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열병촌의 마지막 충격: 만사가 모두 준비되어 열람만 기다리고 있다

2009/9/30 16:48:00 58

열병촌의 마지막 충격: 만사가 모두 준비되어 열람만 기다리고 있다



부슬부슬 내리는 가랑비 때문에 전사들의 높은 열정을 막기 어렵다.


웅장한 군악성 속에서 삼군 의장대는 첫 방대로 정렬된 발걸음으로 걸어왔다.

각 방대가 모의의 천안문 성루까지 행진할 때, 쟁쟁한 정보 소리가 사람의 마음을 진작시켰다.

성루 쪽으로 향하는 얼굴의 눈빛이 굳고 씩씩하다.

탱크 방대, 이역 전차 방대, 순항 미사일 방대, 등속 행진 차량 한 대가 수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자부심을 싣고 있다.


오늘은 본격 열병전 도보와 장비 방대의 마지막 합창이다.

특허가를 거쳐 기자는 일찌감치 통주 열병촌에 도착하여 다행히 이 훈련에서 특별한 관례자가 되었다.


9월 26일 국경일 그리고 4일


북경 통주 열병촌 가랑비 가 흐려지다


우리 국경일 호

"


열병촌에서는 모두 장비 10방대 중 ‘ 국경호 ’ 가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10방팀이기 때문에 내가 운전한 것은 방대 맨 앞의 두 대의 선도차 중 기준차로 편호는'10 -01'이다. 국경일 날짜와 중합된다.

전체 장비 팀 중에는 이 대만이 있을 뿐만 아니라 예전

국경절 열병

당시 차량은 모두 알파벳 번호로 쓰였고, 국경절 열병사에서 최초로 천안문광장을 통과한 번호 10 -01의 장비차.

이 차의 운전사 이타오가 기자에게 흥분하여 “방금 합련이 끝났는데 차량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을 때 많은 선수들이 내 차 앞에 사진을 찍어 기념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이타오는 처음에는 방대가 이 차를 ‘ 국경호 ’ 로 명명할 줄은 몰랐다.

정식으로 발표한 날, 이 이름을 들었을 때 온몸이 끓어오르는 듯한 기분이 들었다.


“그런데 내가 개설한 것은 국경호라 ”고 말했는데, 내 요구도 최고다.

제 목표는 분초에 차이가 없이 쌀거리를 천안문을 통과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타오는 그의 각고의 힘과 완강함으로 이 가혹한 목표를 향해 노력하며 여러 차례 훈련과 예연에서 그는 ‘오차 ’를 해냈다. 최우수한 운전 기술은 모든 운전자의 일치를 인정받았다.

시범차로서 그는 모든 방대의 안내차를 위해 시범을 한 적이 있다.


“나는 이미 준비가 다 되었으니 11일 날 ‘국경일 ’을 열고 검열을 받는다.”

이타오 자신만만.


홍군단의 새로운 문제


"오늘 합숙, 우리 팀 차량은 잘 걷고, 매니지먼트, 조종사의 마음도 평온하고, 아주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다."

유탄포차에서 막 내려와 기쁨은 이미 장비 10방대 대장 심영웨이 얼굴에 걸려 있었다.


"국경절 열병에 참가할 수 있는 것은 우리 홍군단 60년의 희망, 60년의 꿈, 오늘은 카운트다운 4일째 소원이 이루어진다!"

심영웨이의 류탄포방대 소재단 전신 홍 25군 21단으로 1932년 11월 악예완 혁명 근거지가 탄생했다.

이 부대는 영예로운 역사인 항미원조 전쟁에서 삼소리를 뚫고 하룻밤 행군 145화리를 가로막고 적남탈북원을 막아 집단군을 위해 만세군 명예를 얻었다.

2008년 베이징올림픽의 개막식에서 가장 잊을 수 없는 ‘ 자모 ’ 공연도 그들이 완성한 것이며, 당 중앙, 국무원에서 ‘ 베이징올림픽, 장애올림픽의 선진집단 ’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그러나 이번 첫 번째 추첨팀이 국경절 열병에 참가한 부대는 처음에는 ‘새로운 문제 ’를 겪었다.


“ 처음 심사할 때 우리는 꼴찌에 서는구나. ”

심 팀장은 "우리 팀 모든 운전사들은 윤식 차량에서 이역차로 돌렸고, 또 처음으로 열람을 받았을 때 정말 경험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처음에는 낙심하지 않았고 오히려 진보의 힘이 되었다.

경험이 적으면 열심히 연습하고, 운전 기술을 통과하지 않으면 과학기술 수단으로 향상시킨다.

한동안의 고된 훈련과 과학지도를 거쳐 최근 몇 차례의 장비 지휘부 조직의 심사에서 장비 10방대는 모두 상위권에 올라 8차례나 1위를 차지했다.


열람을 받고 영광스러운 배후 도 영광스럽다


방대 통신 수리공 양진은 말하지 않을 수 없다.

그는 많은 서적을 찾아와 광전 유도 설비를 연구하고, 마지막으로 빨간 외적 유도 테스트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개발하고, 자주연구에 성공적으로 전자의 속도 회전 속도계, 유문 한도기, 레이저 측정기를 발송하였다....


