남부에 심어졌다고 한다.60여 년 전에 전 면화밭의 총 재배 면적은 6000여 헥타르에 달했고 전성기라고 할 만하다.이후 대만 면화는 매년 약 2000헥타르를 안정적으로 재배했지만 인건비가 날로 비싸지면서 대만 면화는 역사에 들어왔고 그 대신에 인도, 미국 등 나라의 면화가 나왔다.현재 면화밭 전체는 약 6헥타르의 재배 면적만 남았다.
  면화의 생장 환경은 반드시 건조하고 무덥으며 일조가 충분해야 한다. 세계 주요 면화 생산지는 대부분이 사막에 가깝지만 물이 부족하지 않다. 그러나 대만은 바람이 많고 비가 많이 와서 수확이 불편하다.면화가 일단 젖으면 빨리 처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벌레가 생기고 병충해 문제가 상당히 심각하다(특히 거북이와 나방류는 유충이 특히 많다). 그래서 살충제와 농약은 농민들이 재배할 때 필수 용품이 된다.과거 한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 면화밭에서 사용하는 농약은 전 세계 총 사용량의 25%를 차지하고 환경에 오염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생산 체인을 통해'천연섬유'를 만들어 옷을 짜서 전 세계 각지에 판매한다. 농약 잔류 문제는 몸에 가까운 옷을 입어 소비자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그래서 무독 관념이 흥기하여'유기면'경작을 이끌었다.

  전 대의 유일한 유기 재배
  100% MIT 면 제품입니다.
  '유기농'은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고 생태를 파괴하지 않으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 제품을 제공하는 생산 방식으로 화학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는다.미국 TEXAS Organic Program의 유기면에 대한 정의에 따르면 화학비료, 농약 사용을 중단한 뒤 3년 이상의 밭을 거쳐 심은 면화를'유기면'이라고 부른다.
  대만유기면혁신과학기술/녹은유기농업유한공사 사장 왕지영 부부는 태국에서 여러 해 동안 근무하면서 인연에 따라 유기면 재배를 접하게 되었고 녹색환경보호상업기회를 타서 유기면을 대만으로 가져와 뿌리를 내리고 재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앞으로 국제시장에 널리 보급되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유기면 재배기술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자 합니다.천연 구충 방식을 찾아내다.유기농 면화를 재배하기 2년 전에 부부는 밑천이 없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쿵푸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는다. 면화 품종의 개량, 재배 기술의 돌파와 생물 방충해의 향상을 통해 마침내 이 면화밭의 영광을 이루었고 대만 유기농 면화 인증을 받았다.
  좋은 유기농 면을 성공적으로 재배하여 생산한 후에 씨를 벗기고 실을 짜고 천을 짜는 것부터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현지의 우수한 유기농 면 원단으로 변신한 다음에 창의적인 요소를 융합시켜 패션 친환경 상품을 개발했다. 이불, 수건, 양말, 베개 등 다양한 생활 용품에서 천연 식물 염색 예술 상품, 수공예품, 꽃꽂이 재료, 패션 복식 등을 개발했다.이업 합작 방식으로 대만의 독특한 유기면화 신산업을 개척하다.그 밖에 더 많은 대만 국민들이 유기농 면화를 이해하고 접할 수 있도록 면화 단지의 관광 교육을 개방하고 면화, 문창, 수작 DIY, 생태 관광, 농장 체험 등을 결합시켜 한 마을 한 지역의 특색을 가진 문화 혁신 레저 산업을 만든다.
  '세계 면화의 날'에 호응하기 위해 대만의'2020 세계 면화의 날'체험 활동 중 하나는 민중을 남투현 국성향의 녹은유기면화 농장에 초청하는 것이다. 면화 산업과 면화 제품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면화 제품의 소비를 촉진할 수 있다.
  (참고 데이터는 대만유기면혁신과학기술유한공사에서 나온 것)
  (출처: 방직 의류 주간지
 
  • 관련 읽기

옥림세관은 광서 잠종의 첫 해외 수출을 돕는다

지방 핫점
|
2022/3/10 16:32:00
3

지방 이슈: 빅데이터 부여 산동성 방직공업 재구성 방직공업 형태

지방 핫점
|
2022/3/3 11:08:00
0

지방 이슈: 하북성 청하에서 인터넷'명앵커'를 만들어 산업 발전을 돕다

지방 핫점
|
2022/3/1 12:38:00
4

아크슈 지역 단지는 1월에 공업 생산액 56.9억 위안을 실현하였다.

지방 핫점
|
2022/2/25 17:27:00
21

지방 이슈: 노산현 직포산업 첨단기술 기업 제로 돌파 실현

지방 핫점
|
2022/2/21 14:59:00
4
다음 문장을 읽다

직원 모집: 방직 의류 산업 전문점 난계에서 시작

3월 14일, 금화시 백교 천기업만강'2+4+X'중점산업 클라우드 채용(방직의류산업전문점)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