이런 보조장비가 생겨서 운전사가 차량에 대한 조종 능력이 크게 높아졌다.

후방 팀이 일약 정수 1위로 떠오르는 중요한 이유다.


“열람을 받으니 영광스럽고, 배후에도 빛난다.”

막후에서 묵묵히 바치는 보장인으로서 양진은 아쉬워하지 않았다. "열병할 때 주목하는 초점은 운전사와 차체 밖을 드러낸 다른 선수들의 몸에서 장비 뒤에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우리를 예상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그러나 열병을 위해 나의 힘을 바칠 수 있다는 것은 영광과 자랑이다.


양진과 같은 ‘비하인드 ’는 양양 같은 ‘예비팀 ’도 있다.


이렇게 오래 훈련을 했더니 천안문을 통해 국경대열병에 참가하고 싶지 않다는 것은 사기꾼이다.

하지만 이제 내가 무대에 나가기를 정말 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내가 그때가 되면 우리 팀이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장비 10방대 예비 기준 차운전사 양양양은 자신의 갈등을 털어놨다.


1988년에 태어난 양양양은 희고 깨끗하다.

방대의 여러 차례 심사에서 그는 많은 자심대원들을 넘어 상위권에 올랐다.

여러분이 보기에 양양은 주력 라인업에 들어가는 것은 매우 정상적인 일이다.


그러나 방대 지도자는 예비 안내 기준차 운전자를 맡게 했다.

각 장비 방대에는 두 대의 선도 기준차를 가지고 있으며, 전체 방대의 ‘ 수도꼭지 ’ 이다.

따라서 조종사도 만일에 대비해야 한다.


이렇게 오래 기다렸지만, 이렇게 힘들게 연습하고 성적도 훌륭하지만, 참견할 기회가 없다.

이 결과는 젊은 양양의 울적한 지 오래되었다.


“이제 벌써 생각났습니다. 저에게 이런 경험이 있다는 것은 행복입니다.”

양양은 가족에게, 국경절 열병날, 우리 팀이 나를 볼 수 있다면, 나는 이미 방팀과 하나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 시간 반 후 오전 10시 창평에 위치한 모래열병촌에 기자가 왔다.

이곳은 14개 도보방대의 주둔과 훈련소가 있다.


대원들이 구두를 닦는 전사


생활 구역에 들어서자 판방 밖에서 쉬는 대원들이 기자들의 주의를 끌었다.

그들은 흰색 헬멧을 쓰고 파란색 옷을 입어 눈길을 끈다.

그들은 비행 학원 방대의 대원이다.


휴식 시간이 곧 끝나자, 이 비행 학생들은 신속하게 집합 훈련으로 재개했다.


선수들의 그림자가 없어져 곳곳이 모두 조용해 보인다.


그러나 기자는 해병대 방대의 생활판방을 지나다가 열람실 10여 명이 구두를 닦고, 검고 밝은 신발이 널려 있었다.


"우리는 제1병장의 후방 보장자이자 본격적인 열병에 참가한 대원들을 위해 장화를 닦고 있다.

어느 방대가 필요하면 우리는 닦아 주마.

우리는 대원들에게 이런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지 않도록 일심으로 ‘11 ’을 준비하도록 하는 것이다.

앞치마를 매는 전사들은 손의 신발을 힘껏 닦는 듯 천안문처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열병촌은 “ 순조롭다 ” 를 만났다


정오 시간, 특종병 방대의 판방 구역을 지나 벽에 붙은 커다란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는 이 팀 모두의 웃음이 담겨 후방 보장을 포함한 인원이 400명에 가깝다.


"어제 오전에 통주합훈련을 하고 돌아온 후 사진이 붙었다.

나는 오른쪽 아래 모퉁이에서 한참 동안 찾고서야 자신을 찾았다.

이해룡은 "여러 번 봤는데 익숙한 웃는 얼굴을 볼 때마다 이렇게 많은 고통과 즐거움을 떠올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저격수 출신 이해룡은 훈련강도, 저격수훈련이 대열 훈련보다 크다.

대열훈련에 익숙하지 않은 그는 꾸준한 노력으로, 이 도보방대 중병령 최장 노병은 일거에 전승할 뿐만 아니라, 열병촌에서 열린 훈련비무 중 빠른 다리왕의 명예를 한꺼번에 빼앗아 가는 표창을 받았다.


우연히 일치하다

  • 관련 읽기

뉴욕 중국인 유학생들이 중국 국경절 맞이 (조도)

최신동적
|
2009/9/30 16:46:00
51

국무원 제5차 전국 민족 단결 진보 표창 대회가 북경에서 거행되다

최신동적
|
2009/9/30 16:36:00
47

국무원 제5차 전국 민족 단결 진보 표창 대회가 북경에서 거행되다

최신동적
|
2009/9/30 16:36:00
48

국무원 제5차 전국 민족 단결 진보 표창 대회가 북경에서 거행되다

최신동적
|
2009/9/30 16:36:00
64

천안문 지역 폐쇄 및 10월 2일 10시 & Nbsp; 게양기 불개방

최신동적
|
2009/9/30 16:28:00
74
다음 문장을 읽다

공군 2형 경보기 가 국경절 열병 을 선보일 것 이다

공군 2형 경보기 가 국경절 열병 을 선보일 것 이다